[욜로 이벤트] 11번가·랄라블라·굽네치킨 外
[욜로 이벤트] 11번가·랄라블라·굽네치킨 外
  • 변은영
  • 승인 2018.06.22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려제약 아토아이비, 2018 러시아 월드컵 맞이 한국 팀 선전 기원 이벤트 진행

고려제약의 피부 장벽 케어 브랜드 '아토아이비'가 2018 러시아 월드컵을 맞이하여 한국 팀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지난 6월 15일부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게시판에 응원 댓글을 달아주거나 한국 팀 경기의 결과를 예상했을 때,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아토아이비는 소비자에게 가까이 다가가고자 소셜 커머스 티켓몬스터에서 전 품목 할인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고려제약 '아토아이비'는 기존의 보습제와 달리 특허 물질을 함유하여 건조로 인해 가려운 피부를 보호하여 건강하게 가꿀 수 있도록 도와준다. 물론 피부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순한 성분들로 이루어져 있어 영유아부터 전 연령대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11번가, '축구 응원간식 페스티벌' 열어

SK플래닛 11번가는 간편식, 먹거리 e쿠폰·과자·음료·오징어 등의 간식 70여종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축구 응원간식 페스티벌'을 오는 6월 27일까지 진행한다. 

6월 22일은 쫄깃한 숙성반죽으로 만든 쫄깃한 식감의 도우로 정통 피자의 맛이 물씬 풍기는 오뚜기의 '냉동피자 4판'을 1만6900원에 판매한다. 6월 23일~24일에는 코카·콜라 300ml 24개를 1만8700원에 내놓는다. 구입 고객들은 선착순 한정으로 텀블러·쿨러백·베이스볼캡등의 사은품을 택일해 고를 수 있다.

평소보다 저렴하게 내놓은 기획상품이지만 과자∙음료∙간편식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을 하루에 다섯 번 추가 발급, 고객들이 다양한 특가상품을 부담 없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랄라블라 상반기 인기 상품, 하반기 히트 예감 상품 스마트하게 만나보세요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헬스·뷰티 스토어 랄라블라는 이달 6월 25일까지 '랄라블라 데이(DAY)'를 진행한다. 랄라블라 데이 기간동안 고객들은 올해 상반기 히트 아이템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다.

랄라블라는 상반기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카테고리별 최고 인기 상품인 '라이징 스타'와 하반기 호응이 예상되는 '루키' 상품 60여종을 선정하고 최대 50% 할인 또는 멤버십 포인트 10배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인기 상품 알뜰 구매 찬스 외에도 랄라블라데이 첫 날인 6월 22일에는 카톡 플러스 친구에게 할인 쿠폰이 전송되며, 3만원 이상 구매 시 4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굽네치킨, 굽네 허니멜로주문 하면 코카콜라 '러시아 텀블러'한정판 증정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이 오는 6월 23일부터 선착순으로 '굽네 허니멜로' 주문 시 코카·콜라 한정판 '러시아 텀블러'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굽네치킨은 두 번째 한국 축구 경기를 앞두고 6월 23일부터 신제품 '굽네 허니멜로'를 주문하면 한정판 '코카·콜라 러시아 텀블러'를 무료로 선착순 증정한다. 증정되는 텀블러는 코카-콜라에서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것으로 러시아 인형인 '마트료시카'를 모티브로 만들어져 네티즌들의 소장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한편, 굽네 허니멜로는 지난 6월 8일에 출시된 굽네치킨의 야심찬 신메뉴다. 그 동안 맛보지 못한 색다른 달콤함을 내세운 메뉴로 출시하자마자 젊은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피자알볼로, 태극전사들을 위한온라인 응원 이벤트 진행

수제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알볼로는 오는 6월 말까지 온라인에서태극 전사들을 응원하는 2개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고객들에게 피자상품권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피자알볼로 응원 메뉴' 이벤트는 한국 경기가 열리는 날 월드컵 응원 메뉴로 선정된 '날개피자'·'어깨피자'·'꿈을피자'·'더너피자'4가지 제품을 피자알볼로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으로 주문하면 추첨을 통해 총 16명에게 피자알볼로상품권 3만원을 제공한다,

두 번째 '해시태그 이벤트'는 피자알볼로가 올해 새로 발표한 브랜드 슬로건 '피자는 이렇게 만들어야 합니다'를 응용한 것으로 '#응원은이렇게해야합니다'라는 해시태그와 피자알볼로를 먹으면서 태극전사를 응원하는 순간을 인증샷으로 남겨 SNS에 올리면 된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