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에바종·굽네치킨·오븐에 빠진 닭 外
[욜로 이벤트] 에바종·굽네치킨·오븐에 빠진 닭 外
  • 이예리
  • 승인 2018.06.25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프클럽, 역시즌 겨울 아우터 특가전 진행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브랜드 패션몰 하프클럽이 오는 7월 1일까지 일주일간 겨울 패션 아이템을 최대 90% 세일하는 역시즌 기획전을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브랜드별 10~50% 추가 쿠폰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6월 30일까지 KB국민카드로 결제시 구매 횟수에 관계없이 3000원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는 인기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제품이 특가로 준비돼 있다. 아이더 경량 다운자켓과 K2 헤비 덕다운패딩은 각각 3만원대와 4만원대부터 살 수 있고, 블랙야크 벤치패딩은 60%, 네파 구스 다운자켓은 80%까지 할인한다.

여성 커리어 브랜드들도 겨울 오피스룩에 어울리는 아우터를 행사가로 마련했다. 쉬즈미스는 패딩코트와 니트코트 등을 2만원대부터 선보이고, 미니멈의 캐시미어코트와 덕다운 롱패딩점퍼 등은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에바종, 국내외 인기 여행지 메가 할인 진행!

온라인 트래블클럽 에바종이 오는 7월 1일까지 '2분기 마감 세일’을 실시한다. 지난 4월부터 6월까지 많은 여행객들의 사랑을 받은 인기 여행지의 호텔과 리조트를 최대 6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여행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태국·캄보디아·베트남 등 동남아 지역은 물론 제주도와 홍콩, 파리 등 다양한 지역의 숙소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또 객실 할인 혜택과 함께 객실 업그레이드, 레이트 체크아웃 등 에바종 만의 추가 혜택도 제공돼 막바지 여름휴가를 준비하는데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굽네치킨, '허니멜로'증정하는 스쿨어택 이벤트 응모 시작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이 중∙고등학교에 직접 굽카를 보내 '굽네 허니멜로’를 쏘는 '굽네 허니멜로 파티'이벤트를 위해 6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굽네치킨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연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0대 중∙고등학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굽네치킨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피드에 안내된 응모 링크에 학교명과 굽네치킨 신메뉴인 '굽네 허니멜로’를 먹고 싶은 이유 등을 작성하면 된다.

굽네치킨은 특별한 사연을 남겨준 신청자를 선정한 뒤 '굽카’와 함께 해당 학교를 방문해 굽네 허니멜로를 전달할 예정이다. 

 

 

오븐에 빠진 닭,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 응원 이벤트 진행

㈜에땅의 오븐구이 치킨 전문 브랜드 '오븐에 빠진 닭’(이하 오빠닭)이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 응원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빠닭 공식 페이스북에 업로드 된 관련 게시글에 대한민국 대표팀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신메뉴 갈비본색 이용권을 증정한다.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7월 4일 오빠닭 공식 페이스북 및 홈페이지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오빠닭은 지난 달 초 선보인 신메뉴 갈비본색 인증샷 이벤트 또한 진행 중이다. 매장에서 갈비본색 주문 후 인증샷을 촬영해 SNS에 업로드 한 뒤 매장 직원에게 보여주면 현장에서 확인하여 생맥주 1잔을 무료로 증정한다. 

 

 

공차코리아, 밀크티 2종 50% 할인 행사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창립 6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아 공차의 대표 메뉴를 반액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해피아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 6년간 끊임 없는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이번 공차의 해피아워 프로모션은 공차의 베스트 메뉴인 '블랙 밀크티+펄'또는 '타로 밀크티+펄'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6월 26일, 27일 이틀간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공차 매장에서 진행된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