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아이오페·설화수·헤라·아리따움 外
[뷰티 단신] 아이오페·설화수·헤라·아리따움 外
  • 변은영
  • 승인 2018.06.26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진정효과는 덤!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무기자차 선스틱'

'더마 리페어 무기자차 선스틱’은 자외선 차단 뿐 아니라 피부 진정 효과까지 겸비한 듀얼 제형 선스틱이다. 두 가지 이상의 제형을 하나의 용기에 담는 아모레퍼시픽의 독자적인 기술이 적용된 제품이다.

피부 표면에 얇은 보호막을 씌워 자외선을 반사 차단하여 피부를 보호해주는 무기자차 차단제로, 피부에 자극이 적어 민감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핑크 파우더인 칼라민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고, 핑크색 제형이 피부에 자연스러운 생기를 부여한다.

 

 

자연스러운 화사함을 선사하는 설화수 '쉬어 래스팅 젤 쿠션'

'쉬어 래스팅 젤 쿠션’은 멜팅 젤 텍스처와 마이크로 망이 만나 하루 종일 유지되는 보송하고 균일한 피팅으로 자연스러운 화사함을 선사하는 쿠션이다. 

수백만 개의 생기 에멀젼 입자를 함유한 멜팅 젤 텍스처는 피부 온도에 반응해 촉촉하게 발리며 도포하는 즉시 생기 에센스 성분이 피부에 전달되어 화사한 빛을 부여한다. 

또한, 비타민, 미네랄 등 영양 성분이 가득한 산자나무 열매를 담아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 바탕을 완성할 수 있다. 

 

 

보송, 화사함을 연출하는 설화수 '쉬어 래스팅 파운데이션'

쿠션뿐만 아니라, 밀착력 있는 파운데이션으로도 보송 화사함을 연출할 수 있다. 설화수 '쉬어 래스팅 파운데이션'은 리퀴드 타입의 가볍고 촉촉한 발림성으로 잡티를 매끈하게 커버해준다.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하게 가꿔주는 쉬어 하이드라 포뮬러로 피지와 수분을 케어해 다크닝 없는 화사한 피부를 선사한다. 

 

 

눈 속에 별을 박은 듯한 아리따움, '머메이드 컬렉션 트윙클 아이 글리터'

'머메이드 컬렉션 트윙클 아이 글리터'는 영롱한 눈가를 연출할 수 있는 리퀴드 섀도우로 입자가 큰 펄들이 빛에 반사될 때마다 반짝거려 신비로우면서도 화려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높은 고정력과 균일하게 발리는 리퀴드 제형으로 뭉침 없이 하루 종일 블링블링한 눈으로 사람들의 시선을 잡을 수 있다. 

 

 

 

생동감 넘치는 컬러로 입술에는 포인트를! 헤라, '센슈얼 틴트'

헤라의 '센슈얼 틴트'는 단 한번의 터치로 눈에 보이는 컬러 그대로 입술 위에 발색되며 오래 지속되는 고발색의 리퀴드 틴트다. 

제품에 함유되어 있는 오일 속의 미세한 마이크로 피그먼트가 컬러를 더욱 또렷하고 선명하게 표현해준다. 또한 처음 발랐을 때 입술 위에서 표현되는 컬러 그대로 오래 지속되며, 부드러운 텍스처가 촘촘하고 섬세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뿐만 아니라 높은 밀착력으로 끈적임 없이 편안하게 발색이 유지되고, 입술에 고르게 도포되어 뭉치지 않으면서 더욱 생기 있는 색감을 선사한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