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단신] bhc치킨·코카콜라·CJ제일제당·썬앳푸드 外
[식품 단신] bhc치킨·코카콜라·CJ제일제당·썬앳푸드 外
  • 이예리
  • 승인 2018.06.29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hc치킨 '엔젤', 구산초 아이들 꿈과 희망 키우도록 낡은 담벼락 새단장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치킨이 'bhc 엔젤'을 통해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는 환경 조성에 나섰다.

​'bhc 엔젤'은 bhc치킨의 사회공헌 활동인 BSR(bhc+CSR)의 일환으로, 관심이 필요한 이웃 또는 단체의 사연을 받아 소원을 이루어주는 '소원성취 프로젝트'이다. 이번 6월 'bhc 엔젤'이 찾은 곳은 서울시 은평구에 위치한 구산초등학교이다.

접수된 사연은 구산초 야외 수돗가의 뒤 담벼락이 주변 경관을 해칠 정도로 지저분하고, 페인트가 오래되어 일부 그림도 지워지면서 아이들이 이용하기를 꺼려한다는 것이다.  'bhc 엔젤' 서포터즈는 지난 6월 25일 구산초 학부모로 구성된 운영위원회와 함께 낡고 헤어진 페인트를 제거하고,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귀여운 동물 캐릭터로 벽을 채웠다. 

 

박보검·방탄소년단 코카콜라, 무더운 여름을 짜릿하게 깨우는 썸머 바이브!

130여년 동안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온 코카콜라가 여름을 맞이하여 여름 캠페인 모델 박보검∙방탄소년단과 함께한 새 TV광고를 공개했다.

광고는 뜨거운 태양이 내리쬐는 수영장에서 무더위에 지친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들을 짜릿하게 깨우기 위해 박보검은 아이스 버킷에 담겨있던 코카콜라를 꺼내 풀장으로 굴리기 시작한다. 

이어 얼음 가득한 풀장에 뛰어들어 다 함께 시원한 코카콜라를 마시며 즐기는 이들의 모습이 펼쳐지며 "우리의 여름이 짜릿하게 깨어난다!"는 내레이션을 통해 코카콜라와 함께 무더위를 잊고 보다 특별하고 에너지가 넘치는 여름을 보내길 바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CJ제일제당, 'The더건강한 햄' 신규 브랜드 광고 온에어

CJ제일제당은 국내 대표 프리미엄 햄 브랜드 'The더건강한 햄'이 바이스부어스트와 이탈리안통베이컨 신제품을 앞세운 브랜드 광고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The더건강한 햄 신규 브랜드 광고는 모델 이현이를 기용해 'The더건강한 햄이 만드는 일상의 맛있는 변화'를 콘셉트로, 공중파 TV방송용 1개 편과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용 3개 편으로 제작됐다. 

광고에 소개된 메인 신제품 중 하나인 'The더건강한 바이스부어스트'는 독일 바이에른 지방의 전통 후랑크를 구현한 '하얀 소시지' 제품으로 꽉한 육즙에 담백한 맛이 특징이고 'The더 건강한 이탈리안 통베이컨'은 허브와 후추로 맛을 내는 이탈리아식 베이컨 레시피를 적용해 '통째로 깊이를 더한 풍미'가 특징인 제품이다.

 

시원한 여름휴가 추천, 삿포로비어가든축제!

삿포로맥주는 올해 7월 20일부터 8월 15일까지 '비어가든축제'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삿포로맥주는 일본 최초의 맥주 브랜드이며, 지역 이름을 딴 삿포로맥주는 행사에 참여한 맥주 브랜드 중 가장 빨리 자리를 채우며 맥주 매니아들의 많은 관심을 받는다. 

삿포로 '비어가든 축제'는 삿포로 시 중심에 위치한 오도리 공원(大通公園)에서 진행되는데, 여름에는 1만3000여석으로 가득 찬 맥주 축제의 장으로 변신한다. 

맥주 축제가 개최되는 삿포로 시는 일본에서 1876년 탄생한 최초의 맥주 브랜드 삿포로맥주의 생산지라는 점에서 축제에 대한 의미가 깊다. 

 

아워홈, '맘 편한 파파쿡'쿠킹클래스 참가자 공개 모집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의 프리미엄 키즈 전문 식재 브랜드 '아워키즈(ourkids)'가 아빠와 함께 하는 쿠킹클래스 '맘(mom) 편한 파파쿡' 행사 참가자를 다음달 7월 10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아워홈이 프리미엄 키즈 전문 식재 브랜드 '아워키즈' 론칭을 기념해 기획한 '맘(mom) 편한 파파쿡' 행사는 '아빠와 함께 하는 요리 강습'을 주제로 오는 7월 21일 서울 강남구 역삼로에 위치한 아워홈빌딩 1층에서 열린다. 

약 2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어린이 영양교육 및 손 씻기 등 위생 교육, 셰프와 함께하는 바캉스 도시락 만들기 실습 등 알찬 프로그램으로 꾸며진다. 

 

굽네치킨, 유선호와 함께한 '굽네 허니멜로' 바이럴 영상 250만뷰 돌파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은 브랜드 유튜브, 페이스북을 통해 선보인 '굽네 허니멜로' 바이럴 영상이 공개 3주 만에 250만뷰를 돌파했다고 6월 28일 밝혔다.

온라인에서 인기인 이번 바이럴 영상은 굽네치킨에서 지난 8일 출시한 '굽네 허니멜로'의 달콤한 맛을 10대들의 로맨스 상황과 대사로 유머러스하게 표현해 주목 받고 있다. 특히 가수 유선호가 주인공으로 등장해 여심을 저격하는 로맨스 연기를 귀엽게 소화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굽네 허니멜로는 굽네 볼케이노와 굽네 갈비천왕을 잇는 굽네치킨의 야심찬 신메뉴로 기존 치킨 시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허니 베이스의 단맛 치킨과는 차별화된 색다른 달콤함이 특징이며 젊은 층을 중심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텍사스 데 브라질, 한국서 만나는 브라질...현지 분위기 담아낸 공간 주목

종합 외식 기업 썬앳푸드는 브라질 음식과 분위기를 제대로 담아낸 브라질 슈하스코 전문점 '텍사스 데 브라질'을 통해 고객들의 눈과 입을 사로잡고 있다.

'슈하스코'는 길쭉한 쇠꼬챙이에 고기를 꽂아 참숯에 구워내는 브라질 스타일의 스테이크로, 촉촉한 육질과 풍부한 육즙을 맛볼 수 있다. 텍사스 데 브라질은 소고기·닭고기·양고기·돼지고기 등 총 15가지의 다양한 슈하스코를 무한으로 제공한다.

텍사스 데 브라질 매장 내부에는 리우 카니발을 연상케 하는 화려한 꽃장식이 자리하고 있으며, 브라질리언 카버가 슈하스코를 고객의 눈앞에서 직접 썰어 제공하기 때문에 브라질 현지 분위기를 만끽하기에 충분하다.

 

상생 치킨 브랜드 네네치킨, '2018 전국 네네자랑 시상' 황금닭 증정식 실시

단기적인 상생이 아닌 꾸준한 협력 관계를 유지해오며 호평을 받고 있는 네네치킨은 베스트 우수 가맹점으로 선정된 3개 가맹점을 대상으로 황금닭과 상패를 증정하는 시상식을 진행함으로써 꾸준한 상생의 행보를 지속하고 있다.

본사에서 진행된 네네치킨의 행사는 '2018 전국 네네자랑 시상식'이라는 명칭으로 기획, 실시됐다. 전국의 가맹점주들과 소비자 모두와 함께 소통하고자 하는 명목 하에 치러졌다. 

시상 절차는 소비자들이 직접 나만의 가맹점을 추천해 친절 우수 가맹점으로 선정된 가맹점과 추천한 소비자에게 선물을 주는 이벤트 내용으로 꾸며졌다.

 

인테이크, 기아차와 함께 '모닝 제휴 이벤트' 실시

간편식 전문 스타트업 인테이크가 기아자동차와 제휴를 맺고 '기아·인테이크, 너의 새로운 아침을 응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1등 1인에게 '올 뉴 모닝' 1대를 제공하는 이벤트이며, 다음 달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인테이크의 간편식 제품인 '모닝죽'을 온라인에서 구매한 후 응원 메시지를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진행된다. ▲1등(1명) 올 뉴 모닝 1대 ▲2등(100명) 모닝죽 1개월 패키지 ▲3등(300명) 모닝죽 1주일 패키지를 증정한다.

인테이크의 '올 뉴 모닝' 증정 이벤트와 더불어 기아차에서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아자동차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든든한 아침이 필요한 이유'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1등(10팀) 모닝죽 300팩 ▲2등(50팀) 모닝죽 30팩 ▲3등(300명) 모닝죽 1주일 패키지를 증정한다.

 

썬앳푸드, 다양한 레스토랑 모인 '셀렉트 다이닝' 인기

최근 다양한 스타일의 레스토랑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셀렉트 다이닝'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종합 외식 기업 썬앳푸드 또한, 고객들이 다양한 메뉴를 한눈에 살펴보고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도록 셀렉트 다이닝 스타일의 플레이스를 운영하고 있다.

먼저 복합쇼핑몰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썬앳푸드의 외식 브랜드를 함께 만날 수 있다. 이곳 4층에는 '시추안 하우스'와 스타일리시한 플레이팅이 돋보이는 한식 레스토랑 '비스트로 서울 한상'이 함께 자리하고 있다.

지난 3월 몰링족을 겨냥해 브랜드 리뉴얼에 나선 '비스트로 서울 한상'은 '농부의 채소 숲 커리 한상'과 '서울 스타일 함박 한상' 등 쇼핑몰에서 즐기기 좋도록 1인상 차림으로 구성한 메뉴와 주 고객층인 2535 연령대 여성들의 취향을 공략하는 감각적인 플레이팅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