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단신] 제너시스BBQ·오뚜기·네네치킨 外
[식품 단신] 제너시스BBQ·오뚜기·네네치킨 外
  • 변은영
  • 승인 2018.07.03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너시스 BBQ, 임직원 복지향상을 위한 차량지원 실시

제너시스 BBQ가 임직원 복지향상과 원활한 업무 수행을 위해 외근인원 전원에게 차량 지원을 실시했다.

제너시스 BBQ 그룹은 지난 7월 2일 본사 교육연수기관인 치킨대학에서 BBQ, 올떡, 우쿠야 등 전 브랜드 슈퍼바이저와 영업직 전원에게 법인 차량을 지원하는 행사를 가졌다.

지급된 법인차량은 기아자동차의 경차 '모닝'으로 좁은 도로의 주행이 원활하고, 주차를 쉽게 할 수 있어 외근직 업무 수행에 적합한 모델이다. 고속도로 통행료, 공영 주차장 주차료도 50% 할인돼 경제적인 부담을 줄일 수 있다. 

 

미스터피자, 완도에서만 맛볼 수 있는 완도특산 '전복피자' 출시

MP그룹이 운영하는 미스터피자가 완도에서만 맛볼 수 있는 '전복피자'를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전복피자는 전복 최대 생산지 완도산 전복과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피자의 만남으로 완도에서만 맛볼 수 있는 이색 먹거리로 자리매김하며 완도를 찾는 또 하나의 이유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네네치킨 공식 후원 배틀그라운드 대회 '아프리카 APL 시즌2', 결승전 성공적 마무리

펍지주식회사의 배틀로얄 장르 슈팅 게임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가 꾸준한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펼쳐진 아프리카TV APL 시즌2 결승전은 본선 상위 14팀과 와일드카드1 상위 4개팀, 와일드카드2 상위 2개팀 등 총 20팀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네네치킨은 이 날 결승전 현장에서 경기를 관람하러 온 1600여 명의 관중들을 위해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자사의 인기 메뉴인 스노윙 치킨과 핫블링, 양념, 후라이드 순살 콜팝을 준비해 시식 행사를 진행함과 더불어 룰렛 이벤트 또한 진행하여 보조배터리, VIP 시식권 등을 증정하기도 했다. 

 

빽다방, 초코렛 토핑과 함께 먹는 '피스타치오빽스치노' 출시

높은 퀄리티의 카페 메뉴를 넉넉한 양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온 빽다방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시원한 블렌드 음료 '피스타치오빽스치노' 2종을 출시했다.

'피스타치오빽스치노'는 고소한 피스타치오와 진한 카카오닙스를 얼음과 함께 블렌딩하여 여름철 시원하게 마실 수 있는 음료다. 

 

오뚜기재단, 제18회 오뚜기 학술상 시상식 개최

재단법인 오뚜기재단은 6월 28일 부산 벡스코에서 제18회 오뚜기 학술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오뚜기 학술상 시상식에는 국내 전통발효식품으로부터 분리한 프로바이오틱스의 특성에 관한 연구와 국내 농산물 생물소재 개발 연구·인삼·홍삼 기능성 연구 등 다양한 연구를 진행해온 건국대학교 축산식품생명공학과백현동 교수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백현동 교수는 건국대학교 교수로 재직하면서 국내∙외 저명 학술지에 우수한 논문을 총 306편 게재하였으며, 계란 단백질의 면역증진 및 항암효과 연구의 학술성 우수성을 인정받아 지난 2015년도 미국 최고의 가금학회에서 시상하는 우수 논문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하이네켄, 월드와이드한 하이네켄을 알리는 '비전 캠페인'전개

세계적인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2018 비전(Vision) 캠페인'을 진행한다. 하이네켄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192개국에서 만나볼 수 있는 세계적인 명성과 한결 같은 품질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하이네켄은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암스테르담에서 서울까지 글로벌하게 즐길 수 있는 하이네켄을 각 도시의 야경과 함께 재치 있게 표현한 영상 4편을 공개했다. 

암스테르담에서 서울까지 '암스테르담 편', 모든 파티의 주인공 '셀러브레이션 편', 뉴욕, 도쿄, 런던 그리고 여기 서울 '네온시티 편' 그리고 암스테르담에서 탄생해 세계가 즐기는 '시티 리플렉션 편'으로 구성된 이번 캠페인 영상은 모두 하이네켄 한 잔으로 즐기는 월드와이드한 경험을 동시에 그려냈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