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 단신] 젠하이저·골프존·챔피언1250 外
[취미 단신] 젠하이저·골프존·챔피언1250 外
  • 이예리
  • 승인 2018.07.05 1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젠하이저, 서울 서초동에 브랜드 스토어 오픈

독일 오디오의 명가 젠하이저가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서 자사의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했다. 

젠하이저의 브랜드 스토어는 지난해 10월 젠하이저가 한국에 법인을 설립하고 처음으로 오픈하는 매장이다. 

젠하이저는 매장의 오픈을 기념해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이 담긴 미스터리 박스를 선착순 5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또한,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의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했다. 

 

리복, 100그램 러닝화 '플로트라이드 런 패스트 프로' 출시

글로벌 피트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리복이 마라톤 전문 초경량 러닝화 '플로트라이드 런 패스트 프로'를 출시한다. 러닝을 즐기는 사람들의 데일리 러닝을 위한 '플로트라이드 런 패스트'도 함께 출시한다.

'플로트라이드 런 패스트' 시리즈는 두 제품 모두 우주화에 적용되는 플로트라이드 폼 테크놀러지를 통해 초경랑 쿠셔닝을 구현하고, 슬림한 고무 아웃솔로 러닝을 위한 마찰력을 확보했다.

'플로트라이드 런 패스트 프로'는 선수들의 기록 향상과 편안한 러닝을 위해 고안됐다. 5㎞에서 하프마라톤까지 소화해낼 수 있는 초경량 쿠셔닝을 구현해 270㎜ 한 쪽 무게 100g으로 현재 판매되는 리복 러닝화 중 가장 가볍다. 

 

골프존, '2018 KB국민카드 GATOUR with 브리지스톤골프 4차 대회' 필드 결선 개최

골프존은 7월 8일과 9일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CC에서 '2018 KB국민카드 GATOUR with 브리지스톤골프 4차 대회' 필드 결선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남녀통합부로 치러지는 이번 대회는 1.5배의 포인트가 걸려있는 시즌 첫 번째 메이저 대회로, 전국 지역별 예선을 거쳐 남녀 통합 총 128명의 참가자가 결선에 진출해 최종 우승자를 가리게 된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150만 원 상당의 골프문화상품권을 시상하며, 참가자 전원에게도 약 50만 원 상당의 웰컴패키지를 제공한다. GATOUR는 골프존의 순수 아마추어 스크린골프 대회로 전국의 아마추어 골퍼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GATOUR 2부 챌린지투어와 3부 드림투어도 등급별로 참여할 수 있다.

 

더 익사이팅하게 업그레이드된 '챔피언1250', 스타필드 고양서 만난다

작년 12월 론칭 후 플레이타임그룹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은 '챔피언1250'이 7월 7일 스타필드 고양에 첫선을 보인다.

'챔피언1250'은 어린이 하루 권장 칼로리 소모량인 1250kcal를 모두 소모하고 갈 수 있도록 높이 오르고·뛰고·매달리고·넘고·소리치며 놀 수 있는 공간이다. 

약 400여평의 넓이, 9m 천장 높이에 들어선 시설들은 가히 키즈 스포츠클럽의 끝판왕이라 할 만하다. 이미 서울시와 수도권 인근 어린이들에게 꼭 가보고 싶은 핫한 놀이공간으로 떠오른 '챔피언1250' 1호점 용산 아이파크몰 매장보다 무려 8가지 신규 놀이콘텐츠를 추가 도입해 더욱 더 업그레이드된 즐거움을 제공한다.

 

GS25, 최강 라인업 MUSIC·BEER 페스티벌 개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다음 달 8월 4일 일산 킨텍스에서 5만명의 고객과 함께 맥주와 R&B·힙합·인디·발라드 등 다양한 뮤직 장르가 어우러진 축제인 '2018 GS25 MUSIC·BEER 페스티벌'(이하 GS25 뮤비페)을 진행한다.

8월 4일 13시부터 23시까지 라이브 스테이지에서는 이적·10CM·정준일 등 감성을 사로 잡을 인디·발라드 뮤지션의 공연이, 점프 스테이지에서는 다이나믹듀오와 크러쉬·헤이즈·창모·마이크로닷 등 신나는 힙합 아티스트의 공연이 고객들을 위해 준비 되어 있다.

GS25 뮤비페에 참여하는 5만명의 고객들은 음악 공연을 즐기면서 킨텍스 공연장 내에 설치된 맥주 부스에서 맥주와 다양한 먹거리를 구매할 수 있으며, 각 부스에서 진행하는 현장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