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미스터피자·하남돼지집·코리아테크 外
[욜로 이벤트] 미스터피자·하남돼지집·코리아테크 外
  • 변은영
  • 승인 2018.07.13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터피자, 현대카드 고객 반값 할인 이벤트 진행

MP그룹이 운영하는 미스터피자가 현대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피자를 보다 알뜰하게 맛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현대카드 M포인트를 사용해 결제하면 미스터피자의 모든 메뉴(세트메뉴 제외)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8월 31일까지 배달 주문(전화, 홈페이지, 모바일)과 매장 방문포장, 내점 주문 등 모든 채널에서 이용 가능하다. 

한편, 미스터피자는 올해 킹새우와 우삼겹이 반반 토핑된 새우천왕과 치킨과 우삼겹이 함께 올라간 치우천왕을 선보였다. 두 가지 메뉴를 한번에 맛볼 수 있어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하남돼지집, 초복맞이 퀴즈 이벤트 진행

프리미엄 삼겹살전문점 하남돼지집이 재미있는 퀴즈 이벤트로 본격적인 여름을 연다. 하남돼지집 측은 초복을 맞아 오는 7월 16일부터 17일까지 2일간 페이스북을 통해 '복날기력보충평가'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객관식 퀴즈 형식으로 진행된다. 7월 17일 초복에 반드시 먹어야 하는 음식으로 무더운 여름을 나기 위한 필수 보양식을 제시된 사진을 보고 맞히면 된다.
  
정답을 맞춘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3만원 상당의 하남돼지집 기프트콘을 증정하며 응모 및 당첨자 확인은 하남돼지집 페이스북에서 가능하다.

 

코리아테크, 우리 형 '호날두'만날 특별한 한 명에 도전하세요

뷰티·헬스 전문 기업 코리아테크가 세계적인 축구 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이하 호날두)를 만날 특별한 한 명을 선정한다. 

호날두가 제품 개발에 참여한 EMS 트레이닝 기어 식스패드 발매 3주년을 기념해 코리아테크가 준비한 이번 식스패드 캠페인에서는 캠페인 당일 소비자가 호날두를 직접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호날두를 직접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는 오는 7월 18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본인의 SNS에 본인이 호날두를 만나야 하는 이유와 캠페인 페이지 이미지를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고, 해당 링크를 캠페인 사이트에 등록하면 된다. 

 

네네치킨, NC 다이노스 '스폰서데이'행사 사전이벤트 'RUN·HIT'이벤트 진행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이 오는 7월 29일 마산창원야구장에서 '2018 NC다이노스 네네치킨 스폰서데이 행사'진행을 예고하는 한편,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히며 시선을 끌고 있다. 

네네치킨은 다가올 스폰서데이 행사 전 '사전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RUN·HIT'이라는 명칭으로 기획, 실시되며 행사를 통해 NC 다이노스 경기 관람권과 치킨 1박스를 증정함으로써 경기 참관을 독려한다.

사전 이벤트 참여 방법은 네네치킨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방문해 좋아요를 누른 후, 주문한 네네치킨 메뉴 인증샷을 본인의 페이스북 타임라인에 업로드, 해당 이벤트 게시글에 NC다이노스 응원과 업로드한 게시글 URL을 댓글로 입력하면 된다. 

 

리복, 헤리티지 러닝 스니커즈 아즈트렉 OG 발매하며 워너원 화보 공개

월드투어에 나서며 국민 아이돌에서 월드 아이돌로 거듭나고 있는 워너원이 리복 클래식의 아즈트렉 OG 신발 상자에 들어간 모습을 담은 첫 번째 화보를 공개했다. 

워너원은 리복 클래식 신발 상자 속에 들어가 신발 포장 종이로 몸을 감싼 포즈를 취하며 아즈트렉 OG가 가진 컴포트 슈즈의 매력을 그들만의 하이퀄리티 감각으로 완벽하게 표현해냈다.

워너원이 이번 화보에서 착용한 '아즈트렉 OG(AZTREK OG)'는 90년대 레트로 감성에 모던 트렌드를 가미한 러닝 스니커즈다. 1993년 탄생한 아즈트렉의 유산을 이어 받은 외관에 화이트 컬러를 베이스로 상큼한 쿨 컬러 포인트와 앞 코 부분과 뒷 부분 펀칭으로 시원한 썸머룩 연출이 가능하다.

 

젠하이저, 보컬마이크 'XS1'과 함께 할 'X Singers' 체험단 모집

독일의 음향 전문업체 젠하이저가 보컬마이크 'XS1'과 함께 할 'X Singers'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7월 12일 밝혔다.

이번 'X Singers' 체험단은 버스커(busker)·밴드·싱어송라이터·보컬리스트 등 열정적인 뮤지션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젠하이저 마이크의 유통을 담당하는 고일의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서 게시물을 공유한 후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해 이메일로 제출하면 신청할 수 있다.

체험단의 신청은 7월 31일까지 이며, 선정된 20명의 체험단은 약 1개월 간 XS1를 사용하며 함께한 공연사진과 영상을 SNS에 올리면 된다. 체험단이 사용하게 될 젠하이저의 'XS1'보컬마이크는 음성의 솔직한 표현력과 복잡하지 않는 단순함으로 설계된 입문자용 마이크로 전문적인 라이브 사운드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파파존스, 7월의 피자 '스파이시 이탈리안' 우리카드 19900원 특가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가 무더위에 잃은 입맛을 돋워줄 '7월의 피자'를 선정, 우리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을 진행한다.

파파존스는 '이달의 피자' 프로모션을 통해 매달 계절에 따라 즐기기 좋은 피자를 추천한다. '7월의 피자'는 무더위를 잠시나마 잊도록 매콤한 맛이 특징인 '스파이시 이탈리안'으로, 이탈리안 소시지, 페퍼로니와 함께 크러쉬드 레드 페퍼 등 매운맛을 살린 재료가 눈길을 끈다.

우리카드 고객이라면 7월 한 달간 '스파이시 이탈리안'를 특별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우리카드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7월 한 달간 '스파이시 이탈리안' 라지 사이즈와 코카-콜라 1.25L로 구성된 '이달의 피자' 세트를 매일 19900원 특가에 판매한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