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노랑풍선·부영그룹·굽네치킨 外
[욜로 이벤트] 노랑풍선·부영그룹·굽네치킨 外
  • 이예리
  • 승인 2018.07.24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랑풍선, 북해도·오키나와 기획전 개최

노랑풍선은 6명 이상의 여행객 예약 시 기념품을 증정하는 '일본 여행'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7월 24일 밝혔다.

'일본여행 기획전'은 봄꽃부터 눈꽃까지 아름다운 꽃이 피고 사계절의 매력이 각기 달라 여행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곳인 '북해도'와 에메랄드 빛 바다와 푸른 하늘로 가득 차 있는 곳으로 일본인이 가장 여행하고 싶은 현지 여행지로 선정된 '오키나와' 두 곳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울러 기념품증정 이벤트는 7월 23일부터 8월 31일까지 예약자 중 8월1일부터 10월 31일까지의 출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노랑풍선에서 추천하는 여행상품 6명 이상의 예약자 전원에게 증정한다.

 

모리샤브, 여름 신메뉴 '속초 딜리셔스 로드' 출시 기념 인스타그램 이벤트 진행!

43년 전통의 외식문화기업 원앤원이 운영하는 샐러드바·샤브샤브 전문점 '모리샤브'가 여름 시즌 신메뉴 '속초 딜리셔스 로드' 8종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 26일까지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모리샤브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잉하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 #모리샤브 #여름 #신메뉴 #속초맛집 #여행가자와 함께 샐러드바 코너 또는 메뉴 사진을 찍어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대상으로 강원도 여행 상품권 100만원과 원앤원 VIP 우대권 20만원을 증정하고, 모든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방문 사진이나 포스팅을 게시하면 2천원을 즉시 할인해 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폭염탈출, 부영그룹 오투리조트 무료 물놀이장 운영

태백 오투리조트는 오는 7월 27일부터 다음달 8월 4일까지 가족 단위 오투리조트 고객들을 위한 무료 물놀이장을 운영한다. 타워콘도 1층 광장에 물놀이장 2개, 에어슬라이드 2개를 설치,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이용가능하다. 

또한 타워콘도 1층 광장에는 어린이 고객을 위하여 에어바운스·방방이 등을 설치하고 자전거·키즈카를 대여하는 등 야외 놀이시설을 여름 성수기 동안 운영한다. 실내(타워콘도 로비)에는 전자오락기·인형뽑기·스피드하키·키즈라이더 등 총 6개의 휴게 놀이시설도 함께 운영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오투리조트 스키장 입구에 위치한 절골 물놀이장에 천막 등 고객 휴양소를 설치, 오투리조트를 찾는 고객들이 쾌적하고 안전한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배려했다. 

 

골프존, '제48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및 GDR 홍보 부스 설치

골프존은 7월 26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8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 GDR(Golfzon Driving Range) 홍보 부스를 설치해 창업 시장 확대에 나선다.

골프존은 박람회를 통해 골프 연습장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주 및 업종 전환을 희망하는 자영업자 등을 대상으로 GDR 매장 개설 상담을 현장에서 진행하고, 상담 후 계약 시 리스 프로그램 지원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박람회에 설치되는 GDR은 골프존이 스크린골프를 통해 구축한 노하우를 집대성한 제품으로 클럽별 거리와 궤도, 구질을 정확히 분석해 이를 직관적으로 사용자에게 전달하며, 정확한 데이터 분석을 제공해 골프연습의 질을 혁신적으로 개선시켰다.

 

굽네치킨, '꿀렁이를 찾아라!' 인스타그램 이벤트 진행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이 굽네 허니멜로 캐릭터 '꿀렁이' 출시를 기념해 '꿀렁이를 찾아라!'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매달 진행한다고 7월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인스타그램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굽네치킨 페이스북, 굽카, 꿀렁이 굿즈 등 다양한 곳에서 등장하는 '꿀렁이’를 찾아 함께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굽네허니멜로, #꿀렁이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매달 추첨을 통해 참여자 중 3명에게 굽네 허니멜로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꿀렁이는 달콤깜찍한 매력을 지닌 굽네 허니멜로 캐릭터로 허니멜로 소스와 재료들의 다양한 특징들에 착안해 탄생됐다. 

 

네네치킨, '2018 전국 네네자랑 이벤트' 당첨자 치킨 전달 완료

치킨 브랜드 '네네치킨’은 지난 6월 '전국 네네자랑 이벤트’라는 명칭의 행사를 실시함으로써 큰 주목을 받았던 바 있다. 해당 이벤트는 소비자들이 '나만의 가맹점’을 직접 추천하고, 이 과정에서 친절 우수 가맹점으로 선정된 가맹점 및 추천 소비자에게 선물을 주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행사 참여는 네네치킨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해당 이벤트 게시물 댓글을 통해 추천가맹점, 당첨된다면 치킨을 같이 먹을 인원 수를 등록함으로써 이뤄졌다.

네네치킨은 이러한 전국 네네자랑 이벤트 일정을 마무리하고 베스트가맹점 시상을 마친 후 가맹점 추천을 실시했던 소비자 중 당첨된 1, 2, 3등에게 치킨을 직접 전달했다. 1등은 성남장안중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으로, 같은 학급생 전체와 담임 선생님과 함께 네네치킨을 시식했다고 후문을 전했다. 

 

카페베네, 페이코·지하철종결자 앱과 쿠폰 프로모션 진행

커피프랜차이즈전문점 카페베네가 간편결제 전문 어플리케이션 '페이코(PAYCO)’와 지하철 교통 정보 어플리케이션 '지하철종결자’와의 제휴를 기념하여 고객 대상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월 24일 밝혔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보기만 해도 시원한 카페베네의 여름 대표 음료 4종(칸쿤블루 블루에이드·칸쿤블루 웨이브쉐이크·포도포도 에이드·청포도포도 에이드)의 20% 할인 쿠폰을 페이코 앱 내 '페이코 맞춤혜택’을 통해 다음달 8월 22일까지 증정한다. 

카페베네는 이번 20% 할인 프로모션 외에도 페이코 내 '기프트샵'서비스를 통해 자사의 다양한 음료 모바일 이용권을 지인에게 더욱 편리하게 선물할 수 있도록 페이코와의 제휴를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