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단신] 맘스터치·굽네치킨·동원F&B 外
[식품 단신] 맘스터치·굽네치킨·동원F&B 外
  • 이예리
  • 승인 2018.07.31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맘스터치 신메뉴 '마살라' 인증샷 이벤트 진행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내달 8월 19일까지 인도풍의 신메뉴, '마살라' SNS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 총 2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200명을 추첨해 맘스터치 기프티콘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8월 5일까지 진행되는 1차 이벤트는 인스타그램 계정만 있으면 간단히 응모할 수 있다. 마살라 버거 또는 치킨 구매 인증샷을 #맘스터치 #마살라 #마살라버거 #마살라치킨 #첫번째나마시때 등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2차 이벤트는 8월 6일부터 19일까지며 역시 구매 인증샷을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당첨자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각 50명씩, 총 100명을 선정해 맘스터치 마살라 포스트잇와 뱃지, 맘스터치 블록으로 구성된 맘스터치 굿즈 3종 세트를 선물한다.

 

무더위 속 입안에 상쾌함 선사할 '리프레싱 음료' 인기

불쾌지수와 스트레스가 급증하고 쉽게 지치기 쉬운 날씨 탓에 입 안에 상쾌함을 선사해 잠시 나마 기분 전환을 도와주는 '리프레싱(Refreshing)' 음료들이 주목받고 있다. 업계에서는 청포도, 라임 등 상큼 달콤한 맛이 특징인 원물을 색다르게 활용해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더본코리아의 '빽다방'이 출시한 '모히토라떼'는 생 애플민트 잎을 활용해 입 안에 상쾌함을 선사해줄 커피 음료이다. 이번 제품은 상쾌한 모히토시럽과 부드러운 라떼를 조합해 누구나 깔끔하고 시원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음료다. 

버거킹에서 처음으로 출시한 모히또 음료인 '애플 모히또'는 라임주스를 기본으로 하는 모히또 본연의 맛을 강조하기 위해 라임조각이 함께 제공되는 점이 큰 특징이다. 사과와 라임 맛의 조합으로 입안 가득 청량한 맛을 즐길 수 있으며, 모히또의 푸른 색감이 시각적으로도 시원함을 선사한다. 

 

굽네치킨, '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 오븐구이 치킨 부문 9년 연속 수상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이 지난 7월 24일 서울 그랜드하얏트호텔에서 열린 '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 오븐구이 치킨 부문에서 9년 연속 대상을 받았다. 

굽네치킨은 오븐구이 치킨과 잘 어울리는 특제 소스를 개발해 '굽네 볼케이노', '굽네 갈비천왕'을 출시했으며, 소비자 의견을 반영한 치밥 마케팅으로 치킨업계에 새로운 트렌드를 이끈 바 있다. 

한편 굽네치킨은 가맹점에 시식차 지원, 클린데이,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 등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정책들을 펼치고 있다. 또, 소비자들에게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어 상생을 실현하는 기업으로 알려져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평점을 받아내 9년 연속 수상의 명예를 안게 됐다. 

 

본죽·비빔밥 카페, '삼계전복죽' 전복량 2배 업그레이드 이벤트 진행

본아이에프에서 운영하는 한식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본죽·비빔밥 카페'가 오는 8월 16일까지 전국 1000개 본죽&비빔밥 카페와 본죽 매장에서 '삼계전복죽' 구매시 전복량을 무료로 2배 업그레이드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무더위 속 원기회복을 위해 대표 보양죽인 삼계전복죽을 찾는 고객을 위해 마련됐다. 삼계전복죽은 맛은 물론 영양까지 풍부한 전복에 단백질이 풍부한 국내산 닭고기와 수삼 한 뿌리가 통째로 들어가 원기를 회복시켜주는 완벽한 여름 보양식이다. 

이 외에도 푹 고은 닭고기와 수삼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삼계죽', 대표 인기 메뉴인 '전복죽'에 전복 내장을 함께 넣어 바다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전복내장죽' 등 다양한 보양 메뉴를 본죽·비빔밥 카페와 본죽 매장에서 편리하게 만날 수 있다.

 

동원F&B, 세계 최초 레시피 참치캔 '동원참치 쿡캔' 선보여

동원F&B가 세계 최초의 레시피 참치캔, '동원참치 쿡캔'을 선보이고 풍성한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동원참치 쿡캔'은 기존의 밋밋한 캔 뚜껑에 앙증맞은 레시피 일러스트를 담아낸 세계 최초의 참치캔이다.

참치김치찌개·참치상추쌈밥·참치간장버터밥 등 소비자들에게 익숙한 한국식 레시피부터 참치알리오올리오·참치브리또 등 서양식 레시피까지 총 55종의 다양한 참치캔 레시피가 각각의 캔뚜껑에 그려져 있다. 

동원F&B는 '동원참치 쿡캔' 발매를 기념해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참치 어디까지 먹어봤니?' 경품행사를 올해 연말까지 진행한다. '쿡캔 인증샷' 이벤트는 동원참치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동원참치 쿡캔' 구매 인증샷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쉬태그 #동원참치 #쿡캔 #참치어디까지먹어봤니를 달아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BGF리테일, 신동진미로 만든 도시락으로 사랑 전한다

BGF리테일이 지난 7월 30일 김제시와 함께 관내 취약계층에게 CU의 도시락을 무료로 나누는 '사랑의 도시락 전달식'을 가졌다. 'BGF 사랑의 도시락 전달 캠페인'은 지난 3월 BGF리테일과 김제시가 맺은 '김제 지평선축제 공동 홍보마케팅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기업과 지자체의 유기적인 협업으로 진행된다. 

BGF리테일이 간편식품 제조공장인 BGF푸드에서 생산된 도시락을 지정된 CU 점포로 배송하면, 이를 복지관에서 수령해 김제시에서 선정한 결식아동, 독거노인에게 전달하는 방식이다.

특히, 'BGF 사랑의 도시락 전달 캠페인'에 후원되는 도시락은 모두 BGF푸드 소속의 쌀 전문가 '밥 소믈리에'가 직접 품질평가를 마치고 후속 관리한 신동진미 햅쌀로 지은 밥이 담긴다. CU는 모든 미반(米飯) 간편식품에 국내산 햅쌀만을 사용하고 있는 것은 물론, 지난 2016년부터는 쌀알이 굵고 찰기가 좋은 신동진미 단일 품종으로 운영하고 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서울지방고용노동청과 노동시간 단축 위한 업무협약 체결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지난 7월 27일 서울지방고용노동청과 '노동시간 단축 및 일·생활 균형 정착'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장시간 노동 관행 개선 및 일·생활 균형이 가능한 노동문화 형성과 성공적인 현장 안착의 모범 사례를 알림으로써 전반적인 사회적 분위기 개선의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추진됐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관련법 시행 이전부터 자체적으로 노동시간 단축과 휴식 있는 삶을 위해 노력해 온 기업으로 이번 체결을 계기로 노동시간 단축에 대한 범국민적 인식 개선을 위한 홍보에도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8월부터 10월까지 생산되는 '저지방 나100% 우유 1000ml' 제품 팩에 '노동시간 단축 및 일·생활 균형 정착'을 권장하는 홍보 문구인 '휴식 있는 삶, 노동시간 단축'과 관련 이미지를 삽입한다. 

 

삿포로맥주, GSTV 영화 티켓 프로모션 실시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GSTV에서 삿포로맥주와 함께 영화 '공작' 예매 티켓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총 100명에게 혜택을 제공하며 8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참여를 위해서는 전국 GS25 매장의 GSTV 영상 내에 삿포로맥주 광고와 함께 공개되는 퀴즈의 정답을 #1688-9754로 보내면 된다.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영화 '공작' 예매권 2매을 총 100명에게 제공한다.

영화 공작은 1990년대 중반, '흑금성'이라는 암호명으로 북핵의 실체를 파헤치던 안기부 스파이가 남북 고위층 사이의 은밀한 거래를 감지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웰 메이드 첩보영화'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코카·콜라사 '태양의 식후비법 W차', '깔끔한 명품바디' 강조한 유인나 화보 공개

코카·콜라사의 새로운 차 음료 브랜드 '태양의 식후비법 더블유W차(이하 W차)'가 배우 유인나와 함께한 건강미 넘치는 광고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원조 베이글녀'로 사랑받고 있는 유인나는 특유의 밝은 미소로 다양한 포즈를 연출하며 건강한 에너지를 한껏 발산했다. 

이번 화보는 W차가 식후 마무리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깔끔한 맛의 차 음료임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W차 특유의 가볍고 깔끔한 맛과 유인나의 매끈한 바디가 어우러져 건강미 넘치는 세련된 화보로 완성됐다.

W차는 직접 우려낸 녹차·우롱차·홍차 등 총 세 가지의 차를 조화롭게 섞어 일상에서 가볍게 즐기기 좋은 깔끔한 맛의 차 음료이다. 특히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51%인 12.7g의 풍부한 식이섬유가 들어 있어 식사 후 가벼운 마무리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