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갱탈출] 모바일 상품권, 유효기간이 지났다면? -모바일 상품권으로 호갱되지 않는 법!
[호갱탈출] 모바일 상품권, 유효기간이 지났다면? -모바일 상품권으로 호갱되지 않는 법!
  • 오정희, 이지연
  • 승인 2018.08.03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상품권, 유효기간이 지났다면? 
-모바일 상품권으로 호갱되지 않는 법!
 
친구에게 카카오톡으로 커피, 케이크, 아이스크림 등 모바일 상품권을 받았다가 유효기간이 지나 사용하지 못하고 날리신 적 없으신가요?
  
모바일 상품권 유효기간내 사용 유무 
52% 사용 못했다, 48% 사용했다
*설문대상 : 최근 2년간 모바일 상품권 구매 및 사용 경험있는 소비자 500명
 (자료=한국소비자원)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모바일 상품권을 유효기간 내 사용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모바일 상품권, 유효기간 지나도 환불 가능할까요? 
 
모바일 상품권에 대해 알아보자!
#모바일 상품권 사용기간
 - 발행일로부터 5년 (종이상품권 동일)
#모바일 상품권 연장
-명시된 유효기간 내 3회 연장 가능
#모바일 상품권 환불
-발행업체 환불요청시 미사용 금액 90% 환불가능(5년 이내)
 
(데일리팝=오정희 기자, 이지연 디지이너)
(사진=게티이미지뱅크)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38길 6 MeMo빌딩 7층
  • 대표전화 : 모든 문의는 데스크 직통 02-3775-4016
  • 청소년보호책임자 : 오정희
  • 명칭 : (주)와이드필드
  • 제호 : 데일리팝
  • 등록번호(등록일) : 서울 자 00498(2015.01.15) · 강남 라 00749(2011.04.27)
  • 발행일 : 2011-04-27
  • 발행인 : 정단비
  • 편집인 : 정단비
  • 데일리팝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19 데일리팝. All rights reserved. mail to dailypop@dailypop.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