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이니스프리·클리오·닥터자르트 外
[뷰티 단신] 이니스프리·클리오·닥터자르트 外
  • 이지원
  • 승인 2018.08.01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니스프리, '트루케어 아줄렌 카밍 미스트·젤' 출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여름철 자외선으로 달아오른 피부에 수분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트루케어 아줄렌 카밍 미스트·젤' 2종을 온라인 단독으로 출시했다. 

'트루케어 아줄렌 카밍 미스트'는 약산성 포뮬러로 세안 후 무너진 피부 pH를 맞춰주고, 수분 밸런스를 케어하는 안개분사형 미스트다. 뿌리는 순간 안개처럼 고운 입자가 얼굴 전체에 고루 도포돼 세안 후 스킨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건조한 피부에 수시로 가볍게 뿌려 수분을 공급할 수 있다.

함께 출시되는 '트루케어 아줄렌 카밍 젤'은 부드러운 젤 크림이 도포 후 에센스 제형으로 바뀌며 물 터지듯 산뜻하게 발리는 강력 수분 진정 젤이다. 유분은 덜어내고 수분감은 채워  여름철에도 속당김이 심한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에도 적합하다.

 

닥터자르트, 민감성 피부에 강력 커버 선사하는 '더메이크업(Dermakeup)' 출시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가 민감한 피부를 위해 안전성과 커버력을 겸비한 메이크업 라인 ‘더메이크업(Dermakeup)’을 출시한다.

메인 제품인 '더메이크업 파운데이션'은 트러블 피부의 거친 피부결도 완벽하게 밀착 커버해주며, 여드름성·민감성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닥터자르트만의 결 밀착 커버 기술과 함께 게르마늄수 성분이 이상적인 수분도를 유지시켜주어 어떤 피부 결에도 들뜸 없는 밀착 커버를 구현 해 준다. 

'더메이크업 비비'는 피부 타입 및 고민에 따른 맞춤 성분과 톤, 컬러 매칭 기술로 안색 개선은 물론 커버 고민까지 해결해주는 제품이다. 기존 비비크림에서 여드름성·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까지 추가 완료하여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프리메라, 3중으로 탄력을 케어하는 '와일드 씨드 퍼밍 세럼' 출시

발아식물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가 야생콩 씨앗의 발아 에너지를 담아 퍼밍·리프팅·타이트닝의 3중 탄력 케어를 선사하는 '와일드 씨드 퍼밍 세럼'을 출시했다. 

와일드·퍼밍은 거친 야생을 이기는 뛰어난 생존본능의 140여종의 희귀 야생콩 중 항산화 효능이 탁월한 납작콩을 선별하여 프리메라만의 활성 발아기술을 접목하여 탄생했다. 

콜라겐 구성 성분인 아미노산을 비롯하여 풍부한 영양을 담고 있는 '와일드 씨드 퍼밍 세럼'은 피부 속 부족한 탄력을 채워주고 주름을 개선하여 견고하고 탄탄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또한, 단백질이 풍부한 검은콩 유래 낫토실을 함유한 탄성있는 제형이 피부를 쫀쫀하게 감싸 올려준다. 

 

"휴가 떠나기 전 한미 '프로·캄여행용 키트' 꼭 챙기세요"

한미약품이 여름휴가철을 맞아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된 스킨 케어 여행용 키트(KIT)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여행용 키트는 약국 화장품 브랜드 '클레어테라피 프로·캄' 라인으로, 비타썬크림과 에센스 미스트 세트로 구성됐으며, 페이셜 수딩크림 및 수딩딥 액션 토탈클렌져 2ml 샘플10개가 동봉되어 있다.

'프로·캄비타썬크림'은 비타민D 유도체가 함유돼 있으며 자외선 차단 및 미백∙주름 개선이 가능한 기능성 화장품이다. '프로·캄프로텍션에센스미스트'는 피부 보습 및 영양 공급을 돕는 생체모방수와 히알루론산이 추가 함유돼 에센스 겸용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프로·캄페이셜수딩크림'은 히알루론산과세라마이드가들어가 있어피부 장벽 강화 및 유수분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준다. 

 

제이준코스메틱, N서울타워 샵인샵 매장 오픈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은 N서울타워 기프트샵에 새로운 매장을 오픈했다고 7월 31일 밝혔다.

N서울타워점은 자사 베스트셀러 제품인 블랙 물광 마스크, 인텐시브 샤이닝 마스크를 중심으로 여러 마스크팩과 그 외 기초 케어 및 클렌징 제품을 함께 구성했다. 특히 이번 매장은 최근 론칭한 더마 브랜드 닥터제이준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하반기 국내 론칭 예정인 색조 브랜드 아이노아이원의 제품 체험존도 마련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였다.

제이준코스메틱은 N서울타워점 오픈을 기념해 8월 말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마스크팩 구매 시 동일 제품으로 하나를 더 증정하는 1+1 이벤트와 함께 스킨 케어 일부 품목 및 클렌징 제품 구매 시 30% 할인을 추가로 제공한다. 

 

LG생활건강, 극손상 모발 솔루션 '아미노 펩타이드 케어' 출시

LG생활건강은 글로벌 헤어 케어 브랜드 엘라스틴에서 미세 단백질인 펩타이드 성분을 적용한 극손상 모발 솔루션 '아미노 펩타이드 케어' 라인을 출시했다.

'아미노 펩타이드 케어' 라인은 손상으로 인해 모발 속 단백질이 빠져나가 끊어지고 갈라지고 푸석해진 증상에 주목한 제품이다. 모발에 좀처럼 흡수되지 않는 입자 큰 단백질 대신, 미세 단백질인 아미노산과 펩타이드로 모발 속 빈 공간을 채우고, LG생활건강만의 특허 받은 기술(3Amino Peptide Filling System)로 이러한 영양분이 유실되지 않도록 단단히 고정해준다.

아미노 펩타이드 케어 라인의 극손상 모발 케어 효과는 효능 평가를 통해 입증됐다. 아미노 펩타이드 케어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동시에 사용할 경우 7일만에 모발 끊어짐이 61% 개선되고 모발 탄력(43%)과 모발 강도(3.7배)가 향상된 것으로 나타났다.

 

클리오, 프리즘에어 라인 3종 출시

프랙티컬 프로패셔널(Practical Professional)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덧바를수록 맑은 광채가 살아나는 '프리즘에어 라인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텁텁함 없는 가벼운 질감의 핑크, 코랄 컬러로 구성된 '프리즘 에어 블러셔'와 곱고 미세한 골드, 핑크 펄 입자로 은은한 광채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프리즘 에어 하이라이터', 3D 홀로그램 공법으로 어느 각도에서나 화려하게 빛나는 프리즘 펄감을 구현한 '프리즘에어 섀도 스파클링' 등 3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역대급 고 퀄리티 펄 섀도로 불리며 지난 3월 출시 이후 품절과 재 입고를 반복해온 '프리즘 에어 섀도 스파클링'은 고객들의 적극적인 요청을 받아들여 2018 FW 추가 컬러를 출시하게 됐다.

(데일리팝=이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