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여름 특집] 펜타포트·히치콕 특별전·어벤져스 VOD 外
[욜로 이벤트-여름 특집] 펜타포트·히치콕 특별전·어벤져스 VOD 外
  • 변은영
  • 승인 2018.08.03 1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베네, '2018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서 전용 부스 운영

커피프랜차이즈전문점가 오는 8월 10일부터 사흘간 올 여름 최고의 음악 축제인 '2018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에서 고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송도 달빛축제공원에서 열리는 '2018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에서 특별한 브랜드 전용 부스를 운영하며, 콜드브루·칸쿤블루 블루에이드·포도포도 에이드·청포도포도에이드 등 정열적인 축제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켜줄 다양한 인기 메뉴들을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젊음과 에너지가 넘치는 락 페스티벌 참가를 기념해 이달 8일까지 '카페베네 멤버십 인천 락 페스티벌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스터피자, 여의도 한강시민공원 수영장 매장 오픈

MP그룹의 미스터피자가 무더위를 피해 한강시민공원 수영장을 찾은 고객들을 위한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미스터피자 팝업스토어는 여의도 한강시민공원 수영장 내에 자리하고 있으며 피자 6종과 피자샌드 2종, 음료 등을 8월 26일까지 판매한다. 미스터피자는 물놀이 후 고객들이 가까운 곳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매장을 개설했다.

이 곳에서 판매하는 피자는 소비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미스터피자 베스트 메뉴로 쉬림프골드·포테이토골드·하프앤하프 등의 피자 6종이다. 여기에 가볍게 피자를 즐기고 싶거나 피자 한 판 주문이 부담스러운 소비자들을 위해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불고기·포테이토 피자샌드 등도 함께 판매한다. 

 

디즈니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VOD 인기몰이…특별 영상 화제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는 지난달 7월 31일 IPTV와 네이버 N스토어에서 첫 공개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VOD 서비스가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 1위 등을 기록하며 서비스 출시와 동시에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마블 10주년을 맞은 올해 4월 개봉, 새로운 어벤져스가 최강 빌런 타노스에 맞서 인피니티 스톤을 찾기 위한 대결을 그려 국내 관객 1121만여명을 동원한 2018년 최고 흥행작이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VOD 서비스는 더빙판·부가 영상·감독 코멘터리 등이 포함된 패키지로 영화에선 볼 수 없었던 비하인드 컷과 삭제된 편집영상을 담고 있다.

 

뮤지컬 '록키호러쇼' 릴레이 이벤트 진행

뮤지컬 '록키호러쇼'가 8월 3일 개막일부터 매 달 스페셜한 이벤트로 관객들과 만난다. 개막일인 8월 3일 금요일부터 록키호러나잇·오프닝 위크 스페셜 이벤트가 진행된다.

록키호러나잇은 평소에는 도전하지 못했던 짙은 메이크업이나 화려한 헤어 스타일, 독특한 의상을 입고 공연장을 방문한 관객들 중 베스트 드레서를 선정하는 이벤트다. 총 5회차 공연에 한해 진행되며 '록키호러쇼'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들의 의상을 활용한다.

이어서 8월과 9월, 마지막주 토요일 밤을 뜨겁게 장식 할 '록키호러쇼' 심야공연이 SPECIAL GIFT 이벤트와 함께 관객들을 기다린다. 이번에 제공되는 포토카드는 인형 박스를 활용해 만든 '록키호러쇼' 캐릭터컷에서 착안해 디자인됐으며 자신이 원하는 다양한 장소를 배경으로 인증샷 촬영에 용이한 투명 카드로 제작됐다.

 

CGV아트하우스, '히치콕 특별전2' 개최

CGV아트하우스가 알프레드 히치콕 감독의 대표작을 한자리에 모은 '히치콕 특별전2 - ALL ABOUT HITCHCOCK SEASON2 '(이하 '히치콕 특별전2')를 개최한다고 8월 3일 밝혔다. 

'히치콕 특별전2'에서는 디지털 리마스터링 버전으로 국내 최초 상영하는 '레베카'·'오명'·'열차 안의 낯선 자들' 등 히치콕의 대표작 '싸이코'·'현기증'까지 총 6편의 영화를 선보인다.

알프레드 히치콕은 모든 장르를 통틀어 현대 영화의 연출과 촬영, 편집 기법에 가장 큰 영향을 준 거장으로, 영화 역사상 최초로 감독의 이름 자체가 브랜드가 된 희대의 스타 감독이다. 매 작품마다 불안·두려움·집착·공포 등의 감정을 평범한 일상 속에서 극대화시켜 관객들에게 강렬한 영화적 몰입감과 긴장감을 선사한다.

 

세븐일레븐, 폭염 물리칠 시원한 프로모션 진행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연일 역대급 무더위가 계속되는 가운데 8월 한 달간 시원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8월 3일 밝혔다. 여름철 인기 제품인 비빔면 '진짜쫄면', '춘천막국수' 등 오뚜기 상품 15종에 대해 우리카드로 결제 시 40% 할인해 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KT멤버십 고객을 위한 이달 8월 6일부터 10일까지 진라면·진짬뽕·참깨라면 등 오뚜기 용기면에 대해 1000원당 300원 할인 받을 수 있는 행사도 마련했다. 

또한 자체 PB브랜드 '세븐셀렉트(7-SELECT)'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L.POINT와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세븐앱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븐셀렉트 상품을 구매하고 세븐앱에서 스탬프를 적립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