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LG유플러스·여기어때·아모레퍼시픽 外
[욜로 이벤트] LG유플러스·여기어때·아모레퍼시픽 外
  • 이예리
  • 승인 2018.08.10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복 클래식, 워너원의 데일리 스니커즈 '로얄 브릿지 2.0' 출시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은 다양한 색상으로 업그레이드된 레트로 무드 데일리 스니커즈 '로얄 브릿지 2.0(Royal Bridge 2.0)'을 출시했다. 동시에 워너원과 함께 촬영한 다리가 길어 보이는 다이나믹 스타일링 화보도 공개했다. 

로얄 브릿지 2.0은 신발 안 쪽에 키 높이 굽을 적용해 한층 다리가 길어보이는 스타일링이 가능한 컴포트 스니커즈다. 또, 편안한 엠보싱을 느낄 수 있어 장시간 착용해도 착화감이 좋아 데일리 슈즈로도 적당하다. 

리복의 헤리티지가 담긴 벡터 로고를 활용한 레트로 느낌의 컬러 배치도 눈에 띈다. 신발의 앞부분은 독특한 커팅의 가죽 패치를 더해 부드러운 스타일을 연출하고 볼드한 아웃솔을 활용해 내장 키 높이 굽을 자연스럽게 감춰준다.

 

LG유플러스, 8월 13일 '갤럭시 노트9' 사전판매 시작

LG유플러스는 오는 8월 13일부터 20일까지 8일간 전국 LG U+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U+Shop'에서 삼성전자의 전략 프리미엄 스마트폰 '갤럭시 노트9(이하 '노트9')'의 사전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노트 시리즈는 LG유플러스만의 제휴 혜택으로 고객들의 호응이 클 것으로 기대된다. 모든 고객들은 'U+ Family 하나카드' 자동이체를 통해 월 통신료의 25%, 최대 3만원까지 절감할 수 있다. 

다채로운 사은품 이벤트와 프로모션도 주목할 만하다. LG유플러스는 오는 8월말까지 노트9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노트 시리즈만의 특성인 S펜을 활용해 휴대폰에 일상을 그린 '나의 일상을 S펜으로 그리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기어때, '전국민 여름휴가 쿠폰세트' 증정

종합숙박 앱 1위 서비스 여기어때는 8월 19일까지 전 회원에게 '여름휴가' 쿠폰세트를 증정한다. 우리나라 숙소와 액티비티 시설 예약에 각각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 7가지로 구성됐다. 앱내 이벤트 화면에서 '쿠폰세트 한번에 받기'를 누르면 된다.  

엄선된 국내 특1급 호텔을 특가로 만나는 '위시리스트 BEST4 기획전'도 있다. ▲서울 남산의 정취를 즐기는 '밀레니엄 서울 힐튼' ▲서울시청과 덕수궁에 인접해 스카이라인이 그림처럼 펼쳐지는 '더 플라자' 등이 선정됐다.

'청춘열차 게스트하우스 특가전'도 선보인다. 청춘열차 티켓 한 장으로 부산과 경상·전라·강원 등 전국 방방곡곡 명소 인근에 위치한 게스트하우스를 특가로 즐길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현대미술프로젝트 'apmap 2018 제주' 개막

아모레퍼시픽이 야외 공공미술 프로젝트인 'apmap 2018 제주'를 10월 14일까지 제주 오설록 티뮤지엄 일대에서 진행한다. 

'apmap 2018 jeju·volcanic island'는 제주의 자연을 주제로 한 아모레퍼시픽미술관의 현대미술프로젝트다. 이용주 작가의 '접는 집', ADHD 작가의 '켜' 등 제주의 독특한 지형과 자연을 재해석한 현대미술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전시에 참여한 젊은 작가와 건축가 15팀은 제주 자연의 특성이 돋보이는 장소를 답사하고, 현장에서 얻은 영감을 바탕으로 신작을 제작했다. 

 

하이네켄, 2018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공식 후원

하이네켄이 '음악에 산다(Live Your Music)' 캠페인의 일환으로 '2018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이하 펜타포트)'의 공식 파트너로 참여한다. 

2018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은 올해로 13년째 맞이하는 국내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음악 페스티벌로 오는 8월 10일부터 12일까지 인천 송도 달빛축제 공원에서 진행된다. 

이번 펜타포트는 나인인치네일스·마이 블러디 발렌타인·후바스탱크 등 전 세계의 기라성 같은 록 밴드뿐만 아니라 자우림·아도이 등의 로컬 밴드가 어우러져, 뜨거운 한여름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KB라떼 연금저축펀드계좌 '더블샷'이벤트 시행 

KB국민은행은 오는 9월말까지 연말정산 세제혜택과 노후 준비, 경품 증정의 행운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KB라떼 연금저축펀드계좌 '더블샷'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9월 28일 까지 KB라떼 연금저축펀드계좌를 10만원 이상 신규 가입하고, 자동이체를 신청한 고객 전원에게 카페라떼 모바일 쿠폰을 제공하며, 운용상품으로 TDF 상품을 선택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국민관광상품권, 외식상품권 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작년 8월에 출시된 KB라떼 연금저축펀드계좌는 인터넷과 KB스타뱅킹 앱에서 가입할 수 있는 온라인 전용 연금저축 상품이다. 소액을 모아 목돈을 마련하는 대표적 짠테크족 맞춤형 상품으로 젊은 직장인 고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SSG페이, '저녁이 있는 삶' 워라밸족 위한 혜택 풍성 

신세계 그룹의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는 SSG페이와 SSG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퇴근 후 취미와 쇼핑, 휴식 등을 즐기는 워라밸족을 위한 맞춤형 혜택을 선보인다.

신세계아카데미에서 11월 30일까지 SSG카드를 발급받고 생애 첫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 시 30% 캐시백을 제공한다. 신세계백화점에서는 8월 15일까지 신세계 제휴카드를 SSG페이로 30·60·100만 원 결제 시, 1·3·5만 원 상품권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문화생활을 즐기기 위해 영화관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혜택도 놓치지 않았다. CGV 영화관에서는 올해 말까지 CGV 스낵 매장에서 SSG카드 제시 시 팝콘+콜라세트를 제공한다. 

 

'BBQ·SBS 슈퍼콘서트' 초호화 1차 라인업 공개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오는 10월 개최하는 'BBQ·SBS 슈퍼콘서트'에 최정상급 케이팝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한다.

BBQ는 이번 콘서트에 국내외에 걸쳐 막강한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대세 보이그룹 워너원과 새로운 음원 강자로 떠오른 걸크러쉬의 대명사 블랙핑크, 신선한 매력을 앞세워 '청량돌'로 급부상한 세븐틴 등 3개 팀의 출연이 확정됐다고 8월 10일 밝혔다. 

비비큐는 지난 8월 6일부터 추첨을 통해 콘서트 티켓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시작했다. BBQ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영수증 하단에 있는 응모번호와 이름, 연락처를 입력하면 된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