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KEB하나은행·에이프릴스킨·도미노피자 外
[욜로 이벤트] KEB하나은행·에이프릴스킨·도미노피자 外
  • 변은영
  • 승인 2018.08.14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EB하나은행, '송금행복 하나머니 드림' 해외송금 이벤트 실시

KEB하나은행은 하나멤버스 회원이 해외송금시 하나머니를 드리는 '송금행복 하나머니 드림'이벤트를 11월말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송금행복 하나머니 드림'이벤트는 하나멤버스 회원인 개인 또는 개인사업자가 KEB하나은행을 거래외국환은행으로 신규 지정하고 건당 미화 1000불 상당액 이상을 해외송금 하는 경우 선착순 5000명을 대상으로 5000 하나머니를 지급한다.

거래외국환은행 지정은 모든 외국환 지정항목을 대상으로 하며 이벤트 당첨 손님은 해외 송금 거래 다음 달 9월 19일 KEB하나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도미노피자, KBO와 함께하는 'Domino's Day' 개최

세계 배달 피자 리더 도미노피자가 매니아 고객을 초청해 KBO와 함께하는 'Domino's Day'를 개최한다고 8월 14일 밝혔다. 

도미노피자가 9월 6일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 야구장에서 매니아 고객을 초청해 프로 야구 경기 관람은 물론 피자 상품권과 시구·시타의 기회를 제공하는 'Domino's Day'를 실시한다. 

참가를 원하는 매니아 고객은 오는 8월 24일까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을 할 수 있으며, 당첨된 95명의 매니아 고객에게는 야구 관람권 4매와 포테이토 피자 1판이 제공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단 2명의 매니아 고객에게는 시구·시타의 기회와 더불어 야구 관람권 8매와 포테이토 피자 3판을 선사한다.

 

에이프릴스킨, 워너원 박지훈 팬사인회 개최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뷰티 솔루션을 제시하는 트렌디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프릴스킨이 오는 9월 10일, 자사 헤어 모델로 활동 중인 워너원 박지훈의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이번 팬사인회는 워너원 박지훈을 헤어 모델로 발탁한 후,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뜨거운 애정과 관심을 보내준 고객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워너원 박지훈 팬사인회의 응모 이벤트는 8월 13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며, 에이프릴스킨의 온라인 자사몰 공식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GS25, 아시아 스포츠 축제 기념 900여종의 행사 상품 덤증정 이벤트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아시아의 스포츠 축제에 참가하는 다양한 종목의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GS25는 KB국민카드와 손잡고 U-23 대한민국남자축구국가대표팀(이하 축구국가대표팀) 8강 경기 당일 4캔 1만원에 판매 중인 맥주 8캔을 KB국민카드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500원 캐시백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8월 한 달 동안 음료·아이스크림·냉장 간편식·과자·젤리·안주류 등 먹거리와 비식품 870여종에 대해 1+1, 2+1, 덤증정, 가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생활건강 빌리프, 틱톡과 챌린지 영상 이벤트 진행

LG생활건강은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가 영상 제작 어플리케이션 '틱톡(TikTok)'과 함께 챌린지 영상 이벤트를 8월 13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객이 예상치 못한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하는 빌리프의 브랜드 철학을 고스란히 반영한 이번 이벤트는 '블랙헤드안녕' 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틱톡 어플리케이션에 있는 '빌리프송'을 선택해 챌린지 영상을 촬영하고 '#블랙헤드안녕' 해시태그와 스티커를 사용해 영상을 게시하거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개인 SNS에 추가로 공유하면 응모 완성된다. 빌리프는 이벤트 참여자 중 100명을 선정해 노즈-샤인 보이 블랙 에디션 정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골프존, 대한민국 승리기원 이벤트 2탄 'Tee(티)폭탄 이벤트' 개최

골프존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하기 위한 이벤트 2탄으로 'Tee(티)폭탄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9월 1일까지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골프존 회원을 대상으로 전국 골프존 비전플러스·투비전·투비전 플러스 설치 매장에서 진행된다. 당첨 시 치킨 및 유명 골프용품 등 원하는 상품과 교환할 수 있는 '골프존 서비스 포인트 Tee(티)'를 최대 500Tee(티)까지 중복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내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회원 로그인 후 스트로크 모드로 ▲이븐데일 ▲써닝포인트 ▲테디밸리CC 중 하나의 CC를 택해 18홀 라운드를 완료하면 된다.

 

bhc치킨, 요기요서 소이바베큐 2000원 할인

대한민국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은 말복인 8월 16일을 포함 오는 8월 26일까지 배달앱 요기요에서 '소이바베큐' 주문 시 2000원을 할인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할인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요기요에 접속 후 '소이바베큐'를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로 결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기업은행, 'IBK 참! 좋은 콘서트 with 2030' 개최

IBK기업은행이 2030세대 고객을 대상으로 'IBK 참! 좋은 콘서트 with 2030'을 개최한다고 8월 13일 밝혔다. 콘서트에는 EXO·레드벨벳·자이언티·제시·비와이·데이브레이크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콘서트 관람 고객은 상품 가입 고객과 이벤트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정한다. 희망 좌석을 먼저 선택할 수 있는 '우선예매'는 ▲GD카드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 ▲IBK나라사랑카드 ▲참! 좋은 친구 청년동행카드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각 상품별로 250명을 선정한다.

'일반예매'는 스마트폰 앱인 'i-ONE뱅크'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외국인 고객 전용'은 스마트뱅킹·인터넷뱅킹·ATM 등 비대면채널을 통해 해외로 급여를 송금화한 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50명을 선정한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