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직찍] 국내 최초 크리처 액션 사극 영화 '물괴'... 9월 13일 개봉
[스타직찍] 국내 최초 크리처 액션 사극 영화 '물괴'... 9월 13일 개봉
  • 이지원
  • 승인 2018.08.16 1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 8월 16일 오전, 서울 광진구 소재의 롯데시네마에서는 영화 '물괴'의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물괴는 조선시대 버전의 괴물을 다룬 영화로, 국내에서는 최초로 사극과 크리처를 모두 다룬 '크리처 액션 사극' 영화이다.

조선왕조실록에 실제로 기록된 이 일화는 중종 22년, 역병을 품은 괴이한 짐승 물괴가 나타나 공포에 사로잡힌 조선과 그를 쫓기 위해 사투를 펼치는 사람들을 담은 작품이다.

물괴는 눈에 띄는 스토리뿐만 아니라 화려한 출연진을 자랑하기도 한다. ▲물괴를 추적하는 수색대장 윤겸(김명민 분) ▲물괴와 맞서 싸우는 윤겸의 충심 가득한 부하 성한(김인권 분) ▲호기심 많고 겁 없는 윤겸의 딸 명(혜리 분) ▲왕의 명을 전하러 온 무관 허 선전관(최우식 분) 등 어지럽혀진 조선을 구하기 위한 4인방 이외에도 박성웅, 박희순 등 이름만 들어도 기대되는 배우들이 출연할 예정이다.

한편 물괴에 맞서는 4인방의 화려한 액션으로 손에 땀을 쥐게 만들 크리처 액션 사극 영화 물괴는 오는 9월 13일, 추석 시즌에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최우식·혜리·허종호 감독·김명민·김인권,
추석에도 '물괴'와 함께해요!

김명민,
믿고 보는 배우 김명민! 

김인권,
실력 보증수표... 나는 벌써 다이어리에 물괴 보는 날 적어놨어

혜리,
미담 쏟아진 배우의 포토 타임... 역시 혜리

최우식,
혜리가 뽑은 미남 1위! 그의 더 다양한 얼굴은 극장에서 확인하세요

(사진=픽클릭)

(데일리팝=이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