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제이준코스메틱메디큐브·투쿨포스쿨 外
[뷰티 단신] 제이준코스메틱메디큐브·투쿨포스쿨 外
  • 변은영
  • 승인 2018.08.17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준코스메틱, 독일 H&B스토어 '로스만'온라인몰 입점

제이준코스메틱은 독일 H&B스토어인 '로스만(ROSSMANN)' 온라인몰에 입점한다고 8월 17일 밝혔다.

제이준코스메틱은 이번 로스만 입점 등 안정적인 유럽 진출을 위해 CPNP(유럽 화장품 안정성 검사) 취득을 먼저 준비했다. 현지 요구 조건에 부합하고자 자사 피부 연구소의 심층 연구를 통해 화장품 원료 및 성분을 재분석 하고 추가적인 성분표, 안정성 검사 등의 확인 절차를 밟았다.

이를 통해 블랙 물광 마스크, 인텐시브 샤이닝 마스크 등 총 5가지 제품에 대한 CPNP 인증을 완료했고 추후 15종에 대한 추가적인 인증을 통해 판매 가능 품목을 늘려갈 예정이다.

 

메디큐브, 배우 권혁수 모델 발탁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큐브가 예능 및 드라마를 넘나들며 다양한 매력을 선보인 배우 권혁수를 모델로 발탁했다.

권혁수는 오는 8월 31일 밤 11시 50분 예정된 롯데홈쇼핑을 통해 메디큐브 모델로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홈쇼핑 첫 런칭에 이어 다수 회차의 방송에서도 완판을 기록하며 히트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한 '딥 이레이징 크림 리미티드'를 소개한다.

'딥 이레이징 크림 리미티드'는 인체와 유사한 진피 3대 요소인 콜라겐·엘라스틴·히아루론산 성분이 피부 속을 채워주어 주름과 탄력·잡티와 기미 등으로 인한 고민들을 관리해주고 외부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케어해주는 토탈 이레이징 크림이다. 

 

헤라, '페이스 디자이닝 블러셔' 출시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페이스 디자이닝 블러셔'를 새롭게 출시했다.

'페이스 디자이닝 블러셔'는 투명한 판상형 파우더를 사용해 맑고 화사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으며, 탁하거나 뿌옇게 발색되지 않기 때문에 베이스 메이크업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또한 고점도의 밤(balm) 제형 오일을 함유해 가루날림 없이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고, 여러 번 덧바르거나 쿠션 파운데이션과 함께 사용해도 뭉침 없이 발색된다. 이번 신제품은 마무리감에 따라 3가지의 피니쉬로 구분되며 총 6가지의 색상으로 선보인다.

 

투쿨포스쿨, 체크 젤리 블러셔 '진저 파이' 컬러 출시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이 가을을 앞두고 '체크 젤리 블러셔'의 신규 컬러 '진저 파이'를 출시한다고 8월 16일 밝혔다. 

체크 젤리 블러셔 8호 '진저 파이'는 차분한 누드 베이지 컬러인 아몬드 버프 색상으로 연스양 볼에 자럽고 건강한 혈색을 더한다. 특히, 올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로 각광받고 있는 부드럽고 따뜻한 로지 누드 메이크업 연출에 활용하면 좋다.

투쿨포스쿨의 '체크 젤리 블러셔'는 인주처럼 폭신하고 말랑한 텍스처가 특징으로, 손으로 톡톡 찍어 두드리면 손쉽게 치크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어 출시 이후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다. 

 

에이프릴스킨, '턴업 헤어 에센스' 출시

트렌디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프릴스킨이 '턴업 헤어 에센스'를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한 '턴업 헤어 에센스'는 끈적임 없이 촉촉한 제형이 부드럽게 발려 윤기 가득한 머릿결로 관리해줄 뿐만 아니라, 은은한 베이비 파우더 향이 오래도록 지속되어 마치 향수를 뿌린 듯 향기로운 모발을 유지해 주는 제품이다. 

제주 동백나무꽃 추출물을 담아 푸석하고 건조한 모발에 컨디셔닝 효과를 부여하고, 특히 실키하면서도 산뜻한 타입의 오일 제형으로 끈적임이나 뭉침 없이 모발을 가볍게 코팅해주어 더운 여름철이나 지성 타입의 모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라네즈, '핑거 그래픽 라이너' 출시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가 핑거 그립 핸들로 손 떨림 없이 선명한 아이라인을 연출할 수 있는 '핑거 그래픽 라이너'를 출시했다.

라네즈 '핑거 그래픽 라이너'는 손에 편안하게 밀착되게 디자인된 핑거 그립 핸들로 아이라이너 제품 사용에 어려움이 있는 고객들도 아티스트가 연출한 듯 정교한 아이라인을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워터·스웻 프루프 포뮬러는 바르자마자 내용물이 눈가 피부에 밀착되어 물과 땀에도 번짐 없는 아이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텐션감 있는 펠트 팁은 속눈썹 사이와 점막까지 세밀하게 끊김없이 다양한 굵기를 표현할 수 있도록 한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