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팝TV] LG유플러스, 데이터 요금제 전면 개편 '데이터 무제한 실화?'
[데일리팝TV] LG유플러스, 데이터 요금제 전면 개편 '데이터 무제한 실화?'
  • 정민호
  • 승인 2018.08.21 2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금부담 낮추고 고객 선택폭 넓힌 '걱정없는 데이터 요금제' 출시

LG유플러스(하현회 부회장)는 8월21일 서울 용산 사옥에서 가진 기자 간담회를 통해, 데이터 혜택을 대폭 강화한 '걱정없는 데이터 요금제' 5종과 월정액 3만원대 저가 데이터 요금제 1종 등 총 6종의 요금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특별히, '속도 용량 걱정없는 데이터 78' 요금제는 월정액 7만 8,000원에 음성/문자 및 속도제한 없는 데이터 무제한 이용은 물론 영화, 음악 등 1만 5,000원 상당의 콘텐츠까지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완전 무제한 요금제다. 데이터 주고받기, 쉐어링, 테더링용 나눠쓰기 데이터도 매월 별도로 15GB 제공한다. 기존에 '데이터 88' 요금제의 핵심 혜택은 그대로 제공하면서 월정액은 1만원 낮췄는데, 선택약정 할인 적용 시 월 5만원대(5만 8,500원)요금이 된다.

김새라 마케팅 그룹장은 " 데이터 88 요금제에 '가족간의 나눠쓰기 데이터' 기능에 대해 20-30대들은 크게 필요성은 못느낀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그래서, 그 데이터 용량은 과감하게 낮추고 일반 데이터를 더 많이 사용할 수 있도록 데이터 78 요금제를 신설했다."고, 밝혔다.

또, '추가 요금 걱정없는 데이터 69' 요금제는 월정액 6만 9,000원에 매일 5GB씩 월 최대 155GB(31일 기준)의 데이터를 제공한다. 기본 제공 데이터를 초과하더라도 5Mbps 속도로 계속 사용할 수 있다. 특정한 시간대(예를 들어, 출퇴근 시간이나 야간 온라인 쇼핑, 영화보기, 프로야구/축구 시청 등)나 상황에 모바일 동영상 시청이 많은 경우 유리한 요금제라 볼 수 있다.

하현회 부회장은 " 고객이 정말 원하는 상품과 서비스에 맞는 신규 요금제에 대해 지속적으로 고민하고 발전시키겠다."라고, 고객들의 목소리를 끊임없이 듣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자료제공=LG유플러스)

(데일리팝=정민호 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