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아모레퍼시픽·더페이스샵·센카 外
[뷰티 단신] 아모레퍼시픽·더페이스샵·센카 外
  • 이지원
  • 승인 2018.08.28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려(呂), 브랜드 론칭 10주년 기념 '두피과학 컨퍼런스'개최

한방 프리미엄 샴푸 려(呂)는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지난 8월 27일 서울 용산구 소재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두피과학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이번 컨퍼런스는 '더 시그널(The Signal)'이라는 타이틀 아래 지난 10년간 려가 담아온 브랜드 스토리와 제품, 기술에 대해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아모레퍼시픽 두피과학연구소 김수나 책임연구원은 아모레퍼시픽이 인삼에서 찾은 독자적인 탈모 증상 케어 기술인 진센엑스™(GinsenEX™)의 탈모시그널솔루션 효능을 집중 조명했다. 

한편 려는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오는 8월 30일까지 아모레퍼시픽 본사 1층 로비에 10주년 기념 체험관 '두피과학연구소'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한다. 

 

가벼운 제형 아이템으로 애프터 바캉스 케어!

폭염에 휩싸인 도심을 벗어나 시원한 계곡과 바다 등 바캉스를 다녀왔으나, 뜨거운 자외선에 그대로 노출돼 색소 침착이나 붉어지고 따가운 피부로 고생하는 경우가 있다. 이럴 때 빠르게 진정 효과를 주는 애프터 케어 제품을 소개한다.

SNP 'UV 퍼펙트 에어쿨 선 젤'은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와 함께 가볍고 촉촉한 텍스처로 백탁 현상과 메이크업 밀림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히든랩(hddn lab) '오픈 유어 아이스 크림'은 가벼운 젤 타입의 수분크림으로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발리고 바르는 즉시 쿨링 효과를 선사해 냉기를 오래 유지한다. 이니스프리 '그린티 씨드 세럼'은 16가지 아미노산이 3.5배 고농축 된 뷰티 그린티 성분이 말라버린 피부의 수분길을 열어 촉촉하고 맑은 피부로 가꿔준다. 

 

알로소, 신세계백화점과 롯데백화점에 매장 오픈

퍼시스그룹에서 선보인 유로피안 감성의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소파 브랜드 '알로소(Alloso)'가 지난 8월 24일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및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알로소는 7월 한달 간 운영한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팝업스토어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을 비롯해 서울 롯데백화점 잠실점 두 곳에 매장 오픈을 결정하게 됐다.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8층 및 롯데백화점 잠실점 10층 리빙관에 위치한 알로소 매장에서는 브랜드 대표 모델인 깔끔한 형상과 풍성한 쿠션이 완벽한 밸런스를 이루는 '사티(SATI)'와 기존 소파에서는 흔히 볼 수 없었던 폭넓은 착석 공간을 확보한 '보눔(BONUM)'등 알로소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더페이스샵, 뷰티 크리에이터 전문가 육성한다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은 사회 진출을 원하는 여성들의 꿈과 일자리를 지원하는 신규 사회공헌활동인 '더페이스샵 내추럴 뷰티크리에이터(이하 내추럴 뷰티크리에이터)'양성 프로그램을 시작한다.

더페이스샵은 다음달 9월 9일까지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 홈페이지를 통해 '내추럴 뷰티크리에이터'총 30명을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더페이스샵의 주 고객층인 20~30대 여성이다. 

선발된 30명의 참가자들은 3개월간 뷰티크리에이터 양성 과정에 참여해 뷰티산업 트렌드, 화장품 이해 및 메이크업 노하우, 환경을 생각하는 뷰티 라이프 스타일, SNS 콘텐츠 제작 등 크리에이터가 될 수 있는 수준 높은 교육을 받는다. 

 

나스(NARS), '클라이맥스 마스카라'출시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가 패키지부터 기능까지 강렬하고 파워풀해진 '클라이맥스 마스카라(Climax Mascara)'를 오는 9월 1일 새롭게 선보인다.

정교한 풀 바디 브러쉬는 빽빽하게 채워진 마스카라 솔로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심은 듯 코팅해주어 즉각적으로 또렷한 눈매를 연출해주며, 속눈썹 뿌리부터 감싸주는 브러쉬가 풍성한 볼륨과 드라마틱한 컬링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크림처럼 가벼운 무스타입의 획기적인 포뮬러는 래쉬 모이스처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컬을 완성하며, 속눈썹이 무겁거나 답답한 느낌 없이 편안하게 만들어준다.

 

아모레퍼시픽, 듀얼 너리싱 립 세럼 출시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아모레퍼시픽은 고보습 오일과 워터 에센스의 2가지 제형으로 이루어져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어 촉촉하고 생기있는 입술을 가꿀 수 있는 '듀얼 너리싱 립 세럼'을 출시한다. 

세럼 형태의 아모레퍼시픽 '듀얼 너리싱 립 세럼'은 2층상 제형으로 워터에센스로 수분을 채워주고 고보습 오일로 보습막을 형성함으로써 입술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또, 제주 돌송이차밭의 녹차를 100일간의 자연발효와 숙성을 거쳐 얻어낸 발효 녹차 추출물과 그린티 씨드 오일 등 엄선된 귀한 보태니컬 원료를 정교한 처방으로 담아내어 지친 입술에 생기를 주고 탄력 있는 입술로 가꾸어준다. 

 

센카 '퍼펙트 휩 콜라겐 인'출시

뷰티 브랜드 센카는 콜라겐 에센스가 더해진 쫀쫀한 생크림 탄력거품으로 피부를 더욱 탱탱하고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클렌징폼 '퍼펙트 휩 콜라겐 인'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센카 '퍼펙트 휩 콜라겐 인'은 수용성 콜라겐이 함유된 실크에센스 거품이 피부 속부터 수분을 빠르게 보충해줘 클렌징 후에도 속부터 탄탄하고 촉촉한 탄력피부를 선사해준다. 

또한 실크 에센스와 더블 히알루론산의 보습 성분이 피부 본연의 수분 장벽을 강화해 클렌징 후 피부의 수분은 남기고 모공 속 노폐물만 깨끗하게 클렌징해 준다. 
 

(데일리팝=이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