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앱 어때?] 집 구할 땐 이 앱이 딱! '부동산 정보' 알고 싶을 때 이용할 수 있는 앱
[이 앱 어때?] 집 구할 땐 이 앱이 딱! '부동산 정보' 알고 싶을 때 이용할 수 있는 앱
  • 이지원, 이지연
  • 승인 2018.08.31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앱 어때?]
~할 때 유용한 앱
-집 구하기 앱 편-
 
1. 직방
개발사: ZIGBANG
부동산도 사진발? 걱정 NO!
직방은 빅데이터랩과 VR 기술 등을 활용해 아파트, 빌라, 원룸, 투룸, 오피스텔까지 나에게 딱 맞는 집을 더욱 찾기 쉽게 만들어 주는 앱이다.
실제 거주자들의 리뷰와 현장 답사 정보를 통해 교통 여건과 주변 및 거주 환경, 건물 상태 정보까지 상세하게 알 수 있다.
또한 VR 기술을 통해 집안 구석구석을 살펴볼 수 있어 내 마음에 쏙 드는 집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2. 다방
개발사: Station3
눈팅만 하다 방 뺏기기 전에, 다방으로 찜!
다방은 원룸부터 투룸, 쓰리룸은 물론 오피스텔과 아파트까지 한눈에 살필 수 있는 앱이다.
나에게 꼭 맞는 '맞춤필터'와 초보를 위한 초간단 솔루션을 제공해 주기도 해 누구나 부담없이 시도해 볼 수 있다.
관심있는 집이 너무 많다면? 내 마음에 쏙 드는 집들만 골라 비교를 통해 비교도 간단하게 할 수 있다.
 
3. 가볼까
개발사: 가볼까
신규 분양 원한다면 '가볼까'가 딱 좋아!
가볼까는 신규 부동산 분양에 특화된 새로운 O2O 서비스이다.
내 주변은 물론 대한민국 방방곡곡 신규 분양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비교, 모델하우스 예약까지 한 큐에 끝낼 수 있다.
역세권? 대단지? 어떤 것을 원하든 다양한 테마로 정리된 분양 정보로 내가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4. 호갱노노
개발사: 호갱노노
더운 여름 언덕에서 땀 흘리고 싶지 않다면? '호갱노노'로 오라
호갱노노는 매물 정보는 물론 가격 변동, 인구 이동 통계까지 한눈에 볼 수 있는 앱이다.
매일 업데이트되는 쉽고 빠른 실거래가 그래프, 생생한 경험이 담긴 리뷰와 학군, 편의시설, 교통 정보까지 모두 제공한다.
또한 호갱노노에서 제공되는 지도에서 아파트의 경사도까지  알 수 있어 이사 갈 새로운 집에서 더욱 쾌적한 라이프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5. KB부동산 Liiv ON
개발사: KB국민은행
예쁜 집은 필요없다! 안전한 집을 원한다!
KB부동산 Liiv ON은 전국의 아파트와 오피스텔, 주상복합 등은 물론 분양권과 상가, 사무실 정보까지 제공한다.
딱 마음에 드는 집을 발견했다면?
해당 매물에 대한 시세 정보와 양도세, 취득세, 증여세 등 세부적인 정보도 함께 살펴보자!
KB부동산 Liiv ON이 간편하고 안전하게 집을 구하도록 도와 줄 것이다.
 
 
(데일리팝=이지원 기자, 이지연 디자이너)
(사진=게티이미지뱅크,구글플레이스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