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직찍] 매혹적인 인어의 환생? '사이렌'으로 돌아온 선미의 새로운 미니앨범, 'WARNING'
[스타직찍] 매혹적인 인어의 환생? '사이렌'으로 돌아온 선미의 새로운 미니앨범, 'WARNING'
  • 이지원
  • 승인 2018.09.05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다운 목소리로 사람을 홀리던 그리스 로마 신화의 '사이렌'이 환생했다.

2018년 9월 4일, 서울 서대문구 소재의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는 선미의 미니앨범 'WARNING(워닝)'의 발매를 기념하는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선미의 새로운 미니앨범 WARNING은 지난 해 8월 발표한 스페셜 에디션 '가시나'와 가시나의 프리퀄 '주인공'을 잇는 3부작 프로젝트의 마무리이자 그 완성인 앨범이다.

이번 미니앨범 WARNING의 타이틀곡인 '사이렌(Siren)'은 중의적인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그리스 로마 신화에 등장하는 선원들을 유혹하는 아름다운 인어인 사이렌을 뜻하기도 하며, 동시에 직관적으로는 비상 시 위험을 알리는 경고음을 연상시키기도 한다.
 

사람 홀리는 인어, '사이렌'의 완벽한 환생

예쁜데 귀엽기까지 해
미야는 가요계의 축복

사이렌이 무대하는 것도 보고 참 세상 좋아졌다

귀여운 모습은 버려두고 무대에서는 멋지게 퍼포먼스

 

또한 미니 앨범 WARNING은 선미가 모든 트랙의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게 된 첫 앨범으로도 의미가 깊다. 데뷔 이후 10여년 동안 솔로 활동을 병행해 오면서 작사는 물론 작곡, 편곡 등 음악 작업에 참여하며 자신의 음악적 재능을 꾸준히 선보여온 선미는 이번 미니앨범 WARNING의 전곡 작사 및 주요 수록곡의 작곡, 편곡 작업을 함께 하며 그녀가 가진 음악을 펼쳐냈다.

한편 선미의 미니앨범 WARNING는 9월 4일 오후 6시 음원 공유 사이트와 동영상 공유 사이트를 통해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사진=픽클릭)

(데일리팝=이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