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이벤트-추석 시즌] 여행박사·여기어때·더반찬 外
[욜로이벤트-추석 시즌] 여행박사·여기어때·더반찬 外
  • 이예리
  • 승인 2018.09.10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 연휴, 단체 여행 떠나면 최대 20만원 할인 혜택

여행박사가 패키지여행을 떠나는 단체여행객을 대상으로 최대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고, 추가로 10만원의 여행 할인 쿠폰까지 지급하는 더블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행박사에서는 일본, 동남아, 중국·대만 패키지 예약 고객 중 6인 이상 동행 고객에게 5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유럽·미주·호주·뉴질랜드 등 장거리 여행객 중 6인 이상 동행하는 패키지여행객을 대상으로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백화점 상품권은 물론 여행박사의 여행 할인쿠폰까지 추가로 증정되는 더블할인 이벤트다. 유럽 미주 등 장거리 여행지 예약자는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과 10만원 할인쿠폰이 추가 되어 총 20만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더반찬, 클릭 한 번으로 추석 차례상이 뚝딱!… 명절 증후군 이제 그만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신선 가정간편식(HMR) 온라인몰, 더반찬이 추석 명절을 맞아 '프리미엄 차례상'의 예약 한정 판매를 9월 16일까지 진행한다.

더반찬이 올 추석 처음으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차례상'은 최근 변화하고 있는 명절 풍속도에 따라 간편하게 차례상을 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된 제품이다. 사과·배·곶감 등 다양한 과일을 비롯해 수제 모듬전·갈비찜·잡채·소고기뭇국 등 다양한 명절 음식들이 4~5인 기준으로 풍성하게 구성됐다. 

'프리미엄 차례상'의 주문 예약은 9월 16일까지만 가능하며, 9월 22일 새벽에 일괄 배송될 예정이다. 또한 '프리미엄 차례상' 외에도 명절마다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명절 시그니처 세트'도 선보인다. '명절 시그니처 세트'는 수제 모듬전·LA갈비·갈비찜·잡채 등 명절 대표음식들을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이다. 

 

전국에서 엄선한 귀한 선물, 헬로네이처 추석 기획전

온라인 프리미엄 푸드마켓 헬로네이처가 2주 앞으로 다가온 추석을 맞아 전국 유명 특산물을 엄선한 추석 기획전을 펼친다.

정육에서는 전통방식으로 쇠죽을 먹여 키운 무항생제 화식한우 정육 세트·한우 꼬리반골 세트·한우 프리미엄 구이세트와 흑돼지 버크셔K 세트·A++ 제주돼지 구이세트를 비롯해 햄·떡갈비·불고기 등 다양한 가공육까지 마련했다.

수산에서는 법성포 영광굴비를 사이즈별로 9~24만원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준비했다. 해당 상품은 국산 참조기를 1년 동안 간수를 뺀 천일염으로 염장해 법성포 하늬바람에 말려 쫀득한 육질과 짭조롬한 풍미가 특징이다. 헬로네이처 추석 상품들은 바로 배송을 통해 주문 후 1~2일 내 수령 가능하다. 일반 택 배송은 9월 19일, 새벽 배송은 9월 21일에 마감된다. 

 

옥션, '제 9회 옥션 만화쇼' 진행

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이 9월 10일부터 18일까지 베스트셀러 만화책 90여 종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제9회 옥션 만화쇼'를 진행한다.

추석 연휴를 앞두고 진행되는 이번 만화쇼는 온라인 최대 규모의 만화축제로, 만화책을 직접 소장하려는 이들을 위해 세월이 흘러도 인기 있는 베스트 만화책인 '용비불패 애장판 박스 세트'·'원피스 89권 세트'·'명탐정 코난 94권 세트'를 선보인다.

또한 마니아층이 두텁게 형성되어 있는 스테디셀러 '슬램덩크'·'드래곤볼'·'진격의 거인'을 비롯해 '심야식당'·'목소리의 형태'·'너에게 닿기를' 등 다양한 연령층이 좋아할 만화들로 구성했다. 스포츠·판타지/SF·순정만화·드라마 등 다양한 장르의 만화책이 준비되어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취향에 맞는 만화책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가을 맞아 '맛'과 '힐링' 컨셉의 패키지 2종 선보여

인천 송도의 랜드마크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에서 가을을 맞아 '맛'과 '힐링' 컨셉의 패키지 2종을 선보였다. 먼저, 진정한 호캉스 족이라면 환영할만한 패키지, '맛있는 패키지(Yummy 패키지)'를 준비했다.

마르게리따 피자와 버드와이저병 맥주2개, 감자튀김으로 구성된 피자세트 교환권을 제공해 룸서비스 주문 혹은 레스토랑에서의 교환이 가능하다.

'아내를 부탁해' 패키지의 객실 1박과 경남제약의 건강기능식품 4종세트로 사랑하는 아내의 힐링과 건강을 챙길 수 있다. 콜라겐과 비타민C 섭취를 동시에 할 수 있는 '결콜라겐'·매일 아침 장이 편안한 하루를 위한 '생유산균7C'·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에 도움을 주는 '스트레스 케어' 총 4종으로 구성했다. 

 

추석 황금 연휴에 즐길 '호캉스' 기획전 열린다

종합숙박 앱 1위 서비스 여기어때가 추석 연휴를 맞아 '가을 연휴 얼리버드 기획전'을 마련한다. 연차 사용시 최장 9일의 황금 연휴를 누릴 수 있는 만큼, 다양한 인기 숙소를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게 했다.

여름 막바지 배낭여행객을 위해 '게스트하우스 단독 특가전'도 9월 19일까지 선보인다. 조용한 분위기를 갖춘 공간, 24시간 보안 시설을 완비한 공간, 파티를 위한 라운지를 보유한 공간 등 취향에 맞춰 다양한 숙소 선택이 가능하다. 

겨울에 즐기는 스키장 시즌권 사전 판매에도 나선다. 여기어때는 오는 9월 13일까지 스키장 '베어스타운' 시즌권을 최대 34% 저렴하게 제공한다. 또 횡성에 위치한 웰리힐리파크 시즌권을 함께 판매 중이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