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단신] IBK기업은행·KB국민은행·KEB하나은행 外
[금융 단신] IBK기업은행·KB국민은행·KEB하나은행 外
  • 이예리
  • 승인 2018.09.20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BK기업은행, '미션을 수행하라' 새 TV광고 론칭

IBK기업은행은 2018년 하반기 신규 광고 '미션수행'편을 추석연휴가 시작되는 8월 22일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에서 기업은행은 고객의 진정한 동반자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해 고객의 미션을 함께 수행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광고는 모델 이정재가 “누군가의 동반자가 되기 위해서 은행은 정말 최선을 다해야 한다”는 메시지를 던지며, 고객이 필요로 하는 일들을 해결한 후 '해야 할 일(To Do List)' 목록을 하나씩 지워나간다.

'해야 할 일(To Do List)'은 기업은행이 추진 중인 동반자금융의 사업들이다. 기업은행의 동반자금융은 단순 자금공급자, 금융조력자 역할의 은행에서 벗어나, 개인 및 기업고객의 생애주기 전반에 능동적으로 관여해 고객 성공을 돕겠다는 의미다.

 

'KB국민은행과 함께하는 박인비 골프콘서트' 개최 

KB국민은행은 지난 19일, 전남 나주시 남평읍에 소재한 골드레이크 컨트리 클럽에서 'KB국민은행과 함께하는 박인비 골프콘서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은 'KB국민은행과 함께하는 박인비 골프콘서트'는 세계 최초 골든 커리어 그랜드슬램을 달성한 골프 여제 박인비 선수와 고객들이 직접 만나 소통하는 행사이다. 이날 행사는 KB국민은행 광주∙전남 및 전북지역 최우수 고객 108명이 함께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골프 대회뿐만 아니라 박인비 선수의 퍼팅 비결을 전수받는 퍼팅레슨 및 박인비 선수와 남기협 코치가 직접 홀을 이동하며 필드 코칭을 해주는 이벤트가 진행돼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KEB하나은행, 롯데닷컴과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입 이벤트 실시

KEB하나은행은 2000만 회원을 보유한 롯데닷컴과 제휴를 맺고 '꿩먹고 알먹고 알뜰살뜰' 이벤트를 9월 20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9월 20일부터 다음달 10월 19일까지 롯데닷컴에서 주택청약종합저축을 신규 가입한 손님을 대상으로 롯데닷컴에서 사용 가능한 최대 20% 할인 쿠폰 등 쇼핑 쿠폰 6종을 제공한다.

롯데닷컴을 통하여 가입 가능한 주택청약종합저축은 KEB하나은행의 웹기반 온라인 비대면 서비스인 모바일브랜치를 통하여, 앱 설치나 회원가입, 공인인증서도 없이 365일 언제 어디서나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가입 가능하다.

 

NH농협은행, 하반기 450명 신규 채용 실시

NH농협은행은 미래 인재 확보와 함께 정부의 청년일자리 창출 정책에 적극 협조하기 위해 하반기에 450명 규모의 신규직원 채용을 실시한다고 9월 20일 밝혔다.

농협은행은 상반기 350명 채용에 이어 하반기 450명을 추가로 선발하여 올 한해 800명의 신규직원을 채용하기로 최종 확정했다. 

이번 채용은 학력·연령·전공·자격 등에 제한을 두지 않는 블라인드 방식의 열린(Open) 채용으로 진행된다.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에 의거 해당 지원자는 특별 우대한다.

 

SSG페이, 신세계 상품권 SSG머니 전환 이벤트 진행

신세계 그룹의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는 고객들의 상품권 사용 편의를 높이고자 '스크래치형 신세계 상품권'을 SSG머니로 전환할 시, 총 3000만 원의 SSG머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늘부터 10월 3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PIN 번호에 숫자 '7'의 개수가 3개 포함 되어 있을 시에 1000원(1만명)·4개는 1만 원(1000명)·5개는 10만 원(50명)·6자리 모두 숫자 '7'로 구성되어 있으면 SSG머니 100만 원(5명)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이벤트는 스크래치형 신세계 상품권을 SSG페이에서 SSG머니로 전환 한 후 SSG페이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할 수 있다. 당첨된 SSG머니는 10월 18일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