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상하농원·에뛰드하우스·요기요 外
[욜로 이벤트] 상하농원·에뛰드하우스·요기요 外
  • 이예리
  • 승인 2018.10.04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하농원, '더 무서워진 할로윈 유령 대소동' 개최

매일유업 관계사인 전북 고창에 위치한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이 10월 할로윈데이를 앞두고 온 가족이 즐겁게 함께할 수 있는 '더 무서워진 할로윈 유령 대소동'을 개최한다.

상하농원 할로윈 축제는 방문객들이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자연의 건강함과 바른 먹거리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

참가자들은 '편식쟁이 거미 유령에게 바른 먹거리 던져주기', '마녀의 과일공방 비밀상자 속 재료 맞추기' 등 미션을 수행하며 스탬프를 모으고, 농원 곳곳의 유령들과 가위바위보 게임을 하면서 '튼튼마법카드'를 완성할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 틱톡과 함께 '샤크립송챌린지' 이벤트 진행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틱톡과 함께 '샤크립송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틱톡 어플에서 참여가 가능하며, 샤크립송 사운드를 선택한 후 샤크 립라커 필터로 챌린지 영상을 찍거나, 틱톡 내 에뛰드하우스 공식 계정에서 레드벨벳 샤크립송으로 듀엣 영상을 찍어 #샤크립송챌린지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샤크립송챌린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스페셜 샤인 시크 립라커 키트'를 60명에게는 '샤인 시크 립라커' 본품 1종을 증정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샤인 시크 립라커' 2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여행박사, 10월 10일 오전 10시부터 구구데이 이벤트 진행

여행박사가 오는 10월 10일 오전 10시부터 진행되는 구구데이 이벤트를 통해 최저 3만 9000원에 판매되는 일본 돗토리 여행을 시작으로 베트남 하노이·방콕·파타야·동유럽 등 최대 54%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여행박사는 DBS크루즈훼리 타고 동해와 돗토리를 오가는 왕복선박권을 1인당 3만 9000원에 판매한다. 하노이·하롱베이·옌뜨를 여행하는 베트남 3박4일 패키지여행은 29만 9000원에 판매된다. 대한항공을 이용하여 10월 28일 단 하루 출발한다. 

또한, 부산에서 출발하는 방콕·파타야 3박5일 패키지여행이 단 6명에게만 19만 9000원에 판매된다. 유럽 여행도 대폭 할인되어 판매된다. 오스트리아·체코·헝가리를 여행하는 동유럽 3개국 8일 패키지 여행이 99만원에 판매된다. 

 

골프존마켓, 골프시즌맞이 특급 할인행사 '할인원 세일' 진행

골프존유통이 운영하는 골프용품 전문매장 '골프존마켓'이 본격적인 골프시즌을 맞아 골프용품 할인행사 '할인원 세일'을 10월 1일부터 21일까지, 21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원 세일'에는 ▲미즈노 MX-50 아이언 ▲테일러메이드 M4 드라이버 ▲캘러웨이 XR16 드라이버 ▲캘러웨이 APEX16 아이언 ▲코브라 F8 드라이버 ▲혼마 Be ZEAL 525와 HZ-T1 2STAR ▲PRGR NEWNABLA RED ▲브리지스톤골프 V300 6 아이언 등의 제품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BC카드의 경우 10월 5일부터 21일 내 50만원 이상 결제 시 선착순으로 테일러메이드 TP5볼을 증정한다. 현대카드도 동기간 내 2만 H-coin을 사용해 결제하면 사용한 H-coin 5% 할인과 함께 혼마 NX볼을 제공한다. 

 

요기요, 2018 행복얼라이언스 DAY 참가…"맛있는 행복 함께 나눠요"

국내 대표 배달앱 요기요를 서비스하는 알지피코리아는 국내 최대 사회변화 네트워크 '행복얼라이언스'가 주최하는 '2018 행복얼라이언스 DAY-함께해서행복해'에 참가한다고 10월 4일 밝혔다.

요기요는 오는 10월 14일까지 행복얼라이언스 DAY 초대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즐거운 식탁을 주제로 찍은 사진을 '맛있는행복요기요'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한 후, 앱 내 응모 페이지에서 양식을 제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올해 '행복얼라이언스 DAY-함께해서행복해'는 '일상 속 나눔으로 행복을 채우다'라는 슬로건 아래 10월 27일 부산 영화의 전당, 11월 10일 서울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개최된다.

 

롯데멤버스, '빅플레저 재즈 인 자라섬' 개최

롯데멤버스는 오는 10월 12일부터 14일까지 가평 자라섬 일대에서 개최되는 자라섬재즈페스티벌에 10년 연속 메인 후원사로 참여, L.POINT(이하 엘포인트)와 L.pay(이하 엘페이)로 즐기는 '빅플레저 재즈 인 자라섬'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는 '엘포인트 엘페이 푸드트럭'이 최초로 등장해 눈길을 끈다. 행사장에는 다양한 엘포인트 엘페이 브랜딩 푸드트럭이 입점해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푸드트럭에서 엘페이로 3초 이내 빠른 결제가 가능하며 결제시 엘포인트를 자동 적립할 수 있어 편리하다. 

페스티벌 라운지에서는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제공하는 'Exciting L' 라운지가 운영된다. 엘포인트, 엘페이 모바일 APP을 다운받은 고객이라면 핀볼 게임을 통해 선착순으로 종이테이블·핫팩·에코백 등 페스티벌 필수 용품을 받을 수 있다. 

 

콰이, 영화 '배반의 장미'와 함께하는 더빙 이벤트 진행

생활공유플랫폼 '콰이(Kwai)'가 영화 '배반의 장미'와 함께하는 더빙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월 4일 밝혔다. 콰이의 더빙 기능을 활용해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10월 12일까지 진행되며, 참여방법도 매우 간단하다. 

먼저, '배반의 장미'를 테마로 한 '배장미' 매직페이스를 적용하고 영화 속 대사를 자신의 개성을 살려 더빙 영상을 촬영한다. 그리고 촬영한 영상을 '#배반의장미'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콰이 SNS 상에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콰이 애플리케이션 이용자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더빙 연기를 가장 잘 한 50명을 선발해 영화 '배반의 장미' 시사회 티켓(1인 2매)을 제공할 예정이다.

 

르네휘테르, 파르나스몰 스페셜 팝업 이벤트 진행

프랑스 프리미엄 두피·헤어 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가 10월 2일부터 7일까지 파르나스몰 센트럴 라운지에서 스페셜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르네휘테르의 베스트 셀러 샴푸(200ml) 구매 시 동일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 하나만 구매해도 르네휘테르 미니 해피 박스를, 15만원 이상 구매 시 파르나스몰 스파 바우처 제공 등 구매 가격대 별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 8가지 전문 두피 진단 서비스를 받으면 맞춤형 샘플을 증정하는 '두피진단 이벤트' ▲ 르네휘테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추가하면 샘플을 제공하는 '웰컴 샘플링 이벤트' ▲ 핸드아웃 혹은 파르나스몰 영수증을 소지하고 방문한 고객에게 샘플을 선물하는 '프리 샘플링 이벤트' 등을 선보인다.

 

문화공연 마니아라면 놓칠 수 없는 드롭탑의 컬처탑 이벤트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은 오는 10월 31일까지 뮤지컬 최신작과 체험형 전시를 즐길 수 있는 컬처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만날 수 있는 작품은 오는 11월에 첫 선을 보이며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뮤지컬과 체험형 전시로 마련됐다. 

프랑스 작가 알렉상드르 뒤마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아이언 마스크'와 프랑스 문단의 천재 시인 랭보의 삶을 다룬 국내 첫 창작 뮤지컬 '랭보'·영국 웨스트엔드 히트 코미디 신작 '더 플레이 댓 고우즈 롱'·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모티브로 제작된 체험 전시 '앨리스 인 원더랜드' 총 4편으로 구성됐다.

오는 10월 31일까지 드롭탑 회원이라면 누구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간단한 방법으로 응모 가능하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