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KT&G상상마당·오늘의집·아모레퍼시픽미술관 外
[욜로 이벤트] KT&G상상마당·오늘의집·아모레퍼시픽미술관 外
  • 이예리
  • 승인 2018.10.05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G 상상마당, '2018 상상실현페스티벌' 개최

KT&G 상상마당은 공연과 전시, 프리마켓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복합문화예술 페스티벌 '2018 상상실현 페스티벌'을 오는 10월 13일 KT&G 상상마당 춘천에서 개최한다.

'상상 라이브'에는 장기하와 얼굴들, 국카스텐 뿐만 아니라 잔나비· 슈가볼·9와 숫자들·새소년·카더가든·오존·ADOY까지 유명 기성 뮤지션에 더하여, KT&G 상상마당의 신인 밴드 발굴 프로젝트 '밴드 디스커버리'에서 올해의 TOP2로 선정된 맥거핀·더 폴스가 출연한다. 

다음 '상상 아츠'에서는 김옥선·이주리·조덕현 3명의 작가가 '엄마'라는 존재를 다양하게 조명한 작품들을 선보이는 전시 'HER', 그리고 다양한 핸드메이드 소품 등을 전시, 판매하는 프리마켓 '상상 5일장'이 진행된다. 마지막 '상상 플레이'에서는 작가 김석의 로보트 태권브이 대형 피규어 작품을 비롯하여 그림 영화 간판, 싸이월드 미니홈피 등 지난 정취를 느낄 수 있도록 연출된 공간에서 관객들이 각종 놀거리를 즐길 수 있다. 

 

'오늘의집', '스마일페이' 와 가을 이사철 맞이 최대 1만원 할인 이벤트 진행

인테리어 정보 플랫폼 '오늘의집'이 오는 10월 31일까지 이베이코리아의 간편결제 서비스 '스마일페이'와 제휴를 맺고 가을 이사철 맞이 쿠폰할인 및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월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늘의집에서 스마일페이로 결제 시 제공되며 2만원 이상 결제 시 2000원, 7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캐시백이 1인 1회 적용된다. 

또한, 기존 스마일페이 고객이 오늘의집 첫 구매 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해당 쿠폰은 2만 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하며 5000원 즉시 할인 가능하다. 

 

오븐마루치킨, 한글날 기념 초성이벤트 진행

국내 대표 오븐치킨 브랜드 오븐마루치킨이 한글날을 기념해 초성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글날인 10월 9일까지 오븐마루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함께 치킨을 먹을 친구를 태그 후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 참가 후 게시글을 공유하면 당첨 확률은 더욱 올라간다. 오븐마루치킨 블로그에서도 참여 가능하다. 

오는 10월 11일 이벤트 참가자 중 각 채널별로 정답자 1명씩(총 2명) 선정, 오븐마루치킨의 스테디셀러 메뉴 오리지널 로스트 1마리를 맛볼 수 있는 모바일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미술관, 고미술 기획전 '조선, 병풍의 나라' 개막

아모레퍼시픽미술관이 10월 3일부터 12월 23일까지 조선시대에 제작된 다양한 병풍을 한 자리에 모은 기획전 '조선, 병풍의 나라(Beyond Folding Screens)'를 신용산 아모레퍼시픽미술관에서 개최한다.

전시장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금강산도10폭병풍'(개인)을, 해외 문화재 환수 일환으로 2013년 국내에 돌아온 '해상군선도10폭병풍'(아모레퍼시픽미술관)을 연이어 만나볼 수 있다.

전시 도록은 국내외 미술사 분야 전문가 30 여분의 참여로 제작되었는데 전체 출품작품 이미지, 도판해설과 함께 21명의 국내 및 해외의 대학, 기관 등의 연구자들이 관람객의 눈높이에 맞추어 새롭게 집필한 아티클을 수록하는 등 병풍 전반에 관한 다채롭고 재미있는 내용을 담았다. 

 

'mmca·무브 아디다스' 파이널 이벤트 참가자 모집 시작!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후원하고 국립현대미술관 MMCA가 주최하는 스포츠와 문화 예술이 결합된 관객 참여형 이벤트 'MMCA 무브·아디다스' 가 10월 20일 국립현대미술관 과천에서 열리는 마지막 이벤트 참가자를 10월 5일부터 모집한다. 

국립현대미술관 과천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총 940명의 참가자들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참가자는 국립현대미술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하고 주어진 월드비전 계좌에 참가비 1만원을 기부금으로 납부하면 된다.

한 편 'MMCA 무브·아디다스'는 국립현대미술관이라는 한국 미술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를 담은 대표적 공간에서 글로벌 현대미술의 최신 동향은 물론 러닝·현대무용·스트리트 댄스·발레 등 지금껏 경험할 수 없었던 색다른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관객 참여형 이벤트이다.

 

GS25, '심플리쿡·콜맨과 함께하는 쿠킹캠핑' 이벤트 진행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자연 그대로의 아웃도어 라이프를 지향하는 콜맨과 손을 잡고 캠핑 성수기에 맞춰 '심플리쿡·콜맨과 함께하는 쿠킹캠핑' 이벤트를 진행한다. 

캠핑행사는 10월 27일~28일 홍천에 위치한 '더파크 12 캠핑장'에서 진행된다. 행사장은 각 심플리쿡존·콜맨존·글램핑존으로 구성된다. 심플리쿡존에서는 닥터 셰프로 유명한 임상진 셰프와 함께 신개념 밀키트인 심플리쿡으로 즐기는 쿠킹 클래스가 진행되며, 콜맨존에서는 캠핑 전문가와 함께 캠핑 꿀팁을 배우는 콜맨이 알려주는 캠핑 클래스 등이 진행된다.

행사를 참여하기 위해서는 이달 10월 14일까지 GS25 '나만의냉장고'에서 심플리쿡을 구매하면 스탬프를 받을 수 있으며 스탬프 2개 적립시 마다 응모 버튼이 생성되고, 이 버튼을 눌러 자신의 경품을 확인 할 수 있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