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단신] CJ제일제당·bhc치킨·동원F&B 外
[식품 단신] CJ제일제당·bhc치킨·동원F&B 外
  • 이예리
  • 승인 2018.10.16 1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던눌랑, '나만의 브라이덜 샤워' 고객 사연 모집

외식 전문 기업 썬앳푸드가 운영하는 '모던눌랑'이 예비 신부들을 위한 브라이덜 샤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월 16일 밝혔다. 모던눌랑은 내년 2월까지 매달 해당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달 10월 31일까지 모던눌랑 공식 홈페이지 혹은 인스타그램 다이렉트 메시지에 초대하고 싶은 친구와 사연, 결혼 날짜, 예식 장소를 남기면 브라이덜 샤워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인에게는 25만 원 상당의 모던눌랑 더 브라이덜 샤워 5인 패키지가 제공된다.

더 브라이덜 샤워 5인 패키지는 '모던눌랑 상하이롤 플래터', '활전복 연두부찜', '민트&라임 슈림프' 등 모던눌랑의 대표 메뉴와 샴페인 1병으로 구성되어 있다. 브라이덜 샤워는 11월 8일(목)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센트럴시티점에서 진행되며, 기본적인 룸 장식이 제공된다. 

 

CJ제일제당 BIO연구소, 독자 개발 기술로 국제공인시험기관 인정 획득

CJ제일제당 BIO연구소는 최근 산업통산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 산하 한국인정기구인 KOLAS(Korea Laboratory Accreditation Scheme)로부터 친환경 아미노산과 MSG를 비롯한 7개 품질시험분야에 대해 국제공인시험기관 인정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이번 KOLAS  인정은 해당 분야에 대한 국제적인 인정으로, CJ제일제당이 개발한 품질시험법에 의거해 측정한 분석결과와 시험성적서는 국제시험기관인정협력체(ILAC)에 가입한 86개 국가  89개 인정기구가 발급한 시험성적서와 동등한 효력을 갖게 됐다. 

특히, CJ제일제당 바이오사업의 주력 제품인 사료용 아미노산이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품질시험을 거쳐 출시되어 최고의 품질경쟁력을 갖췄다는 점을 직∙간접적으로알릴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bhc치킨, 카카오톡 선물하기서 인기 메뉴 4000원 할인

치킨 브랜드 bhc치킨이 이달 10월 15일부터 29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인기 메뉴 e쿠폰을 4000원 할인하는 특별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메뉴는 최근 선보인 정통 사천 치킨 '치하오' 세트를 비롯해 '치하오 치즈볼' 세트, '뿌링클' 세트 등 bhc치킨의 핫 한 메뉴 3종이다. 

'치하오' 세트는 치하오 치킨과 콜라 1.25L로 구성됐으며 1만 6000원에 판매되며 치하오 치킨과 달콤바삭 치즈볼, 콜라 1.25L로 구성된 '치하오 치즈볼' 세트는 2만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bhc치킨의 대표 메뉴인 '뿌링클' 세트(뿌링클+코카콜라 1.25L)는 1만 5000원에 판매된다.

 

동원F&B, 해조류 스낵 '양반 더킴스(The KIMS)' 3종 출시

동원F&B가 김으로 만든 영양간식 '양반 더킴스' 3종(꾸이핑거·퍼핑현미·참깨누룽지)을 출시했다.

'양반 더킴스'는 명장이 엄선한 김 원초와 현미·어포·쌀누룽지 등 건강한 원물을 활용해 만든 해조류 스낵이다. 원료들이 가진 풍미와 건강성에 스낵의 바삭한 식감을 살려, 아이들의 간식은 물론 어른들의 술 안주로도 부담 없이 활용할 수 있다. 

'양반 더킴스(The Kims)'는 김과 발음이 유사하면서 한국의 대표적인 성씨인 '김'을 활용해 '김씨 가족의 구성원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건강한 스낵'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특히 유명 한국화가 이동연 작가와 협업해 한국적이면서도 젊고 고급스런 디자인을 패키지에 담았다.

 

아워홈, 수능 앞두고 영양 간편식 추천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이 대학수학능력시험 D-30일을 맞아 바쁜 수험생들에게 시간 절약과 함께 영양도 챙길 수 있는 간편식을 추천한다고 10월 16일 밝혔다.

먼저 기력보강에 좋은 제품으로 아워홈 '칼칼한 통장어탕', '진한 추어탕'을 추천한다. 장어나 미꾸라지에 함유된 풍부한 불포화지방산과 오메가3는 장시간 공부로 쉽게 지치기 쉬운 수험생들의 스태미너에 도움이 되며, 특히 '칼칼한 통장어탕'은 여수식 조리법을 그대로 구현해 원물 그대로의 식감도 즐길 수 있다.

'오곡 감초 삼계탕'의 경우 육질이 부드러운 국내산 영계가 통으로 들어가 맛과 양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 몸에 좋은 찹쌀, 현미, 흑미, 율무, 보리 오곡과 수삼, 대추로 영양을 더했으며 감초추출물이 들어간 육수를 활용, 육수의 감칠맛도 일품이다.

 

스타벅스, 길거리 1회용컵 전용 수거함 시범사업 전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환경부·서울시·자원순환사회연대와 함께 1회용컵 전용 수거를 위한 '길거리 발생 1회용컵 수거함 설치' 시범사업을 전개한다.

스타벅스는 1회용컵 재활용을 위한 회수율을 높이기 위해 서울시 주요 상권에 시범적으로 설치할 50여개의 1회용컵 전용 수거함 제작과 향후 보수를 위한 기금 1억원을 기부한다. 기금은 지난 9월 10일 '일(1)회용컵 없는(0) 날' 캠페인으로 진행한 워터보틀과보틀 커버 판매 수익금으로 조성됐다. 

환경부는 1회용컵 없는 길거리를 만들기 위해 필요한 홍보와 정책적 지원을 담당하며, 서울특별시는 해당 지역 지자체와 협의해 1회용컵 수거함 유지 관리를 위해 적극 협력할 예정이다. 

 

GS25, 아침 저녁 쌀쌀한 날씨에 군고구마, 어묵 판매 앞당겨

GS25는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기 전인 10월 중순부터 따뜻한 먹거리의 매출이 늘어남에 따라 대표적인 동절기 상품인 군고구마와 즉석 어묵을 지난해 보다 2주 앞당겨 선보인다.

GS25는 지난 해 군고구마 매출이 2016년 대비 137% 증가함에 따라 올해는 지난 해 보다 1.6배 늘린 3300점포에서 군고구마 기기를 운영하며, 군고구마와 함께 다양한 겨울 먹거리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구운 감자와 구운 계란도 판매한다.

어묵 명가와 손잡고 즉석 어묵도 판매한다. GS25는 어묵 업계의 양대 산맥이라고 할 수 있는 삼진어묵과 고래사 어묵과 손잡고 겨울철 어묵 판매가 높은 1000여점포에서 즉석 어묵을 판매한다.

 

주머니 속 작은 편의점 '포켓CU' 어플 론칭

CU가 고객의 이용 편의를 극대화 한 새로운 멤버십 어플 '포켓CU'를 이달 10월 16일 오픈한다.

'포켓CU'는 상품 구매 시 원(One)바코드로 멤버십 포인트 적립(또는 통신사 할인)·쿠폰 사용·간편 결제를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다. 적립 및 할인 내역은 물론 영수증 상세 내용까지 바로 확인할 수 있어 교환/환불 시 용이하다.
 
그룹 포인트 기능도 추가하여 가족·연인·친구 등 지인들과 그룹을 만들어 통신사 데이터처럼 포인트를 함께 적립, 공유할 수 있다. 최대 3개의 그룹을 만들 수 있고 월 5회, 일 최대 2만 포인트까지 사용 가능하다.
 

BBQ와 함께하는 SBS 슈퍼콘서트, 성황리에 막 내려

올 가을 최고의 케이팝 축제가 성공리에 마무리됐다. 10월 14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진 'BBQ와 함께하는 SBS 슈퍼콘서트'는 3만 8000여 관객이 객석을 가득 메운 가운데 3시간에 걸쳐 케이팝을 대표하는 정상급 아티스트 12개 팀의 무대가 이어졌다.

쉴 틈 없이 이어지는 출연진의 열창과 화려한 퍼포먼스 속에 무대 조명, 폭죽 등의 특수효과가 어우러져 관객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았다. 주최측은 본무대 인근에 돌출무대를 구성해 관객들이 출연진과 좀 더 가깝게 소통할 수 있도록 했으며 공연장 곳곳에 설치된 초대형 스크린을 통해 공연을 생중계 했다.

공연장 안팎에서 펼쳐진 다양한 이벤트도 눈길을 끌었다. 룰렛 돌리기·OX퀴즈·주사위게임 등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를 진행하고 당일 콘서트 티켓을 증정하며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코카-콜라, 배우 정해인 '남친짤' 공개

코카-콜라사의 세계 1등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는 광고모델인 배우 정해인의 '현실 남친 매력'을 담은 스프라이트 지면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비하인드 컷 속 배우 정해인은 캐주얼하고 청량감 넘치는 데님 재킷을 착용하고 실제 여자친구에게 맛있는 음식을 먹여주듯이 설렘을 유발하는 러블리한 미소와 포즈로 특유의 스위트하고 깔끔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이날 광고 촬영 현장에서 정해인은 사랑스러운 '현실 남친美'를 한껏 뽐냈다. 정해인은 특유의 상쾌함과 깨끗함으로 맛의 밸런스를 잡아주는 스프라이트처럼 맛있는 음식을 더 맛있고 상쾌하게 즐기는 다채로운 표정 연기와 비주얼을 선보였다.

 

하림 피오봉사단 5기, 닭고기 쿠킹클래스와 함께 해단식 성료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의 임직원과 소비자 가족으로 구성된 하림 피오봉사단 5기가 지난 10월 14일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대 입구에 위치한 요리 아카데미에서 올해 활동을 마무리하는 해단식을 가졌다.

이날 해단식에서는 하림의 친환경 프리미엄 제품인 자연실록을 활용한 색다른 요리수업이 먼저 진행됐다. 다가오는 할로윈데이를 맞이해 온 가족이 홈파티 메뉴로 즐길 수 있는 '단호박크림 치킨스테이크'·'치킨샐러드'·'호두파이'가 피오봉사단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올해로 5주년을 맞이한 하림 피오봉사단이 지난 7개월간 온오프라인을 통해 참여했던 활동 영상을 함께 감상하며 그 동안의 활동을 되짚어 보는 시간을 가졌다. 

 

세븐일레븐, 친환경 종이 트레이 활용한 '바싹·매콤불고기김밥' 출시

세븐일레븐은 오는 10월 23일 친환경 종이 트레이를 활용한 '바싹·매콤불고기김밥'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바싹·매콤불고기김밥'은 간장과 고추장으로 각각 양념한 불고기를 숯불에 구워 속을 푸짐하게 채운 프리미엄 김밥으로, 두 가지 맛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고기와 함께 다양한 속 재료를 듬뿍 넣어 간식은 물론 한 끼 식사로 든든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세븐일레븐은 '바싹·매콤불고기김밥'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월 23일부터 11월 6일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PB 옹달샘물 500ml'를 무료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38길 6 MeMo빌딩 7층
  • 대표전화 : 모든 문의는 데스크 직통 02-3775-4016
  • 청소년보호책임자 : 오정희
  • 명칭 : (주)와이드필드
  • 제호 : 데일리팝
  • 등록번호(등록일) : 서울 자 00498(2015.01.15) · 강남 라 00749(2011.04.27)
  • 발행일 : 2011-04-27
  • 발행인 : 정단비
  • 편집인 : 정단비
  • 데일리팝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18 데일리팝. All rights reserved. mail to dailypop@dailypop.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