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씨유), '즉석 원두커피' 인기에 다양한 입맛에 맞춰 상품 라인업 강화
CU(씨유), '즉석 원두커피' 인기에 다양한 입맛에 맞춰 상품 라인업 강화
  • 변은영
  • 승인 2018.10.24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U

 

CU(씨유)가 동절기를 맞아 즉석 원두커피를 강화에 나섰다. CU(씨유)는 지난 2015년 MD(상품기획자)가 산지에서 품질과 맛을 검증한 최상급 탄자니아산 원두와 콜롬비아산 원두를 직수입해 커피&디저트 브랜드 'Café GET(카페 겟)'을 론칭했다.

이를 바탕으로 CU(씨유)가 전문점 수준의 원두커피는 물론, 떠먹는 케이크, 모찌롤 등 커피와 함께 즐기는 냉장 디저트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면서 지난달까지 GET 커피의 매출은 브랜드 론칭 초기인 2016년 대비 무려 5배나 성장했다. 

이처럼 즉석 원두커피가 편의점 대표상품으로 자리매김 하면서 CU(씨유)는 고객들이 보다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상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CU(씨유)는 오는 10월 25일 겟커피와 함께 즐기는 스틱형 카페라떼 'GET 허쉬 마시멜로 라떼'와 'GET 바닐라 라떼'를 출시한다.

'GET 허쉬 마시멜로 라떼'는 겨울 시즌 커피 전문점 인기 메뉴인 코코아를 컨셉으로, 미국 1위 초콜릿 브랜드인 '허쉬(HERSHEY'S)'의 코코아 파우더와 우유 파우더를 믹스해 부드럽고 진한 맛을 냈다.

'GET 바닐라 라떼'는 부드러운 우유와 달콤한 바닐라를 파우더 형태로 가공해 뜨거운 커피만 더하면 간편하게 바닐라 라떼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GET 허쉬 마시멜로 라떼', 'GET 바닐라 라떼'를 추가하면서 아메리카노부터 카페모카에 이르기까지 총 9가지 커피를 고객들에게 선보이게 됐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

*이 기사는 기업과 함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