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닥, '간편안심'이 중요..인테리어·안심패키지 '집닥2.0 프로젝트' 선포
집닥, '간편안심'이 중요..인테리어·안심패키지 '집닥2.0 프로젝트' 선포
  • 정단비
  • 승인 2018.10.25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닥

 

간편안심 인테리어 집닥이 인테리어 비교견적 중개 서비스의 안전성과 신뢰를 높이고 고객지향적 기업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안심패키지를 앞세워 집닥 2.0 프로젝트를 선포한다고 10월 25일 밝혔다.

집닥2.0 프로젝트의 슬로건은 '간편안심 인테리어'다. 건자재 속이기·복잡한 공사 과정·업체의 일방적 연락두절 등 국내 인테리어 시장의 불편하고 불투명했던 점을 책임지고 해결하며 체계적이고 합리적인 인테리어 문화를 선도적으로 만든다는 것이 골자다.

이번 집닥2.0에서는 기존 서비스의 전문성을 높임과 동시에 퀄리티를 강화하기 위해 전문 인력 추가·서비스 범위 확대·공사 책임 강화 등으로 고객에게 안전과 신뢰를 함께 전달할 계획이다. 

안심집닥맨은 공사 현장을 상시 방문해 단계별로 상황을 체크하고 고객과 업체의 여러 사안을 조율하는 집닥만의 서비스로 평균 10년 이상의 전문가 위주로 인력을 보강하고 서울·경기와 타 지역 인프라까지 지원 범위를 확대한다. 안심품질재시공은 공사 조건과 결과가 상이한 경우를 대비해 집닥이 책임지고 원하는 방향의 인테리어를 다시 시공해주는 제도이다.

안심A/S는 공사 완료 후에도 하자보수를 3년간 지원받을 수 있는 제도이다. 업계 최초로 파트너사가 제공하는 1년 A/S에 집닥에서 2년을 추가 지원하며, 인테리어 공사를 마친 고객을 대상으로 하자보수 보증서까지 발급해준다.

이를 더해 안심1:1전담제는 권역별로 배정된 CS전담 매니저가 공사 의뢰부터 완료까지 전 과정을 집중 상담하여 공사와 관련한 궁금증과 불안을 해소하고 인테리어 공사와 관련 사항들을 일대일로 관리한다.

(데일리팝=정단비 기자)

*이 기사는 기업과 함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