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쿠찌,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플래너 출시와 함께 해피앱 프로모션 진행
파스쿠찌,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플래너 출시와 함께 해피앱 프로모션 진행
  • 정단비
  • 승인 2018.10.25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와 플래너를 출시한다고 10월 25일 밝혔다. 파스쿠찌는 '반짝반짝 빛나는 크리스마스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Shining Winter Holiday)' 라는 콘셉트로,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신제품을 출시하고 이탈리아 여행 경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파스쿠찌의 올해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는 '피스타치오 라떼'와 '체리 포레누아 초콜릿' 등 2종이다. '피스타치오 라떼'는 고소한 피스타치오와 진한 에스프레소의 풍미가 조화로운 라떼로 초록색 피스타치오 생크림에 상큼한 라즈베리 토핑을 올려 크리스마스 트리를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체리 포레누아 초콜릿'은 '초콜릿과 체리를 넣어 만드는 케이크'인 '포레누아(forêts-noire)'를 모티브로 한 음료로 진한 초콜릿과 아마레나 체리(작고 검은 야생체리를 설탕을 졸여 만든 이탈리아 유명 체리 브랜드)의 향미가 풍부한 음료이다. 

'2019 파스쿠찌 플래너'는 'Deardays(디어데이즈)' 작가와 컬래버레이션 해 완성도를 높였다. 작가 특유의 따뜻한 감성이 담긴 일러스트를 파스쿠찌 브랜드 스토리와 함께 표현한 점이 특징이다. 한편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에서 크리스마스 시즌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시즌 음료 2잔을 포함해 총 8잔의 음료를 구매하면 '2019 파스쿠찌 플래너'를 증정한다. 
 
(데일리팝=정단비 기자)

*이 기사는 기업과 함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