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직찍] 차은우 '탑매니지먼트'서 완벽 아이돌 센터로..안효섭은 유튜브 스타 맡아
[스타직찍] 차은우 '탑매니지먼트'서 완벽 아이돌 센터로..안효섭은 유튜브 스타 맡아
  • 이지원
  • 승인 2018.10.29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운빨' 0에 수렴하는 아이돌과 2% 부족한 예지력까지 갖춘 매니저, 이들은 과연 차트 역주행에 성공할 수 있을까?

10월 29일, 서울 영등포구 소재의 콘래드서울 호텔에서는 웹드라마 '탑매니지먼트'의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 날 행사에서는 인기 아이돌 그룹의 멤버 아스트로의 차은우와 배우 정유안, 서은수, 안효섭, 방재민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아이돌과 음악을 소재로 눈과 귀를 사로잡을 새로운 웹드라마 탑매니지먼트는 파란만장 '차트인' 역주행 프로젝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운빨 제로 아이돌 '소울(S.O.U.L)'과 몽골에서 온 싱어송라이터 유튜브 스타 수용(안효섭 분), 한 치 앞만 보는 예지력을 장착한 연습생 출신의 열혈 매니저 은성(서은수 분) 등이 출연해 갖은 고난에도 꿈을 향해 직진하는 청춘들의 좌충우돌 도전기를 담아내며 공감을 선사할 것으로 예정돼 기대를 모은다.

또한 꾸준히 연기 스펙트럼을 쌓으며 주목받는 배우로 성장한 아스트로의 멤버 차은우는 이번 탑매니지먼트를 통해 새로운 연기 도전에 나설 예정이다. 차은우가 맡은 배역 '연우'는 소울의 반박불가 비주얼 센터이자, 노력까지 마다않는 직진남, 완벽한 인성과 다정다감한 성격까지 빼놓지 않는 매력 만점 캐릭터로서 매력 포텐을 제대로 터뜨릴 차은우의 활약에 기대가 쏠리고 있다.

한편 유튜브 오리지널 웹드라마 탑매니지먼트는 오는 10월 31일 밤 11시부터 유튜브 '원더케이(1theK)'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윤성호PD·탑매니지먼트 배우들,
탑매니지먼트 많이 사랑해 주세요!

차은우,
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 비주얼

안효섭,
머리부터 발끝까지 가을 남자 그 자체

정유안,
"제 하트를 받아 주세요..." 쏘 스윗

방재민,
'고등래퍼' 출신 맞습니다

서은수,
홍일점 여주인공... 벌써부터 기대만발

 

(사진=픽클릭)

(데일리팝=이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