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차은우, 이제는 시계 화보까지... 글로벌 패션 브랜드 엠포리오 아르마니와 함께한 퍼스트룩 화보 촬영
아스트로 차은우, 이제는 시계 화보까지... 글로벌 패션 브랜드 엠포리오 아르마니와 함께한 퍼스트룩 화보 촬영
  • 이지원
  • 승인 2018.10.31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이 그룹 아스트로의 멤버 차은우가 이번에는 시계 화보에도 도전했다. (사진=판타지오 엔터테인먼트 제공)
보이 그룹 아스트로의 멤버 차은우가 이번에는 시계 화보에도 도전했다. (사진=판타지오 뮤직)

보이 그룹 아스트로의 보컬과 배우로서 한창 주가를 올리며 여러 방면으로 활약을 계속하고 있는 차은우가 이번에는 베테랑 모델들도 소화하기 어려운 시계 화보에 도전했다.

"베테랑 모델들도 소화하기 힘든 촬영이 시계 화보잖아요, 이것저것 사진들도 찾아보고 연습도 정말 많이 했어요" 특유의 미소와 함께 화보 촬영의 소감을 전한 차은우는 촬영 내내 진지하게 자신의 모습을 모니터링하며 몰입하는 모습을 보여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 

이번 촬영은 이탈리아의 대표적인 패션 브랜드인 '엠포리오 아르마니(Emporio Armani)'가 출시한 차세대 스마트 워치와 함께한 패션 화보로 도시적인 감성을 표현해내는 컨셉트로, 차은우가 가진 반듯하면서도 세련된 감성은 엠포리오 아르마니 스마트 워치가 추구하는 도시적이고 심플한 무드와 한 치의 오차없이 일맥상통했다. 시계를 바꿔 찰 때마다 다이얼과 기능을 면밀히 살펴보고 그에 맞는 표정과 포즈에 몰입했으며, 시종일관 즐거운 기분으로 스태프들과 소통해 모든 컷에서 "오케이" 사인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차은우의 새로운
차은우의 새로운 매력을 살펴볼 수 있는 화보는 11월 1일 발행되는 퍼스트룩 매거진 166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판타지오 뮤직)

한편 엠포리오 아르마니의 스마트 워치 컬렉션은 스마트폰과 블루투스 연동을 통해 Google Fit 또는 제3자 앱을 사용하여 여러가지 유형의 운동시 심박수를 자동으로 추적하고, 내장형 GPS를 통해 스마트워치로 거리를 기록하는 등 업그레이드 된 기능을 선보이며 출시 이후 이미 시장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스윗하기만 한 줄 알았던 차은우, 그 안에 숨겨져 있던 젠틀하고 훈훈한 매력은 11월 1일 발행되는 퍼스트룩 매거진 166호 커버스토리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데일리팝=이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