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직찍] 본격 납치법이 걱정되는 영화 '성난황소'... 마동석의 핵주먹 맛 좀 봐라!
[스타직찍] 본격 납치법이 걱정되는 영화 '성난황소'... 마동석의 핵주먹 맛 좀 봐라!
  • 이지원
  • 승인 2018.11.08 2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성난황소'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

거친 과거를 벗어나 건실한 삶을 살던 남자가 하루 아침에 납치된 부인을 찾기 위해 '성난 황소'로 변했다?

2018년 11월 8일, 서울 중구 소재의 메가박스에서 진행된 영화 '성난황소'의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김민호 감독과 배우 마동석, 송지효, 김성오, 김민재, 박지환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영화 성난황소는 한 번 성나면 무섭게 돌변하는 남자 동철(마동석 분)이 납치된 아내 지수(송지효 분)을 구하기 위해 무한 돌진하는 통쾌한 액션 영화이다.

거칠었던 과거를 청산한 후 수산시장에서 건어물 유통을 하며 지내던 동철과 동철을 휘어잡으면서도 누구보다 남편을 사랑하던 아내 지수, 지수를 납치한 대가로 거액의 돈을 동철에게 주겠다는 납치범(김성오 분)의 전화로 폭발한 동철... 납치법이 더 걱정되는 이 영화에서 마동석은 어떤 '핵주먹 액션'을 보여 줄까?

남다른 관전 포인트와 함께 충무로 연기파 배우들까지 총출동해 개봉 전부터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액션영화 성난황소는 오는 2018년 11월 22일 개봉을 시작으로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박지환·김민재·김민호 감독·송지효·마동석·김성오,
"성난황소 화이팅!"

마동석,
'마블리'... 이번에는 어떤 '핵주먹' 액션 선보일까?

송지효,
마동석과의 '부부케미'는 몇 점? 영화에서 확인해 주세요!

김성오,
악역 전문 배우 김성오... 눈망을이 너무 아름답잖아

 

(사진=픽클릭)

(데일리팝=이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