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단신] GS25·역전우동0410·미니스톱 外
[식품 단신] GS25·역전우동0410·미니스톱 外
  • 이예리
  • 승인 2018.11.09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25, 올해 최대 히트 카테고리 조리면 동절기 라인업으로 열풍 이어가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지난달 출시한 조리면 신상품 유어스탄탄멘(이하탄탄멘), 유어스미소라멘(이하 미소라멘) 2종의 최근 3주간 매출 데이터를 살펴본 결과, 전체 11종 조리면 매출 중 구성비 35.7%를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GS25의 조리면은 2018년 최고 히트 카테고리 중 하나로, 올해 1~10월 기간 중 실적이 전년 대비 172.4%의 증가율을 기록했다. GS25는 조리면의 인기를 계속 이어가고자 뜨거운 국물이 생각 나는 동절기에 이번 신상품 2종을 유어스프리미엄(GS25의 프리미엄 PB) 등급으로 출시한 것.

고객들의 반응도 뜨거워 탄탄멘과 미소라멘이 출시된 10월 조리면 매출 증가율은 전년 동월 대비 230.4%로 조리면 성수기 매출 급등세가 다시 시작되고 있다.

 

CU(씨유), HEYROO 자색고구마∙옥수수 우유 출시

CU(씨유)가 겨울철 대표 간식인 고구마와 옥수수를 컨셉으로 HEYROO 자색고구마 우유, 옥수수 우유(250ml)를 11월 9일 출시했다.

HEYROO 자색고구마 우유, 옥수수 우유는 동절기 소비자들의 입맛을 공략하기 위해 옥수수, 고구마를 유제품으로 재해석한 상품이다. 고구마 우유는 자극적이지 않은 달콤한 맛을 강조했으며 옥수수 우유는 옥수수 특유의 고소하고 담백한 풍미를 가득 담았다.

특히, 호리병 모양의 용기 윗부분에는 BGF리테일 통합 PB브랜드 헤이루(HEYROO)의 캐릭터 샤이루와 케이루의 피규어 총 8종이 랜덤으로 들어가 있어 맛과 재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더본코리아 역전우동0410, 신메뉴 튀김주먹밥 2종 출시

더본코리아의 우동·소바 전문점 '역전우동0410'이 쌀쌀한 요즘 날씨에 우동과 함께 먹으면 좋은 '튀김주먹밥' 2종을 출시한다고 11월 9일 밝혔다. 

이번 역전우동0410 신메뉴 '튀김주먹밥'은 우동 국물에 쓰이는 가쓰오 소스를 가미한 주먹밥에 빵가루를 묻혀 통으로 바삭하게 튀긴 메뉴로, 간장 맛의 '가쓰오 튀김주먹밥'과 매운 맛의 '매콤 튀김주먹밥'으로 선보인다.

'가쓰오 튀김주먹밥'은 특제 간장소스와 가쓰오부시·대파·깨 등으로 감칠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며 가쓰오부시 특유의 깊은 맛을 풍부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매콤 튀김주먹밥'은 특제 매운소스와 볶음김치·대파·깨 등을 넣어 매콤한 맛을 강조했다. 

 

편의점 미니스톱, 마츠야社와 협업한 '와규 함박 스테이크 도시락' 출시

편의점 미니스톱이 풍부한 육즙을 즐길 수 있는 '와규 함박스테이크 도시락'을 출시했다. 

'와규 함박 스테이크 도시락'은 일본의 규동 프랜차이즈 마츠야社와 기획부터 감수까지 함께해 만들어진 상품으로 풍부한 육즙이 특징인 와규스테이크의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일본식 정통 함박스테이크다.

두툼한 와규 함박스테이크에 깊은 맛이 일품인 마츠야社의 특제 토마토소스를 사용해 풍미를 높였으며 햄 야채볶음밥·치즈·에그포테이토샐러드·데친야채 등을 곁들여 먹을 수 있도록 구성해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잘 어울린다.

 

도미노피자, 수능 맞아 응원 프로모션 진행

세계 배달 피자 리더 도미노피자가 2019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맞이해 수능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1월 8일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이번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맞아 수험생은 물론 수험생을 응원하는 모두에게 도미노피자의 베스트 피자 3종을 할인하는 '수능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수능 전날과 당일인 11월 14일과 15일 이틀 동안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글램핑 바비큐 피자'·'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포테이토 피자' 등 베스트 피자 3종 방문포장 시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도미노피자 홈페이지·모바일 웹·어플 등을 통해 온라인 주문 시 적용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