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 문화] 지난 주말 무슨 영화가 제일 '핫태하태'? #완벽한 타인 #보헤미안 랩소디 #동네사람들
[나홀로 문화] 지난 주말 무슨 영화가 제일 '핫태하태'? #완벽한 타인 #보헤미안 랩소디 #동네사람들
  • 홍원희
  • 승인 2018.11.12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벽한 타인

오랜만의 커플 모임에서 한 명이 게임을 제안한다.

바로 각자의 핸드폰을 테이블 위에 올려두고 통화 내용부터 문자와 이메일까지 모두 공유하자고 한 것.

흔쾌히 게임을 시작하게 된 이들의 비밀이 핸드폰을 통해 들통나면서상상치 못한 결말로 흘러가는데… 상상한 모든 예측이 빗나간다.

 

주연: 염정아, 유해진, 김지수, 송하윤, 이서진, 조진웅, 윤경호, 지우

(개봉일:10월31일)

 

▲보헤미안 랩소디

시대를 앞서가는 독창적인 음악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관중들을 사로잡으며 성장하던 ‘퀸’은 라디오와 방송에서 외면을 받을 것이라는 음반사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무려 6분 동안 이어지는 실험적인 곡 ‘보헤미안 랩소디’로 대성공을 거두며 월드스타 반열에 오른다.

 

주연: 조셉 마젤로(존 디콘), 라미 말렉(프레디 머큐리), 루시 보인턴(메리 오스틴), 벤 하디(로저 테일러), 귈림 리(브라이언 메이)

(개봉일:10월31일)

 

▲동네사람들

여고생이 사라졌지만 너무나 평온한 시골의 한적한 마을,

기간제 교사로 새로 부임 온 외지 출신 체육교사 ‘기철(마동석)’은 동네 분위기가 심상치 않음을 감지한다.

실종된 여고생의 유일한 친구 '유진(김새론)'만이 친구가 납치된 거라 확신하여 사건을 쫓고, 의도치 않게 ‘유진’과 함께 사라진 소녀를 찾기 위해 나선다.
 

주연: 역기철(마동석), 강유진(김새론), 이상엽(지성)

(개봉일:11월7일)

 

▲여곡성

원인 모를 기이한 죽음이 이어지는 한 저택.

우연히 이곳에 발을 들이게 된 옥분(손나은)은 비밀을 간직한 신씨 부인(서영희)을 만난다.

신씨 부인(서영희)은 옥분(손나은)에게 집안에 있는 동안 반드시 지켜야 할 규칙을 이야기하고, 옥분(손나은)은 상상조차 할 수 없는 서늘한 진실을 마주하게 된다.

 

주연: 서영희(신씨부인), 손나은(옥분), 이태리(해천비), 박민지(월아)

(개봉일:11월8일)

 

 

(데일리팝=홍원희 디자이너)

(자료/사진=영화진흥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