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단신] 파파존스·아워홈·동원참치 外
[식품 단신] 파파존스·아워홈·동원참치 外
  • 변은영
  • 승인 2018.11.12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파존스, 주문할 때마다 혜택이 쌓이는 '파파 리워드'오픈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가 피자 한 판을 구매한 고객에게 무료 제품 교환이 가능한 조각을 제공하는 '파파 리워드'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파파 리워드는 파파존스만의 차별화 된 고객서비스로, 고객이 피자 한 판을 주문할 때마다 한 조각의 리워드가 쌓이며 총 8조각이 모이면 라지사이즈 피자 한 판이 교환 가능한 쿠폰을 제공 받을 수 있다.

8조각을 채우지 못해도 모아 놓은 리워드를 사용할 수 있다. 적립한 1조각을 사용하면 코카-콜라 1.25L와 교환할 수 있고, 3조각은 파스타, 5조각은 더블 초코칩 브라우니나 베이컨 치즈스틱 등으로 각각 교환할 수 있다. 사이드 메뉴 및 음료의 경우 온라인 상시 혜택인 20% 할인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아워홈, '2018 조리경연대회'개최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지난 9일 경기도 용인에 있는 아워홈 조리아카데미(OCA에서 '2018 조리경연대회, 킹 오브 더 마스터 셰프(King of the Master Chef)'를 개최했다고 11월 12일 밝혔다. 

2003년부터 시작해 올해 15회째를 맞은 아워홈 조리경연대회는 아워홈 조리사들이 갈고 닦은 조리 스킬과 새로운 메뉴를 선보이는 경쟁과 화합의 장이다. 아워홈은 경연대회에서 입상한 메뉴를 전국 아워홈 급식, 외식 사업장에 소개한다.

'2018 아워홈 조리경연대회'는 지난 9월부터 시작해 국내외 900여개 사업장에서 열린 예선전을 통과한 68명이 본선에 참가했다. 대회는 개인전(조리원, 조리사)과 팀전, 단체전으로 나눠 열렸다. 경연 주제는 ▲가심비 좋은 소확행 메뉴 ▲전국 팔도 맛 향연 ▲미리 만나는 2019년 아워홈 스마트 메뉴로, 참가자들은 주제에 맞는 다양한 신 메뉴를 선보였다.

 

서울우유협동조합 공식몰 '나100샵'에서 '월동준비 끝!'이벤트 진행

서울우유협동조합에서 운영하는 공식 쇼핑몰 '나100샵'이 '월동준비 끝!'이벤트를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월동준비 끝!'이벤트에서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는 '특가데이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의 인기제품 앙팡 베이비 멸균우유·리이브 주스·비요뜨 등 매일 다른 카테고리군의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나100샵'에서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고객 감사 페스티벌'도 함께 진행한다. 11월 30일까지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비요뜨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1만원권을 증정한다.

 

맘스터치, 놀라운 대(大)확행 신메뉴 '인크레더블 버거'출시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입 안 가득 푸짐한 만족을 선사할 대(大)확행 버거 '인크레더블 버거'를 11월 13일 새롭게 내놓는다. 인크레더블 버거는 맘스터치 특유의 '크고 아름다운'통 닭다리살 치킨 패티에 계란프라이와 더블 햄, 다양한 채소를 얹어 푸짐한 양과 맛의 풍미를 강조한 제품이다.

맘스터치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통 큰 '인크레더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제품 구매 후 맘스터치 홈페이지 및 SNS의 참여링크를 통해 간단한 설문에 답한 뒤 리뷰를 쓰고 구매 영수증을 등록하면 된다. 

또한 인크레더블 버거 출시일에 사이드 메뉴와 음료 제품도 각각 출시한다. 신선한 채소에 계란프라이가 얹어져 가볍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에그랩과, 고소하고 짭짤한 베이컨크럼블을 가미한 베이컨에그랩 2종류로 내놓는다. 

 

국가대표 참치캔 '동원참치'와 국가대표 캐릭터 '뽀로로'의 건강한 만남

동원F&B가 36년 국가대표 참치캔 '동원참치'와 국가대표 애니메이션 캐릭터 '뽀로로'의 콜라보를 통해 어린이 맞춤형 참치캔, '동원 뽀로로 참치'를 출시했다.

'동원 뽀로로 참치'는 아이들의 성장과 두뇌발달을 위해 어린이 맞춤형으로 개발된 참치캔이다. 참치캔은 지난 2014년 미국 FDA가 어린이들의 성장 발달을 위해 꾸준한 섭취를 권장하는 건강권고안을 발표할 정도로 영양이 풍부한 식품이다.

'동원 뽀로로 참치'는 DHA 성분을 더욱 강화해 아이들의 두뇌 성장과 지능 발달에 좋다. 또한 아이들이 쉽게 먹을 수 있도록 일반 참치캔에 비해 살코기를 잘게 만들어 밥에 부드럽게 비벼먹거나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CU(씨유), 찹쌀떡 품은 모찌롤로 수능 대박 기원

CU(씨유)는 이달 11월 12일부터 오는 11월 15일까지 '예감적중 할인 쿠폰(5000장 한정) 증정'이벤트를 펼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전국 CU(씨유)에서 '예감적중 할인 쿠폰'을 제시하면 '모찌모찌롤 2종(티라미수, 그린티)'을 1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해당 쿠폰은 CU(씨유)의 모바일 멤버십 앱인 '포켓CU'의 'CU 추천'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수능이 끝난 11월 15일부터 19일까지는 삼각김밥 카테고리의 베스트셀러인 '참치마요 삼각김밥'의 패키지를 '수능 끝! 노는건 참지마요'로 변경하는 깜짝 이벤트도 펼친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