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단신] 제너시스BBQ·NH농협은행-오리온·아워홈 外
[식품 단신] 제너시스BBQ·NH농협은행-오리온·아워홈 外
  • 변은영
  • 승인 2018.11.16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너시스BBQ, 2018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제너시스BBQ가 2018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채용은 빠르게 변화되는 소비자의 니즈에 발맞춰 신규 사업을 이끌어 나갈 인재를 모집하는 '아이디어 인재' 분야를 신설 했다. 

'아이디어 인재' 분야의 모집 부문은 새로운 메뉴를 만들어 내는 '메뉴개발 및 기획'·SNS 채널 마케팅을 담당하는 '디지털마케팅'·반려동물을 대상으로 한 신규 사업인 '펫사업' 이다. 

'전략인재' 는 S/V(Supervisor), 점포개발 담당자에 대한 채용이다. 'S/V(Supervisor)'는 가맹점 운영 지도 및 관리를 담당하며, 신규상권 개발 및 신규 매장 개설을 지원하게 된다. '점포개발' 직무는 부동산 상권분석·개발, 조정 및 신규 가맹점 개척·개설상담·컨설팅 등 이다. 

 

배달통, '배달통 습격-왕십리 상륙작전' 팝업스토어 성황

알지피코리아는 대한민국 원조 배달앱 '배달통'이 오는 11월 18일까지 서울 왕십리역 비트플레스 광장에서 '배달통 습격-왕십리 상륙작전' 배달통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1월 16일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배달통 캐릭터인 '달통이'와 함께 대형 배달통 형태로 제작됐다. 매일 오후 2시에서 8시 사이 운영되며, 누구나 입장 가능하다.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면 내부에 마련된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고, 푸짐한 경품도 받을 수 있다.

팝업스토어 운영과 함께 인스타그램 이벤트 '달통이를 찾아라'도 진행된다. 배달통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팝업스토어 곳곳에 마련된 달통이 캐릭터와 함께 찍은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업로드 시 '배달통', '배달통습격' 해시태그가 반드시 포함되어 있어야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NH농협은행, 오리온과 함께 '오! 그래놀라 시식행사'개최

NH농협은행은 우리 농산물 소비촉진을 위해 지난 11월 15일 오리온과 함께 서울시 중구 NH농협은행 광화문금융 센터와 수도권 일부 지점에서 '오! 그래놀라'시식회를 개최했다고 11월 16일 밝혔다.

농협과 오리온의 합작회사인 오리온농협(주)에서는 우리 농산물 소비를 늘리기 위해 변화하는 식생활 트렌드에 맞춘 가공 식품인 오! 그래놀라'를 출시했다.

이에 농협은행은 거래고객에게 '오! 그래놀라바'를 증정하는 이벤트와 함께 내점고객 대상으로 시식회를 진행함으로써 우리 농산물을 이용한 새로운 먹거리를 홍보했다.

 

대상웰라이프, 녹즙 신제품 '마음 편한 테아닌&오트' 출시

대상웰라이프가 녹즙 신제품 '마음 편한 테아닌&오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마음 편한 테아닌&오트'는 영양소가 풍부한 순식물성 '오트밸리(귀리유)'를 베이스로 아미노산의 일종인 '테아닌', 콜드브루 방식으로 추출한 '얼그레이' 등의 원료가 함유된 건강음료다.

주 원료인 '오트밸리(귀리유)'는 현미 호분, 현미유와함께 귀리를 통째로 갈아 우유처럼 만든 것으로, 귀리는 타임지가 선정한 10대 슈퍼곡물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귀리는 다른 곡류에 비해단백질 함량이 풍부하고 필수아미노산이 균형 있게 들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워홈, 외식브랜드 수험생 응원 이벤트 개최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싱카이·키사라·푸드 엠파이어 등 대표 외식브랜드에서 2019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대상으로 수험생 응원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월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 아워홈은 오는 11월 30일까지 수험표를 지참하고 아워홈 외식브랜드를 방문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수험생 본인과 함께 동반 고객 최대 4인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싱카이와 키사라 등 파인다이닝 레스토랑부터 버거헌터, 푸드엠파이어 등 트렌디한 캐주얼 레스토랑에 이르기까지 아워홈 외식브랜드의 다채로운 메뉴를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세븐일레븐, '오모가리 돼지김치찌개', '두부 강된장찌개' 도시락 출시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따끈한 국물이 생각나는 겨울철을 맞이하여 간편하게 즐기는 찌개 도시락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도시락은 대표적인 한식 메뉴로 직장인들의 점심 인기 메뉴인 '오모가리 돼지김치찌개 도시락'와 '두부 강된장찌개 도시락' 등 총 2종이다.

'오모가리 돼지김치찌개 도시락'은 25년 전통을 자랑하는 '원조 오모가리' 김치찌개 식당과 협업하여 선보인 상품으로, 묵은지와 도톰한 국내산 돼지고기를 넣고 자작하게 끓여 얼큰하면서도 원조 오모가리 김치찌개 특유의 깊은 감칠맛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오는 11월 21일 출시하는 '두부 강된장찌개 도시락'은 전통식 재래식 된장으로 만든 CJ 다담 강된장 소스를 활용하여 만든 상품으로 두부·버섯·감자·청양고추 등 갖은 신선한 야채를 듬뿍 넣고 끓여내 진하고 깊은 국물 맛이 일품이다.

 

상하농원, 전국 이마트24서 반숙란 3종 신제품 출시

매일유업 관계사인 전북 고창에 위치한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이 오는 11월 17일 반숙란 3종을 전국 4400개 이마트24 매장에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상하농원 동물복지 반숙란' 2구와 '상하농원 맛있는 영양 반숙란' 2구와 4구 총 3종이다. 상하농원 반숙란은 특허 받은 염지 기술을 사용해 간이 노른자 안쪽까지 골고루 배어 있으며 짜지 않고 균형 있는 맛을 느낄 수 있다.

'상하농원 동물복지 반숙란'은 동물 복지 인증 농가에서 건강하게 자란 닭이 낳은 하얀 색의 유정란을 사용해 비린 맛이 나지 않고 노른자가 더욱 고소한 것이 특징이다. '상하농원 맛있는 영양 반숙란'은 지역 농가와 협업해 약 3년여 간의 연구를 통해 검증한 프로바이오틱 유산균과 메리골드 등 천연기능 사료로 기른 닭에서 얻은 달걀을 사용해 고소하고 담백하다.

 

CU(씨유), 가심비 끝판왕 '백종원 도시락' 리뉴얼 출시 

편의점 CU(씨유)와 백종원 요리연구가는 가치소비 열풍과 맞물려 확산되고 있는 가심비(가격 대비 마음의 만족도) 트렌드를 반영해 새롭게 리뉴얼된 제품을 각각 이달 11월 20일과 11월 22일에 선보인다. 
  
기존에 운영 중이던 '백종원한판도시락'과 '매콤불고기도시락'을 새롭게 리뉴얼한 'CU 백종원 12찬한판도시락'과 'CU 백종원 7찬매콤불고기도시락'은 이번에도 백종원씨가 직접 상품 기획부터 제조 레시피 개발과 마지막 테이스팅까지 직접 참여했다.

'CU 백종원 12찬한판도시락'은 도시락 한 판에 다양한 반찬을 즐길 수 있도록 한 상품 컨셉에 맞게 3년 동안 운영됐던 반찬 중 고객 반응이 좋았던 인기 반찬을 모았다. 'CU 백종원 7찬매콤불고기도시락'은 '고기 애호가들을 위한 도시락'이라는 별칭답게 매콤한 돈불고기볶음을 20% 늘리는 등 더욱 푸짐하게 고기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