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 문화] 지난 주말 무슨 영화가 제일 '핫태하태'? #보헤미안 랩소 #성난황소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나홀로 문화] 지난 주말 무슨 영화가 제일 '핫태하태'? #보헤미안 랩소 #성난황소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 홍원희
  • 승인 2018.11.26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헤미안 랩소디

시대를 앞서가는 독창적인 음악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관중들을 사로잡으며 성장하던 ‘퀸’은 라디오와 방송에서 외면을 받을 것이라는 음반사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무려 6분 동안 이어지는 실험적인 곡 ‘보헤미안 랩소디’로 대성공을 거두며 월드스타 반열에 오른다.

 

주연: 조셉 마젤로(존 디콘), 라미 말렉(프레디 머큐리), 루시 보인턴(메리 오스틴), 벤 하디(로저 테일러), 귈림 리(브라이언 메이)

(개봉일:10월31일)

 
▲성난황소

거칠었던 과거를 벗어나 수산시장에서 건어물 유통을 하며 건실하게 살던 동철(마동석).어느 날 아내 지수(송지효)가 납치되고, 경찰에 신고를 하지만 그녀의 행방은 묘연하기만 하다.

그리고 동철에게 걸려 온 납치범(김성오)의 전화! 오히려 지수를 납치한 대가로 거액의 돈을 동철에게 주겠다는 파격 제안을 한다.
 

주연: 송지효(지수), 마동석(동철)

(개봉일:11월22일)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강력한 어둠의 마법사 ‘겔러트 그린델왈드’(조니 뎁)가 미합중국 마법부 MACUSA에 붙잡히지만, 이내 장담했던 대로 탈출해 추종자를 모으기 시작한다.

순혈 마법사의 세력을 모아 마법을 사용하지 않는  사람들을 지배하려는 그린델왈드의 야욕을 막기 위해 ‘알버스 덤블도어’(주드 로)는 제자였던 뉴트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주연: 에디 레드메인(뉴트 스캔맨더), 캐서린 워터스턴(티나 골드스틴), 에즈라 밀러(크레덴스 베어본), 주드 로(알버스 덤블도어), 조니 뎁 (갤러트 그린델왈드)

(개봉일:11월14일)
 

▲완벽한 타인

오랜만의 커플 모임에서 한 명이 게임을 제안한다.

바로 각자의 핸드폰을 테이블 위에 올려두고 통화 내용부터 문자와 이메일까지 모두 공유하자고 한 것.

흔쾌히 게임을 시작하게 된 이들의 비밀이 핸드폰을 통해 들통나면서상상치 못한 결말로 흘러가는데… 상상한 모든 예측이 빗나간다.

 

주연: 염정아, 유해진, 김지수, 송하윤, 이서진, 조진웅, 윤경호, 지우

(개봉일:10월31일)



 

 

(데일리팝=홍원희 디자이너)

(자료/사진=영화진흥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