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직찍] 뉴이스트W, 참다 못해 뱉은 한 마디 "HELP ME"... 4人 4色 솔로곡까지 담았다
[스타직찍] 뉴이스트W, 참다 못해 뱉은 한 마디 "HELP ME"... 4人 4色 솔로곡까지 담았다
  • 이지원
  • 승인 2018.11.26 1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멤버들의 '희로애락(喜怒哀樂)'을 엿볼 수 있는 뉴이스트W의 새로운 앨범이 발매됐다.

2018년 11월 26일, 서울 용산구 소재의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는 뉴이스트W(JR, Aron, 백호, 렌)의 새로운 싱글 앨범 '알러뷰(I Love You)'의 발매를 기념하는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우선 타이틀곡인 '헬프 미(Help Me)'는 '너를 간절하게 기다리다 결국 너에게 구조를 요청한다'는 뜻을 담은 기존 뉴이스트W만의 서정적인 가사에 무겁고 날카로운 멜로디가 더해진 퓨전 팝 R&B 곡이다. 기존 뉴이스트W의 매력뿐만 아니라 그동안은 볼 수 없었던 뉴이스트W의 매력까지 톡톡히 느낄 수 있다.

특히 이번 싱글 앨범에서는 멤버들 각각의 솔로곡이 수록됐다는 점에서 특별함을 더했다. ▲상대방과 가까워질 때의 풋풋함을 담은 기쁨을 느껴 볼 수 있는 아론의 'WI-FI' ▲사람과 사람에게 받은 상처를 분노로 표현하는 JR의 'I HATE YOU' ▲어른이 되고 나서 깨닫는 슬픔을 노래하는 렌의 '나 너에게' ▲상대방을 향한 감정이 차오를 때 즐거움을 노래한 백호의 'FEELS' 등 멤버 각각의 매력을 더하는 솔로곡들도 함께 즐길 수 있다.

한편 뉴이스트W는 11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WAKE, N(웨이크,앤)'을 발매한다.


뉴이스트 W,
싱글 앨범 'I LOVE YOU' 많이 사랑해 주세요~

JR,
오늘은 '어니부기' 아니야... '반깐' 앞머리로 왕자님 매력 뿜뿜

아론,
눈빛에서 아련이 흐른다

백호,
얼굴 만한 손으로 인사... 설레지 않을 리 X

렌,
라벤더색 머리로 파격 변신... '만찢남' 그 자체

 

(사진=픽클릭)

(데일리팝=이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