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이베이코리아·밀레·제이에스티나 外
[뷰티&패션] 이베이코리아·밀레·제이에스티나 外
  • 이지원
  • 승인 2018.11.28 1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베이코리아, 아이들 맞춤 책가방 출시

이베이코리아가 아동복 전문기업 파스텔세상의 '닥스리틀', '헤지스키즈'와 손잡고 2019년 신학기 책가방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이번 제품은 온라인쇼핑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상품을 기획하고 가격을 책정한 공동기획상품으로, 디자인과 컬러에 따라 신주머니와 책가방으로 구성된 책가방세트 4종을 G마켓과 옥션에서 단독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블루와 핑크, 2가지 색상으로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힌 '닥스리틀 지퍼포인트 반성형 책가방'과 '헤지스키즈 책가방'은 아이들이 사용하는 만큼 내구성과 기능을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이다. 

단독 론칭을 기념해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다. 닥스리틀 지퍼포인트 반성형 책가방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신주머니와 우천시 눈에 잘 띄는 네온컬러 레인커버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헤지스키즈 책가방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신주머니와 필통 등이 구성품으로 함께 제공된다.

밀레, 롱패딩 교복 스타일링 배틀 이벤트 우승 학교에 롱패딩 증정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겟유어스웨그' 시즌2 이벤트의 우승팀인 구리 토평고등학교에 방문해 해당 학급생 전원에게 롱패딩을 선물로 증정했다.

밀레의 '겟유어스웨그(GET YOUR SWAG)' 이벤트는 전국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된 롱패딩 교복 스타일링 배틀 이벤트로, 소비자들이 직접 투표를 통해 우승자를 선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전국에서 선발된 10개의 고등학교에서 3인 1팀으로 참가했으며 11월 5일부터 25일까지 21일간 진행된 이벤트 기간 동안 총 투표수 24만 표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그 중 1위로 선정된 구리 토평고등학교는 약 3만 7천여 표를 얻으며 단체전 우승팀으로 선정됐다.

밀레는 11월 26일 단체전 우승팀인 구리 토평고등학교를 방문해 우승팀이 속한 학급생 30명 전원에게 39만 9000원 상당의 밀레 스웨그 알파 다운을 선물하며 우승을 축하했다.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JTBC 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제작지원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이 JTBC새 월화 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제작지원에 나설 예정이라며 11월 26일 밝혔다.

드라마 '뷰티인사이드' 후속으로 방송되는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는 청결보다 생존이 먼저인 열정 만렙 취준생 길오솔(김유정 분)과 목숨보다 청결을 더 중요시 여기는 청소업체 CEO 장선결(윤균상 분)이 만나 펼치는 완전무결 힐링 로맨스 드라마이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는 흡입력 높은 스토리 전개와 김유정이 성인이 된 이후 처음 선보이는 로코물로 방영 전부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jtbc 새 월화 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는 11월 26일 월요일 밤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원더쇼핑, 굽네몰·슈나이더와 손잡고 패밀리 세일 진행... 최대 97% 할인

온라인쇼핑 채널 원더쇼핑이 12월 2일까지 굽네몰, 슈나이더, 제이에스티나 등과 함께 패밀리 세일을 열고 인기 상품을 최대 97%까지 저렴하게 판매한다. 첫 번째 순서인 11월 26일에는 '굽네몰'의 인기 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첫 구매 고객에게는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2% 추가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11월 27일에는 스포츠브랜드 '슈나이더' 상품을 정상가 13만 9000원 '아델 경량 다운 자켓'을 패밀리 세일가인 3만 9800원에 한정 수량 판매할 예정이며, 28일은 제이에스티나 공식몰과 함께 선글라스, 에센셜 팩트, 로만손 메탈 시계 등을 판매한다. 신규 회원 대상 적립금 1만원과 20% 할인 쿠폰을 지급해 대표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29일 특산물 온라인 몰 '농마드' ▲30일 패션 브랜드 '엔비룩'과 '4XR' ▲12월 1일~2일에는 모두투어, 노랑풍선의 패키지 상품 등 여행 패밀리 세일을 진행할 것이라 밝혔다.

 

이니스프리, 필리핀에 첫 공식 매장 오픈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지난 11월 23일(현지 시각 기준) 동남아시아 중 한류 및 K-뷰티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필리핀에 첫 공식 매장을 오픈했다. 이니스프리 필리핀 1호점은 수도 마닐라에 위치한 필리핀 최대 쇼핑몰 'SM Mall of Asis'에 총 148m2 (약 44평) 규모로 마련됐다.

이니스프리는 필리핀 고객들의 뷰티 니즈와 경험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뷰티 녹차, 화산송이 등 제주 자연 원료와 효능을 소개할 예정이다. ▲그린티 씨드 세럼 ▲한란 인리치드 크림 등 국내외에서 인기가 많은 제품은 물론, 더운 기후에 모공과 유분 고민을 덜어줄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노세범 파우더를 주력으로 선보인다.

한편 이니스프리는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방문 고객 대상으로 특별 선물과 에코백 증정 이벤트가 진행했으며, 이밖에도 브랜드 철학을 담아 친환경 그린 라이프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한국 시세이도, 앰버서더 청하와 함께한 '낮이밤이' 화보 메이크업 공개

한국 시세이도는 앰버서더 청하의 Day & Night 반전 메이크업이 담긴 뷰티 필름 영상을 11월 26일 공개했다.
  
청하는 청순하면서 엣지 있는 메이크업부터 립과 치크가 강조된 페미닌한 룩, 강렬한 립 메이크업이 돋보이는 시크한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낮과 밤이 완벽하게 다르지만 모든 순간 어느 메이크업이든 완벽하게 소화하는 청하의 낮이밤이(낮에도 이쁘고 밤에도 이쁜) 모습을 한껏 뽐내기도 했다.

영상 속 청하가 사용한 제품은 NEW 시세이도 메이크업 라인으로 21개의 제품 125개의 쉐이드로 구성됐으며, 강렬한 발색과 가벼우면서도 오래도록 지속되는 래스팅 효과가 있는 ▲DEW(듀) ▲JEL(젤) ▲POWDER(파우더) ▲INK(잉크)의 혁신적인 4가지 텍스처가 특징인 제품이다.

시세이도와 청하가 제안하는 3가지 반전 메이크업 룩이 담긴 이 영상은 지난 23일 공개된 5장 가량의 이미지를 시작으로 금일 뷰티 필름 영상을 공개하고 '더블유 코리아' 1월호를 통해서 화보를 선보일 예정이다.

 

(데일리팝=이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