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단신] CU·굽네치킨·풀무원다논 外
[식품 단신] CU·굽네치킨·풀무원다논 外
  • 이예리
  • 승인 2018.12.10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벌써 딸기가? CU(씨유), 설향 딸기 샌드위치 출시

CU(씨유)가 겨울 딸기를 담은 '우쥬 베리 미 샌드위치'를 지난해와 동일한 2200원에 이달 12월 13일부터 선보인다.

'우쥬 베리 미 샌드위치'는 국내에서도 최상급으로 꼽히는 논산 딸기를 담은 디저트형 샌드위치로, 부드러운 우유크림과 연유를 함께 넣어 달콤함을 배로 느낄 수 있는 상품이다. 
 
특히, 새콤달콤한 맛과 단단한 과육, 풍부한 과즙이 특징인 고품질 설향딸기를 사용했으며, 부드럽고 촉촉한 맛을 극대화하기 위해 식빵 테두리를 모두 제거했다. 해당 상품은 최상의 딸기 맛이 유지되는 기간 동안 시즌 한정 상품으로 운영된다.

 

굽네치킨, "치킨도 먹고 2019 꿀렁이 달력도 받으세요"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이 치킨을 주문하면 '2019 꿀렁이 캐릭터 달력'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굽네치킨은 12월 10일부터 소진할 때까지 치킨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019 꿀렁이 캐릭터 달력'을 증정한다. 

굽네 허니멜로 캐릭터인 '꿀렁이'는 허니멜로 색인 노란색 바탕에 예리한 눈매와 발그레한 볼, 머리 위에 겨자씨가 머리 위에 얹어져 귀여운 매력을 뽐내는 굽네치킨의 신메뉴 '굽네 허니멜로'의 캐릭터다.
 
탁상용으로 제작된 달력은 꿀렁이의 12가지 매력을 담아내 귀엽고 개성 넘친다. 시즌에 맞게 매월 다른 모습의 꿀렁이를 볼 수 있도록 해 재미를 더했다.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 '아몬드 뷰티 스튜디오' 행사 진행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뷰티 간식 캘리포니아 아몬드를 알리는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가 오는 12월 11일, 12일 양일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 팝업부스 '아몬드 뷰티 스튜디오(Almond Beauty Studio)'를 오픈하고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체험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의 캠페인 '아몬드, 유어 뷰티 시크릿(Almonds, Your Beauty Secret)'의 일환으로 기획됐으며, 오픈 뷰티 스튜디오 콘셉트의 팝업 부스 '아몬드 뷰티 스튜디오(Almond Beauty Studio)'를 통해 아몬드의 뷰티 효능 및 영양학적 이점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아몬드 뷰티 스튜디오'를 찾은 방문객들은 아몬드 스토리 존과 뷰티 시크릿 퀴즈존, 포토스튜디오 등에서 마련된 프로그램을 통해 뷰티 간식 아몬드의 영양과 함께 일상생활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방법에 대해 알아볼 수 있다. 

 

풀무원다논,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 위한 '액티비아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

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 '액티비아(ACTIVIA)'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액티비아 크리스마스 에디션 16컵'을 출시하고, 구입 고객에게 액티비아 얼티밋 디자인 손난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액티비아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고객들이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액티비아를 따뜻한 분위기의 크리스마스 디자인 패키지에 담은 12월 한정 판매 제품이다. 16개의 넉넉한 구성과 산타 캐릭터·트리·눈사람 등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구입 고객에게는 겨울철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액티비아 얼티밋 손난로를 증정한다. 손난로는 액티비아 얼티밋 오트파이브, 푸룬 2종 제품 패키징 디자인으로 만들어져 출시 전부터, SNS 상에서 이미 화제가 되고 있다. 

 

농심켈로그, 깜찍한 루돌프 시리얼 보울 담긴 '크리스마스 선물 세트' 출시

농심켈로그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인기 제품인 리얼 그래놀라와 크리스마스 테마의 시리얼 보울, 스푼으로 구성된 크리스마스 선물 세트를 오는 12월 10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크리스마스 전까지 한정으로 판매되는 선물 세트는 리얼 그래놀라 2팩, 갈색과 초록색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깜찍한 루돌프 모양 시리얼 보울과 트리 모양 스푼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귀여운 순록 귀 모양의 디테일까지 살아있는 루돌프 시리얼 보울은 가운데 빨간 루돌프 코 모양의 스티커를 떼어내면 크리스마스 메시지가 등장하는 깜짝 재미까지 더했다. 이와 함께 초록색 트리 모양의 스푼까지 함께 세트를 이루는 구성은 소비자들의 소장 욕구를 불러 일으킨다. 

 

GS25, 하루 최대 10톤 딸기가 사용되는 딸기샌드위치의 귀환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가 매년 큰 인기를 이어온 유어스딸기샌드위치(이하 '딸기샌드위치')를 제철에 다시 선보인다. 지난 2015년 GS25가 과일 샌드위치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처음 개척하며 선보인 딸기샌드위치는 첫해 100만개가 넘게 판매되며 3개월만에 밀리언셀러에 등극한 상품이다.

이후 매년 딸기철마다 한정 상품으로 선보이며 성장을 거듭해 작년에는 220만개 이상 팔렸다. 올해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스펙으로 선보이는데 내용물의 핵심인 딸기는 가장 향이 좋은 설향 품종이 사용됐다. 

당도는 12브릭스 내외고 한개에 16~18g 중량의 상급(上級) 크기 딸기가 총 4개가 들어갔다. 또한 생크림 함유 비율을 높이고 요거트 파우더를 첨가해 깔끔한 맛과 고소한 풍미를 더욱 살렸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