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이 소개하는 올 한 해 많은 사랑을 받은 '스테디셀러' 제품은?
아모레퍼시픽이 소개하는 올 한 해 많은 사랑을 받은 '스테디셀러' 제품은?
  • 변은영
  • 승인 2018.12.12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

 

사람들이 많이 찾는 제품에는 이유가 있다. 아이오페 '에이지 코렉터 2500'·'에어쿠션®'·설화수 '윤조에센스' 등 아모레퍼시픽에서는 시대를 대표하는 각종 베스트셀러들을 출시해 왔다. 2018년 연말을 맞아 많은 고객들이 구매한 인기 제품을 중심으로, 베스트라고 부를 수 있는 올해 신제품과 스테디셀러를 모아봤다. 

올해 1월에 출시한 헤라 ‘로지-사틴 크림’은 겉은 보드랍지만 속은 촉촉한 장미 꽃잎 같은 피부로 가꿔주는, 피부 결을 관리하는 제품이다. 출시 당월 1분에 1개씩 판매될 정도로 뜨거운 인기를 보였다. 10월 출시 후 2주 만에 8만개, 1달만에 10만개 판매를 돌파한 라네즈 '크림 스킨'은 크림을 스킨에 그대로 녹여, 스킨만으로도 크림을 바른 듯 깊은 보습을 채워주는 고보습 스킨이다. 

뷰티 고관여자 사이에서 늘 화제이며 브랜드 내 최다 판매를 기록한 '크리미 틴트 컬러 밤'은 립스틱·틴트·립밤의 기능을 하나로 담은 크레용 타입의 립 펜슬이다. 크리미한 질감으로 밀착력이 좋고 보송한 마무리 감에 고발색 립 제품을 선호하는 1524세대들에게 적합한 가성비 아이템이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특히 잘 나가는 컬러는 부담스럽지 않은 레드 계열로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인텐스 20호 레드 페퍼'와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인텐스 11호 벨벳 레드'이다. 

립 컬러 만큼이나 나만의 분위기 연출을 하는데 중요한 것은 바로 머리색과 머릿결이다. 미쟝센 '헬로 버블'은 부드러운 폼 타입의 셀프 염모제로, 샴푸하듯이 간편하게 사용해 나만의 헤어 컬러를 연출할 수 있다. 튀지 않으면서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내고 싶다면 다크초코 턴컬러를, 대담하면서 발랄한 느낌을 원한다면 바닐라골드를 추천한다. 

추위로 인해 얼굴뿐 아니라 온몸이 건조해지는 겨울철, 온 가족이 함께 쓸 수 있는 바디용 스테디셀러를 살펴보자. 달콤한 과일향을 선사하는 해피바스 '내추럴 정말 촉촉한 바디워시'는 90% 이상의 천연 유래 보습 성분과 정제된 증류수로 만든 후르츠 워터(사과, 바나나 워터)를 함유하고 있으며, 풍부한 거품으로 피부 노폐물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클렌징 해준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