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이니스프리·러쉬·알콘 렌즈 外
[패션&뷰티] 이니스프리·러쉬·알콘 렌즈 外
  • 이지원
  • 승인 2018.12.26 1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니스프리, 겨울철 예민해질 피부 잠재울 '아토 수딩'

이니스프리가 겨울철 찬바람에 자극받고 쉽게 예민해질 수 있는 볼과 입술에 보습 케어를 돕는 '아토 수딩 오인트 스틱 밤'을 출시한다.

'아토 수딩' 라인은 아이 피부를 위해 성분 하나하나 따져 쓰는 엄마들을 위한 민감성 피부 전용 스킨케어다. 제주 자연에서 찾은 보습 성분인 '석창포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것은 물론 수분 공급까지 돕는다.

이니스프리가 새롭게 선보이는 아토 수딩 오인트 스틱 밤'은 겨울철 외부 자극으로 인해 건조해지기 쉬운 볼과 입술 등 국소 부위에 수분과 영양을 부여하는 집중 케어 밤이다.

 

머렐, 비즈니스룩부터 캐주얼까지 이거 하나면 OK

머렐(MERRELL)이 겨울철 보온성은 극대화하면서 고급스럽고 세련된 스타일링이 가능한 사파리형 웨이츠필드 롱다운을 출시했다. 웨이츠필드 롱다운은 고급 구스 솜털 80%, 깃털 20%를 적용했으며 열이 빠져나가지 않도록 하는 축열안감과 소매 시보리를 통해 보온성을 높였다. 

또한 부드럽고 터치감이 좋은 '코트나'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착용감을 제공하며, 재질이 가벼우면서도 구김이나 보풀이 잘 생기지 않는다. 더불어 깔끔하고 클래식한 사파리 스타일의 무릎까지 오는 기장으로 정장 위에 착용하여 비즈니스룩으로 활용하거나 격식있는 분위기 자리에서 아우터로 착용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는 물론  캐주얼한 일상 롱패딩으로 활용하기도 좋다.

웨이츠필드 롱다운 컬러는 블랙과 다크올리브 두 가지 컬러로, 가격은 56만 원이다. 허벅지까지 내려오는 길이의 웨이츠필드 다운재킷도 출시해 보다 짧은 길이의 패딩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웨이츠필드는 블랙, 네이비, 베이직 세 가지 컬러다.

 

베네피트, 눈화장 고민은 베네피트에게 맡기세요!

베네피트(benefit)가 트루 매트 아이라이너 '롤러 라이너 아이라이너'와 핑크 점막 아이 펜슬 '롤러 아이 브라이트 펜슬'을 출시한다.

브라운과 블랙 색상으로 선택 폭을 넓힌 베네피트의 '롤러 라이너 아이라이너'는 24시간 롱웨어 및 워터 프루프 기능으로 번짐 없이 또렷하고 날렵한 눈매를 완성할 수 있다. 정교하게 디자인된 팰트 팁은 롤러처럼 부드럽고 매끄러운 라인 컨트롤을 도와주어 메이크업 초보자도 쉽고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또한 '롤러 아이 브라이트 펜슬'은 눈가에 형광등을 켠 듯 화사한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핑크 점막 아이 펜슬이다. 8시간 지속력 및 워터프루프 기능을 더해 시간이 지나도 번짐 없이 선명한 컬러를 유지하는 것은 물론 눈가 피부와 비슷한 브라이트닝 소프트 핑크 색상이라 인위적이지 않은 내추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한국 알콘, 또렷한 눈빛에 편안한 착용감은 덤

한국 알콘이 오는 1월 자연스러운 듯 톡톡 튀는 눈빛을 표현해 주는 새로운 'CC렌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기존의 컬러(Color)렌즈와 써클(Circle) 렌즈의 장점만을 결합한 새로운 유형의 렌즈인 CC렌즈는 자연스러운 컬러와 또렷한 눈빛 표현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제품이다.

무엇보다 이미 워터렌즈로 편안함과 안정성을 인정받은 알콘이 선보이는 새로운 디자인의 렌즈라는 이유만으로 벌써부터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알콘 CC렌즈는 ▲시크하면서 자연스러운 눈빛을 연출할 수 있는 '미스틱 그레이' ▲로맨틱하고 페미닌한 눈빛을 연출할 수 있는 '미스틱 헤이즐' 등 총 2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CC렌즈는 1월 런칭과 함께 런칭 이벤트로 20개입 본팩 구매 시 10개입 샘플팩을 추가로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레드페이스, 겨울 산행 떠나세요? 패딩 장만하러 오세요!

레드페이스는 새해맞이 겨울 산행을 떠나는 소비자들을 위해 '새해맞이 겨울 방한 상품전'을 실시한다.

새해맞이 겨울 방한 상품전은 재킷과 롱패딩, 팬츠 등 겨울신상품 의류를 최대 50% 할인하고 방한용품과 신발을 최대 20~50% 할인된 금액에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전국 400여 개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2018년 신상품인 '콘트라 익스트림테크 구스재킷'을 비롯해 겨울 산행 아이템도 다수 포함돼 있다.

레드페이스의 이번 시즌 인기 상품인 '콘트라 익스트림테크 구스재킷', '콘트라 튜브테크 구스벤치롱재킷' 등을 합리적인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이밖에도 '콘트라 윈드 알토 고소모', '헤링본 클래식 맨 글러브' 등 보온 효과를 높여 주는 방한용품, 신발과 안전한 눈꽃 산행을 위한 필수 등산장비인 아이젠, 스패치 등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MCM, 타이거JK와 함께한 힙합 스트릿 공연

MCM이 지난 12월 22일 MCM 홍대점 앞 거리서 '힙합 대부' 타이거JK와 함께 열정적인 힙합 스트릿 공연을 펼쳤다.

이번 공연은 음악의 상징적 순간에 항상 함께 한 MCM이 대한민국 힙합 역사에 있어 큰 이정표를 남긴 드렁큰타이거의 마지막 앨범 발매를 기념하기 위해 진행됐다. MCM은 1976년 뮌헨의 디스코 시기에서 탄생해 1980~90년대 뉴욕 힙합 문화에 획기적인 영향을 준 브랜드다. 이를 바탕으로 MCM은 '음악'이라는 테마 아래 18AW 컬렉션을 출시해 음악과의 유대를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작업을 해오고 있다. 

이 날 MCM 홍대점 앞 거리에서 대한민국 대표 힙합 뮤지션 타이거JK는 자신만의 거침없는 래핑으로 관객들의 힘찬 호응을 끌어냈다. 그는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뽐내며 그 누구도 대체 불가능한 공연을 펼쳐 진정한 한국 힙합의 전설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어서 무대에 래퍼 Bizzy와 주노플로가 등장해 타이거JK와 함께 무대를 펼치며 힙스피릿 넘치는 공연을 완성했다. 이외에도 화려한 DJ 공연이 진행돼 연말의 홍대 거리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러쉬, 장난감에 사용되는 강아지와 고양이 모피... 알고 계셨나요?

러쉬(Lush)는 동물권단체 '케어(Care)'와 함께 국내 개∙고양이 모피 반대 캠페인 '#FurFreeKorea'을 펼친다.

최근 국내에 유통되는 액세서리와 고양이 장난감, 의류 등에 실제 고양이 모피가 쓰인 것으로 알려지면서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여러 단체들을 통해 비윤리적인 사육과 비인도적인 도살 방식 등 문제점은 널리 알려진 바 있으며 더불어 모피 완제품의 원재료 출처를 밝히지 않거나, 라쿤이나 토끼털로 거짓 표기해 국내에 불법유통하기도 한다.

이에 러쉬는 동물권단체 케어와 함께 국내 개∙고양이 모피 금지를 위한 '관세법 일부 개정법률안' 적용을 위해 #FurFreeKorea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에 오는 12월 26일부터 31일까지 러쉬코리아 70여 개 전국 매장에서 #FurFreeKorea 캠페인을 진행한다. 매장을 찾은 고객에게 국내 개∙고양이 모피 수입 현황을 전달하고 또한 모피 반대 메시지가 적힌 보드와 많은 희생을 당한 동물 모양의 마스크를 착용하고 인증샷을 남기며 본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도록 유도할 예정이다.

 

(데일리팝=이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