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직장인들을 위한 신년 특강 '2019 직장인 생활백서' 개최
KT&G, 직장인들을 위한 신년 특강 '2019 직장인 생활백서' 개최
  • 변은영
  • 승인 2019.01.03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G 상상마당

KT&G 상상마당은 직장인을 위한 특별한 신년 특강 '2019 직장인 생활백서'를 개최한다. 이 특강은 2019년 1월 12일, 19일 매주 토요일 KT&G 상상마당 홍대 아카데미에서 4회에 걸쳐 진행된다.

'2019 직장인 생활백서'는 현대 직장인들의 네 가지 고민, '월급관리'·'인간관계'·'자아실현'·'업무역량'에 대한 각 분야 전문가 및 베스트셀러 작가의 강연과 질의 응답 시간으로 구성된다. 

1월 12일 오후 2시 첫 번째 특강 '쉽게 쓰는 보고서'는 백우진 작가('일하는 문장들' 저)와 함께 아이디어가 번뜩이는 보고서 작성법에 대하여, 같은 날 오후 5시 두 번째 특강 '야무진 월급 관리'는 김경필 머니트레이너('결혼은 모르겠고 돈은 모으고 싶어' 저)와 함께 기초 경제 상식, 재테크 공식 등 스마트한 월급관리 요령에 대하여 배워본다.

1월 19일 오후 2시 세 번째 특강 '존경 받는 직장 예절'은 김불꽃 작가('예의 없는 새끼들 때문에 열받아서 쓴 생활 예절' 저)와 함께 직장 생활 중 겪을 수 있는 다양한 인간관계의 고충과 해법에 대하여, 같은 날 오후 5시 네 번째 특강 '일과의 권태기를 극복하는 법'은 황진규 철학자('사표 사용 설명서' 저)와 함께 일과 삶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수강료 할인 뿐만 아니라 얼리버드 신청자에게는 각 강사의 베스트셀러 저서 등 여러 혜택을 제공하며, 두 개 이상의 강의 신청 시에는 본 신년 특강의 내용이 담긴 '2019 직장인 생활백서'핸드북도 증정한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

*이 기사는 기업과 함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