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마데카21·LG생활건강·헤라 外
[뷰티 단신] 마데카21·LG생활건강·헤라 外
  • 이지원
  • 승인 2019.01.04 1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데카21, 새해의 행복 더할 이벤트 진행

마데카21이 2019년 새해를 맞이해 다양한 '소망 돼~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월 4일부터 3일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대상으로 '테카솔 마스크 시트'를 약 50% 할인된 비밀특가에 선보인다. 특가 제품인 테카솔 마스트 시트는 물티슈처럼 뽑아 쓰는 대용량 퀵 마스크로 일명 SNS에서 '뽑팩(뽑아쓰는 마스크팩'이라 불리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피부에 즉각적인 진정과 보습을 부여해 주며, 유칼립투스 나무에서 추출한 친환경적 시트를 사용해 겨울철 예민하고 건조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케어 제품이다. 메이크업 전 사용시 화장 잘 받는 매끈 촉촉한 피부로 가꿔 준다.

마데카21 자사몰에서도 새해맞이 다양한 고객 행사를 연다. 오는 1월 15일까지 마데카21 제품 1종과 함께하는 새해 소망을 댓글로 작성 시 추첨을 통해 제품 2종 샘플키트를 증정하며, 1월 한달 동안은 마데카21 상품 구매 시 무료 배송 혜택도 제공한다.

 

LG생활건강 '후', 두 배 많은 용량으로 완벽한 주름 케어 하세요!

LG생활건강이 2019년 새해의 축복을 염원하는 특별한 의미를 담은 '후 환유 동안고 봉황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기존보다 두 배 증량된 용량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후'의 럭셔리 기초 스킨케어 제품과 왕후의 우아한 아름다움을 완성해주는 향리담 향수 2종까지 미니어처 제품들을 함께 구성해 한층 품격을 높였다. '환유 동안고'는 후의 최고급 '환유' 라인의 명품 아이크림으로, 풍부한 영양으로 지친 눈가 피부에 밝은 기운을 더하고 촉촉하고 탄탄하게 다스려 영롱한 왕후의 동안 눈가로 가꿔 준다.

환유 동완고는 5월에서 9월 사이에만 얻을 수 있는 천연전초산삼(잎부터 뿌리까지 산삼의 완전체)과 녹용을 비롯한 70여 가지 한방성분을 한방원리에 따라 배합해 효능을 극대화했다. 고농축의 아이크림이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매끈한 눈가 피부로 케어해 준다.

 

헤라, 글로시? 벨벳? 무엇을 원하든 상상 이상!

헤라가 고발색 리퀴드 립스틱 '센슈얼 인텐스'를 출시했다.

센슈얼 인텐스는 모든 제형을 아우르는 강렬한 컬러가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선명하게 표현되는 고발색 리퀴드 제형의 립 제품이다. ▲투명하게 반짝이는 '글레이즈' ▲부드러우면서 보송하게 마무리 되는 '벨벳' 총 두 가지의 트렌디한 제형으로 출시했다. 각 컬러별로 조색된 새로운 색소 공정으로 입술의 마찰과 시간의 흐름에도 선명한 컬러를 유지하고 각 제형의 특징에 따라 나타나는 광택감과 매끈함이 볼륨 있는 입술을 선사한다. 

센슈얼 인텐스는 글레이즈, 벨벳 각 9개씩 총 18가지의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다가오는 봄을 준비하는 꽃잎들의 하모니를 연상하게 하는 다양한 컬러 스펙트럼으로 구성됐다. 글로시한 질감의 글레이즈는 맑고 채도가 높은 컬러가 중심이며, 부드러운 질감의 벨벳은 우아하고 깊이 있는 컬러 톤으로 구성해 제형에 따라 컬러의 매력이 극대화될 수 있도록 나눴다.

 

뉴스킨 코리아, 건조한 겨울철 피부 고민 이거 하나면 끝!

뉴스킨 코리아가 건조한 겨울철 피부 보습 관리를 위한 필수 아이템 3종, '뉴스킨 러 페이스&바디 오일'과 '에포크 바오밥 바디 버터'를 새롭게 출시한다. 뉴스킨 '러(RAU)'는 뉴스킨에서 처음 선보이는 페이스&바디 오일 라인이다.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마룰라 열매에서 추출한 진귀한 '마룰라 오일'을 함유해 고영양 고보습 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뉴스킨 '러(RAU)' 라인 신제품으로 선보인 '러 마룰라 로우 뷰티 오일'은 마룰라 오일 100%를 함유한 페이스 오일이다. 스포이드 타입으로 제작돼 2~3방울의 소량만으로도 건조한 실내는 물론, 기온이 낮은 바깥에서도 오랫동안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또 다른 신제품인 '인 더 러 드라이 바디 오일'은 바디 피부에 사용하기 간편하도록 스프레이 타입으로 출시됐으며, 빛나고 윤기 나는 머릿결을 위해 모발에도 사용 가능하다.

더불어 뉴스킨 코리아는 촉촉한 바디 피부를 위한 보습 제품인 '에포크 바오밥 바디 버터'도 함께 선보였다. 풍부한 비타민C를 함유한 바오밥 나무 열매 추출물과 자연에서 얻을 수 있는 보습제인 쉐어버터, 피부 보호막 역할을 하는 마카다미아 넛 오일 등 총 3가지 보습 성분이 피부 표면에 닿는 순간 빠르게 스며들어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결을 선사한다.

 

 

청호나이스뷰티, 반값 할인과 증정 이벤트까지 '빵빵!'

청호나이스뷰티가 2019년 신년을 맞이해 '나이스뷰티 복주머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나이스뷰티 복주머니 프로모션은 꾸준하게 판매된 나이스뷰티 자사 코스메틱 브랜드의 스테디셀러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이다. 프로모션 판매 브랜드는 '베니즈와', '닥터윌리엄제이프로젝트' 등 신년을 맞이해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하면 좋을 스킨케어 제품 중심으로 구성돼 있다.

더불어 이벤트 품목을 3만 원 구매 시 피부 진정을 도와주는 토마토 리바이탈 수딩 젤이 증정되며 5만 원 이상 구매 시 피부 장벽에 좋은 에스까르고 밸런싱 크림을 받을 수 있다. 증정품은 모두 샘플이 아닌 본품으로 일석이조의 혜택이 적용된다.

 

 

랄라블라, 소비자들의 미세먼지 타파 방법? '마스크팩'

GS리테일이 운영하는 H&B스토어 랄라블라가 2018년 1월부터 12월까지 1년 간의 판매데이터를 살펴본 결과, 판매수량 베스트상품 20위권에 마스크팩 14종이 이름을 올렸다고 밝혔다.

특히 랄라블라에서는 지난 2018년 5월에 선보인 다자연의 유기농 마스크팩 시리즈가 인기를 끌었다. 다자연은 16년 전통의 천연화장품 전문브랜드로, 화학성분이 포함되지 않고 어성초, 브로콜리, 블루베리, 검정콩 등 천연 유래 성분에 유기농 추출물이 50% 이상 함유된 제품으로 입소문이 나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랄라블라에서 2018년 10월에 선보인 GR8의 올데이 마스크팩 시리즈도 인기 아이템이다. GR8의 올데이 마스크팩은 시트의 온도 감지 기능으로 피부의 온도가 높을 때는 하얀색 별이, 중간 온도에서는 분홍색 별이, 낮은 온도에서는 검은색 별 모양이 시트에 나타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콜라겐의 합성을 방해해 피부 노화를 야기하는 원인 중 하나인 '열'을 빼앗아 적정 피부 온도인 31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인 셈이다.

랄라블라는 마스크팩의 인기 이유로 연중 지속되는 미세먼지 등 환경적인 요인에 혼자만의 행복을 찾는 사회 트렌드와 맞물려, 집에서 직접 피부를 관리하는 셀프 뷰티족에게 홈케어 및 1일 1팩의 열풍이 불었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했다.

 

꼬달리, 와인에서 영감받은 '프리미에 크뤼 컬렉션' 출시

꼬달리가 한층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에 크뤼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019년 1월 3일 밝혔다. 프리미에 크뤼 컬렉션은 와인 마스터들이 양질의 토지에서 자란 최상급 포도 품종을 이용해서 만든 가장 완벽한 와인, 프리미에 크뤼 와인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제품이다.

피부 속 에너지를 회복시켜 주고, 다음단계의 제품 효과를 극대화해주는 '프리미에 크뤼 더 세럼'은 꼬달리와 하버드 의대가 공동으로 특허 받은 '비너지(Vinergy®)'성분을 함유, 강력한 포도 에너지를 담고 있어 피부를 더욱 탄력있고 탱탱하게 가꾸어 줄 뿐 아니라, 피부 부스팅에도 뛰어난 효과를 발휘한다.

이밖에도 ▲드라이한 오일의 텍스처와 럭셔리한 세럼이 공존하는 제형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깊은 영양감을 주는 '프리미에 크뤼 더 프레셔스 오일' ▲미백, 탄력, 피부 재생 및 영양 공급의 효과가 있는 올인원 안티에이징 트리트먼트 '프리미에 크뤼 더 크림' ▲즉각적으로 눈가의 다크서클과 붓기를 완화해주고, 장기적으로 한결 부드럽고 탄력 넘치는 피부를 만들어 주는 '프리미에 크뤼 더 아이크림'으로 구성돼 있다.

 

(데일리팝=이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