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지방시 뷰티·LG생활건강·이니스프리 外
[패션&뷰티] 지방시 뷰티·LG생활건강·이니스프리 外
  • 이지원
  • 승인 2019.01.10 1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방시 뷰티, 지방시의 감각으로 완성하는 도톰하고 촉촉한 입술

지방시 뷰티(GIVENCHY BEAUTY)가 오는 1월 15일 신제품 '멀티 로즈 퍼펙토(MULTI ROSE PERFECO)'를 공식 출시한다.

지방시 뷰티가 새롭게 선보이는 '멀티 로즈 퍼펙토'는 브랜드를 상징하는 트렌디한 핑크에 높은 수분력과 도톰한 입술 연출, 영양감이 더해진 '4-in-1' 꾸뛰르 립밤이다. 지방시 뷰티를 대표하는 베스트 셀러 '멀티 루즈 퍼펙토(MULTI ROUGE PERFECTO)' 4가지 컬러에 아시아계 여성들의 피부톤에 맞도록 아름답게 구현된 쉐이드 8종이 추가돼 새롭게 태어났다.

지방시 뷰티는 멀티 로즈 퍼펙토를 통해 ▲누드 ▲핑크 ▲말린 장미 ▲딥 퍼플 ▲코랄 등 지방시 뷰티만이 표현할 수 있는 세련되고 독특한 컬러감과 함께 선명한 8가지 쉐이드로 한층 촉촉하면서 도톰한 립을 연출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 수딩 효과가 뛰어난 크리미 텍스처가 입술에 고급스러운 편안함을 선사한다.

 

 

 

LG생활건강 '후', 남성 라인 '후 공진향:군' 패키지 업그레이드

LG생활건강이 궁중화장품 '후'의 남성 라인 '후 공진향:군'의 패키지에 연꽃 로고를 더한 세련된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

후 공진향:군은 황제에게 진상되었던 귀한 성분과 궁중비방으로 겉은 부드러우면서도 속은 탄탄한 피부로 다스려 주는 기초 라인이다. 귀한 산삼 성분과 동충하초 성분을 조합 처방해 피부 활력을 보강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백금 성분이 남성의 피부를 한층 건강하게 가꿔 준다.

이번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신제품 '자양 수분 크림'이 특별히 포함된 기획세트도 선보였다. '후 공진향:군 자양 3종' 기획세트에서 만날 수 있는 '자양 수분 크림'은 '후'의 첫 남성 수분 크림으로, 황제의 피부 건강 비법으로 남성 피부의 탄력과 윤기를 집중 케어하고 촉촉하게 만들어 준다.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저렴하게 구매세요!

이니스프리가 1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이니스프리 멤버십 세일인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멤버십데이는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이다. 세일 제품 구매 시 그린프라임/그린 등급은 30%, 웰컴 등급은 10%로 등급별 할인이 적용되며 NEW링클 &리프팅 사이언스 라인 구매 시, 전 회원 대상 등급별 추가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그린티/카멜리아 샴푸, 노세범 선크림 2종, 마이 체인저블 브러쉬는 50%, 한란/꽃송이 스킨과 로션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그린티 밸런싱 스킨과 로션은 단 돈 1만 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까지 준비했다.

 

 

 

큐브미, 이제 피부 관리도 먹으면서 하세요!

큐브미(Cube Me)가 지난 1월 8일 브랜드 런칭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 세계 본사 에서 진행된 이 행사에는 브랜드 관계자, 유통사 MD, 뷰티 인플루언서 등 주요 관계자 총 5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 날 쇼케이스 현장에서는 큐브미의 브랜드 스토리 소개와 더불어 주요 제품들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직접 체험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큐브미는 아모레퍼시픽 사내 벤처 프로그램인 린스타트업을 통해 국내 이너뷰티 시장의 빠른 성장에 힘입어 작년에 출시된 피부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이다. 

식탁이 아닌 화장대에 두고 '물 없이 간편히 예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이너뷰티를 표방하는 큐브미는,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기술력을 집약한 '츄어블형 5종'과 최근 새로 선보인 앰플 타입의 '퍼펙트큐브'를 대표 제품으로 선보인다. 이 제품은 아침 또는 저녁 스킨케어 단계에서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화장품 용기와 비슷하게 디자인돼 있어 어디서든 맛있고 꾸준한 피부 관리를 돕는다.

 

 

알레르망, 따뜻한 이불 저렴하게 구매하자!

알레르망이 오는 1월 11일부터 27일까지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시즌오프'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19년 새해를 맞이하는 첫 시즌오프 세일로 전국 알레르망 직영점 및 대리점에서 진행된다.

단품 침구류의 경우 최대 70% 할인하며, 침구 세트와 차렵이불 및 카페트의 경우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올겨울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알레르망 구스차렵의 경우 최대 60%까지 할인해 눈길을 끈다. 그중 일부 구스차렵(솜털 80%)은 기존 할인율에 10만 원의 추가 할인 혜택까지 더했다.


 

판도라, 진정한 사랑을 담은 발렌타인 컬렉션 출시

판도라(PANDORA)에서 진정한 사랑의 내면을 담은 2019 'VALENTINE'S DAY(발렌타인데이)'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다가올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와 같은 기념일을 맞이하여 낭만적인 사랑부터 영원한 우정, 셀프 러브까지 모든 형태의 사랑을 기념하기 위해 탄생되었다. 스털링 실버와 판도라 샤인 메탈이 결합된 목걸이, 참, 댕글, 반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군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랑의 화살을 형상화한 디자인적 요소와 사랑이 가진 달콤함을 담은 단어 'LOVED'와 'YOU'가 새겨진 레터링 디테일로 의미를 담은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다. 판도라의 발렌타인데이 컬렉션은 1월 10일부터 전국 판도라 매장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랄라블라, 뷰티 '인싸'들 모여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H&B 스토어 랄라블라가 1월 10일부터 14일까지 5일 동안 '뷰티 인싸의 정석'이라는 테마로 뷰티 인싸가 되기 위해 갖추어야 할 필수 인기아이템들을 모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랄라블라의 '인싸의 정석'은 자신만의 콘셉팅을 중요시 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것으로 '인싸' 등의 신조어를 통해 밀레니얼 세대가 추구하는 확실한 콘셉을 보여주고 다양한 SNS 인기상품을 선보이며 소위 '코덕'으로 불리는 화장품 마니아층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함이다.

랄라블라는 '인싸의 정석' 행사기간 중 뷰티 크리에이터가 추천하는 '유이라(EUYIRA)', '비페스타(Bifesta)' 등 SNS 인기브랜드의 아이템 특별 할인전과 '잉가(INGA)'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더불어 코덕들이 추천하는 신규 인기브랜드 '블랙루즈(Black Rouge)'와 '에이트루(A.TRUE)'의 상품도 함께 선보이며 고객들의 알뜰한 쇼핑을 지원한다. 또한 랄라블라의 온라인몰에서 1월 11일부터 13일까지 4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은 5000원을 즉시 할인받을 수 있다.

 

푸마, 감각적인 컬러감의 농구화 '클라이드 코트(Clyde Court)' 출시

푸마(PUMA)가 푸마 바스켓볼(PUMA Hoops)의 국내 런칭 소식을 알리며 농구화 '클라이드 코트(Clyde Court)'를 1월 17일 출시할 예정이다.

클라이드 코트 시리즈는 어퍼가 니트 설계로 되어 활동성이 높은 발에 유연성을 더하며, 에보니트 소재가 발목을 잡아주어 안정감을 제공한다. 측면의 푸마의 고유 무늬인 폼 스트라이프까지 연결돼 있는 레이스는 착화감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도록 도울뿐 아니라 디자인 면에서도 차별화된 특징을 더해 농구화와 패션화로도 잘 어울린다.

더불어 ▲오렌지와 옐로우, 블랙 컬러로 전설적인 선수 월트 프레이저의 강한 정신력을 표현한 '클라이드 코트 디스럽트' ▲올블랙과 퍼플 컬러의 반투명 아웃솔이 특징인 '클라이드 코트 퍼플 글로우' ▲청록색과 핫핑크, 블랙 컬러의 조합이 매력적인 '클라이드 코트 오션 드라이브' 3종으로 푸마의 감각적인 색 조합도 느낄 수 있다.

 

(데일리팝=이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