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부영그룹·마비스·KFC 外
[욜로 이벤트] 부영그룹·마비스·KFC 外
  • 이예리
  • 승인 2019.01.15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영그룹, 오투리조트 새해맞이 통큰할인

스키시즌을 맞이해 강원도 태백산 해발 1100m 고지에 위치한 가성비 좋고 가족과 함께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스키장, 바로, 부영그룹 오투리조트 스키장이 새해를 맞아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지난달 5년 만에 개장한 오투리조트 스키장은 황금 돼지해를 맞아 이달 1월 31일까지 주중 이용 고객들에게 40%할인 금액에 추가로 25% 할인권을 증정한다. 리프트 주간권은 6만 8000원이지만, 오투리조트에 투숙하거나 지역 주민일 경우 40% 할인 혜택을 받으며, 여기에 추가적으로 25%할인 쿠폰을 적용, 3만원에 이용 가능하다. 

모든 레벨의 스키어들이 즐길 수 있도록 초급·중급·상급 슬로프 3면이 오픈되어 있으며, 타 스키장과 달리 주말에도 리프트 대기시간이 짧아 여유있고 한적하게 겨울을 즐길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마비스(MARVIS) 신세계 SSG닷컴 입점!

이탈리아 프리미엄 치약 브랜드 마비스(MARVIS)가 신세계 SSG닷컴 전문관에 입점한다. 마비스는 엄선된 프리미엄 제품들이 입점하는 전문관에 치약 브랜드 최초로 사이트를 오픈 하게 되면서 특별 이벤트를 선보인다.

전문관 오픈 프로모션은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마비스 정품 파우치 증정이벤트와 2개 이상 구매 시 마비스의 베스트셀러 클래식스트롱민트 10ml 사이즈의 여행용 치약을 증정한다. 

마비스(MARVIS)는 총 6가지 향으로 취향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며, 천연 민트 베이스에 향기를 가미한 치약이다. 또한, 국내 치약 대비 연마제가 3%대의 극 소량만 함유되어 치아와 잇몸에 무리가 덜 가게 케어 할 수 있으며 기호에 따라 다양한 종류로 선택 가능하다.

 

설빙X하나멤버스, 설빙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 진행

이번 이벤트는 하나멤버스 모바일 앱(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신규 가입한 회원을 대상으로 설빙 2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다. 이벤트 실시 기간은 3월 31일까지이며, 1인 1회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하나멤버스 앱 회원가입 시 단체코드 등록 절차에서 특정 관계사와 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관계사는 'KEB하나은행'으로 선택하고, 코드는 '설빙'으로 입력 후 가입을 완료하면 할인쿠폰이 즉시 발급된다. 지급된 할인쿠폰은 가까운 설빙 매장에서 쿠폰 유효 기일 내 사용 가능하다.

한편, 설빙은 최근 '사계절 맛있는 설빙' 광고 슬로건 하에 겨울에 잘 어울리는 따뜻한 블렌드티 2종과 달콤퐁당꿀떡을 출시해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KFC, 333버켓 프로모션 진행

오리지널 치킨 브랜드 KFC가 오는 1월 21일까지 KFC의 대표 치킨 3종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는 333버켓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아랍에미리트에서 2월 2일까지 진행되는 아시안컵을 KFC 치킨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한 행사다.

333버켓은 점보스틱오븐치킨 3조각·오리지널 치킨 3조각·핫크리스피 치킨 3조각 등 총 9조각을 만 3900원에 맛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프로모션 제품에 포함된 '점보스틱오븐치킨'은 커다란 닭다리만을 오븐에 구워낸 것으로, 진한 육즙과 함께 담백하면서 촉촉한 맛이 일품이다. 또 오리지널 치킨과 핫크리스피 치킨은 KFC만의 비법으로 튀겨낸 제품으로 오랫동안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시그니처 제품이다.

 

김가네, 황금돼지해 맞아 순금 증정 이벤트 진행

김가네는 오는 1월 31일까지 매장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순금돼지를 증정하는 '잘자 내꿈꿔' 페이스북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돼지고기가 주재료로 사용되는 김가네의 메뉴 총 5종(돈맛도시락·돈커리덮밥·돈까스3종) 중 한 가지 이상 주문 후 인증샷을 찍고, 김가네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 형태로 사진과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김가네 신년 이벤트를 함께 공유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고 다양한 해시태그를 함께 첨부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2월 8일 김가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고객 추첨을 통해 3돈 순금돼지 형상(3명)과 김가네 외식상품권(50명)을 제공할 예정이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