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 설 선물대전] LG생활건강·CJ제일제당·오뚜기 外
[유통가 설 선물대전] LG생활건강·CJ제일제당·오뚜기 外
  • 이지원
  • 승인 2019.01.16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 '후', 한방 스페셜 설 선물 세트 '후 천기단 왕후세트' 선보여

LG생활건강 궁중화장품 브랜드 '후'는 만복(萬福)이 깃드는 새해를 맞이해 조선 왕실 예복의 금박에서 영감을 얻어 부귀와 평안, 품격을 담은 '후 천기단 왕후세트'를 선보였다.

'왕후세트'는 후 천기단 라인의 제품으로 구성된 최고급 한방 스페셜 세트로, 귀한 분께 최고의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전하는 특별한 선물세트이다. 특히 천기단 라인의 밸런서와 로션부터 에센스, 아이크림, 크림까지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풍성한 구성이 특징이다. 여기에 명품 크림인 환유고를 특별 내장해 남다른 품격을 전한다. 

 

LG생활건강 '숨37°', 품격 있는 아름다움을 선물하세요

LG생활건강 자연·발효 화장품 '숨37°'는 황금빛 에너지를 담아 피부의 절정을 깨우고 품격 있는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럭셔리 안티에이징의 정수 '로시크숨마 5종세트'를 선보였다. 

설을 맞아 선보이는 이번 에디션은 국립중앙박물관, 국립박물관 문화재단과의 디자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고려시대 은재 금도금 표주박 병 속의 연꽃패턴을 숨37°의 발효 꽃으로 아름답게 재해석했으며, '로시크숨마'만의 황금빛 세공 패턴을 더하여 절정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한 특별한 선물세트이다. 

로시크숨마 5종 스페셜 에디션은 동서양의 발효 비방을 조화롭게 어울러 피부의 절정을 선사하고 피부 본연의 활력을 더해주는 스킨소프너와 에멀전, 세럼, 크림 및 아이크림까지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와 함께 아름다운 절정의 피부를 완성해주는 워터타입의 필수 안티에이징 에센스 '엘릭서 에센스 시크리타'를 내장해 소중한 이에게 꿈의 피부를 경험할 수 있도록 품격과 가치를 높였다. 

 

CJ제일제당, 가성비? 프리미엄? 다양한 스팸 선물 골라가세요

CJ제일제당은 다가오는 설 명절 시즌을 겨냥해 스팸을 앞세운 '3~4만 원대 복합형' 선물세트로 명절 시장 공략에 나섰다.

가성비와 실용성을 중시하는 트렌드가 지속됨에 따라, 올 설에도 중저가이면서 실속 있는 가공식품 선물세트가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CJ제일제당이 선보인 대표적인 복합형 선물세트는 '특선 세트'로 가정에서 자주 사용하는 품목들로 구성했으며, 3~4만 원대 중저가와 7만 원대 프리미엄 제품 두 가지 라인으로 준비했다. 또한 가장 인기 있는 '스팸 세트'는 2만원 대에서 최대 7만 원 선의 가격대로 선택을 다양화했다.

 

오뚜기, 실용 만점 설날 선물세트 92종 출시

오뚜기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실용 만점의 아이템으로 구성한 설날 선물세트 92종을 선보였다. 

신선하고 좋은 재료만을 골라 다양하고 풍성하게 준비한 '특선 선물세트' ▲100% 질 좋은 참깨만을 골라 마지막 한 방울까지 고소한 대한민국 1등 참기름 '참기름 선물세트' ▲맛과 영양이 풍부한 오뚜기 참치와 쫄깃하고 맛있는 오뚜기 햄으로 구성한 '오뚜기 참치&햄 선물세트' ▲8번 숙성시켜 손으로 늘여 만든 '오뚜기 수연소면 선물세트' 등 1~3만원 대의 실속형 선물세트를 다양하게 준비했다. 

특히, 올해 설에는 '벨라티 차' 류 선물세트를 한정판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동원F&B, 누구에게나 사랑받을 참치와 리챔 설 선물세트는 어떠세요?

동원F&B가 2019년 설을 맞아 동원참치와 리챔, 양반김 등으로 구성된 동원 설 선물세트 200여 종을 선보였다.

1984년 첫 출시 이후 동원선물세트는 현재까지 누적 2억 세트 이상이 판매되며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대한민국 대표 식품선물세트다. 또한 조미료나 식용유가 대부분이던 당시 국내 식품선물세트 시장에서 고가의 선물이었던 동원참치선물세트는 출시 첫 해인 1984년 추석에만 30만 세트 이상이 판매되며 선물세트 시장에 돌풍을 일으켰다. 올해도 참치캔에서 리챔까지 건강 컨셉의 제품들을 바탕으로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또한 고급캔 햄 국내브랜드 1위인 '리챔'은 최근 나트륨 저감화를 통해 풍미는 유지하면서 나트륨 함량을 기존 100g당 840mg에서 670mg으로 20% 이상 대폭 낮춰 건강성을 더욱 강화했다. 여기에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건강 요리유, 구운소금 등 담은 혼합세트도 선보인다.

 

11번가, 가성비 극대화한 설 선물세트에 할인까지!

11번가가 가성비 좋은 설 선물세트 3000여 개(최대 52% 할인)를 앞세워 1월 14일부터 오는 1월 30일까지 설 프로모션 '완벽한 설날'을 실시한다. 총 3번의 중복할인을 받을 수 있는 '세배 딜'부터 지역생산자∙브랜드사와 협업한 실속형 선물세트 마련,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가장 빠르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돕는 상품 추천∙큐레이션 영역에 집중했다.

하루 3개씩 내놓는 세배 딜은 설 맞이 10% 할인쿠폰에 상품별 중복 보너스쿠폰을 더하고 T멤버십 할인까지 총 3번의 트리플 할인을 받으면 보다 합리적인 설 선물 구매가 가능하다. 1월 14일에는 '정관장 홍삼원세트 50ml 20포(2세트)'를 최종혜택가 3만6810원에 구매할 수 있고, 그 외 11번가 단독 실속구성 'LG생활건강 촉촉 그린 가드닝 세트' 등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11번가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기획 선물세트는 꼭 필요한 상품으로만 구성해 가성비를 극대화하거나 젊은 고객들이 선호할만한 트렌디한 패키지로 차별화를 둔 것이 특징이다. 

 

옥션, 설 명절 준비는 옥션에서!

옥션이 '미리 만나는 설 프로모션'에 이어 오는 1월 31일까지 '설 명절을 준비하기 딱 좋은 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옥션은 설에 필요한 선물과 차례음식, 연휴 기간 동안 즐길 수 있는 여행상품들을 키워드별로 추천, 최대 69% 할인가에 판매하고, 쿠폰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옥션은 ▲명절에 선물을 주고받는 사람들을 위한 인기 상품 ▲설날 차례를 지낼 때 꼭 필요한 상품 ▲연휴 휴가를 보내는 사람들을 위한 여행상품 등 세 가지의 카테고리로 나눠 소비자들의 쇼핑을 즐겁게 만들 예정이다.

할인상품과 함께 옥션 전 회원에는 '10% 할인쿠폰' 3종을 ID당 1회 지급하는 등 쿠폰 혜택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5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 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신한카드 6% 할인쿠폰'과 '국민카드 6% 할인쿠폰'을 ID당 1일 1회 발급하며, 6대 백화점(▲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갤러리라백화점 ▲AK플라자 ▲대구백화점) '7% 중복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밖에도 프로모션 기간 동안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세 중 100명을 추첨, 스마일캐시 10만 원을 증정할 예정이다.

 

GS25, 어디서도 본 적 없던 '자이언트 스팸'으로 재미와 맛까지 선물하세요

편의점 GS25는 올해 설을 맞아 재미를 추구하는 20~30대 젊은 층을 위한 콘셉트 스팸, '나심비(내 마음의 만족감을 위해 지갑을 여는 소비 심리)' 추구 고객에 딱 맞는 클래식 턴테이블, 순금 복돼지, 안마의자, 대형가전, 가구를 비롯해 농수축산, 가공식품, 주류 등 총 520여 종의 다양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자이언트 스팸은 스팸 모양을 본뜬 큰 케이스에 ▲스팸(200g) 4개 ▲햇반(200g) 3개 ▲삼김이 캐릭터 세안밴드를 꽉 채워 넣어 가성비를 높인 상품이다. 콘셉트 자이언트 스팸은 구성품인 스팸과 햇반 가격만을 합한 것보다 알뜰한 1만 9800원이다

또한 GS25는 1월 20일까지 한우, 과일, 수산, 수제햄, 통조림, 위생용품 등 60개 상품을 제휴카드(BC/KB국민/NH농협)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2+1 혜택을 제공한다. 계획적인 소비를 통해 할인 혜택을 누리는 것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사전 구매 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했다.

 

세븐일레븐, 소확행과 가심비 모두 사로잡을 설 선물세트 출시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앞두고 1인 가구의 증가와 소확행, 가심비를 추구하는 가치소비 트렌드에 따라 관련 상품 구색을 강화하고 실용적이면서도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선물세트 530여 종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판매에 나섰다.

세븐일레븐은 명절 베스트 상품인 ▲정육 선물세트 ▲프리미엄 디저트 선물세트 ▲양주와 와인 세트 등을 1인 가구에 맞게 소용량으로 준비했으며, 1인 가구에게 더욱 다채로운 설 명절이 될 수 있도록 노력했다.

또한 황금돼지해를 맞아 설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황금돼지골드바, 해외여행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무료택배와 신용카드 제휴 할인, 포인트 결제, 통신사 할인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하여 보다 합리적으로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CU, 이번 설에는 건강을 선물해 보세요!

편의점 CU가 다가오는 설을 맞아 가족들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유기농 노니와 모링가 분말을 담은 '유기농 노니&모링가 선물세트 ▲코코넛슈가로 맛을 낸 귀리와 서리태 분말을 넣은 '쉐이크 2종 선물세트 ▲우리 농산물로 만든 '도라지 배즙 ▲무농약 양파즙 등 건강 선물들을 대거 선보인다.

이밖에도 CU는 대표적인 건강식품인 홍삼도 정관장 브랜드의 베스트 상품들만 엄선해 인터넷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이는 것은 물론 기해년 황금돼지의 해를 맞아 돼지고기 관련 설 선물세트도 대폭 확대했다. 

사전 판매 대상 상품들은 기간 동안 약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며, SKT 통신사 멤버십 할인도 가능하다. 또한 BC카드 15%의 추가 할인까지 챙기면 인터넷 최저가 수준으로 구매 가능하다.  

 

 

 

(데일리팝=이지원 기자)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38길 6 MeMo빌딩 7층
  • 대표전화 : 모든 문의는 데스크 직통 02-3775-4016
  • 청소년보호책임자 : 오정희
  • 명칭 : (주)와이드필드
  • 제호 : 데일리팝
  • 등록번호(등록일) : 서울 자 00498(2015.01.15) · 강남 라 00749(2011.04.27)
  • 발행일 : 2011-04-27
  • 발행인 : 정단비
  • 편집인 : 정단비
  • 데일리팝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19 데일리팝. All rights reserved. mail to dailypop@dailypop.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