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직찍] 배진영, 20살의 성숙함 담은 화보 공개..."인정받는 아티스트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스타직찍] 배진영, 20살의 성숙함 담은 화보 공개..."인정받는 아티스트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
  • 이예리
  • 승인 2019.01.17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 2월호

올해로 20살을 맞은 워너원 배진영의 첫 단독 화보와 인터뷰가 공개됐다.

뷰티&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Allure Korea)'는 이번 2월호를 통해 배진영의 단독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그간 소년 같은 이미지를 선보여온 배진영은 20살을 기념하는 성인식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를 통해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화보 이미지 속 배진영은 블루와 화이트 톤의 의상을 입고 꽃과 함께 훈훈한 비주얼을 뽐내며 포즈 장인의 면모를 선보이는 등 감춰둔 끼를 마음껏 발산했으며, 촬영 내내 현장 스태프들의 극찬이 쏟아졌다는 후문이다.

배진영은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워너원 활동 종료 소감과 올해 새로운 계획 등 진솔한 이야기들도 나누었다.

최근 1년 6개월 동안의 워너원 활동을 종료한 배진영은 "워너블에게 정말 고맙다. 함께 고생한 우리 멤버들에게도 수고했다고 말해주고 싶다. 부족한 저와 함께해줘서 정말 고맙다. 끝이 아니라 또 다른 시작이니 앞으로 더 열심히 노력해서 그동안 받은 사랑 돌려드리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하루 빨리 팬들과 만나고 싶다. 아직 구체적으로 이야기 할 단계가 아니지만 준비 중에 있다"며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퍼포먼스를 보여드리고 싶다. 이렇게 차근차근 성장해서 인정받는 아티스트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새로운 활동 계획을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배진영은 오는 1월 24일부터 27일까지 서울 구로구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2019 워너원 콘서트 'Therefore' 준비에 매진할 예정이다. 앞으로 새로운 모습이 기대되는 배진영의 더 많은 화보 이미지와 인터뷰 전문은 뷰티&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 2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픽클릭)
(데일리팝=이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