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족들 어서와!] 교보문고 MD가 꼼꼼히 2번 읽고 추천한 MD 추천 '그림책 7권'
[혼족들 어서와!] 교보문고 MD가 꼼꼼히 2번 읽고 추천한 MD 추천 '그림책 7권'
  • 홍원희
  • 승인 2019.01.23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보문구 MD가 독자들에게 추천하는 그림책 7권을 데일리팝이 정리해보았다.

 

세상 끝에 있는 너에게

새의 대한 사랑과 보고 싶은 마음을 담은 편지글과 함께 잔잔하게 어울리는 작화가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그림책이다.

(작가&그림: 고티에 다비드, 마리 꼬드리)

철학적인 내용이 담긴 그림책으로 아이뿐만 아니라 어른들이 읽기에도 아주 좋은 그림책이다.

(작가&그림: 쇠렌 린, 한나 바르톨린)

강이

한국인 최초로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 상’ 최종 후보에 노미네이트된 그림책으로 작가의 반려견 ‘강이’의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작가&그림: 이수지)

꼬마 곰 무르

증강현실 그림책으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 ‘꼬마 곰 무르’를 다운로드하면 살아 움직이는 것 같은 그림책을 볼 수 있다.

(작가&그림: 카이사 하포넨, 안네 바스코 )

나무가 자라는 빌딩

아이의 상상으로 회색빛 도시가 초록빛과 화려한 색감의 식물들로 덮어가는 내용으로 상상력을 키울 수 있는 그림책

(작가&그림: 윤강미)

곰아, 괜찮아?

단짝 친구 오리와 곰 시리즈의 새로운 시리즈로 심심한 오리가 목욕하던 곰을 눈 오는 날 밖으로 끌고 나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작가&그림: 조리 존, 벤지 데이비스)

세상 끝까지 펼쳐지는 치마

치마를 입으려다 자신의 치마가 세상 끝까지 펼쳐질까? 궁금했던 소녀는 그 답을 찾으려 자연 속으로 들어가 해답을 찾으려 한다.

(작가&그림: 명수정)

 

(데일리팝= 홍원희 디자이너)

(사진= 게티이미지뱅크, 교보문고 공식 홈페이지/ 자료= 교보문고 공식 홈페이지 국내도서 유아(0~7세) 이 달의 MD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