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라비오뜨·지방시뷰티·센텔리안24 外
[뷰티&패션] 라비오뜨·지방시뷰티·센텔리안24 外
  • 이지원
  • 승인 2019.01.25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비오뜨, 전 품목 1+1! "이거 실화냐?"

라비오뜨가 오는 2월 15일까지 신년 맞이 전 품목 1+1 '라비오뜨 뷰티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라비오뜨 뷰티데이(이하 라뷰데이)는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 설과 졸업, 입학 시즌을 맞아 준비한 특별 행사로, ▲스킨케어 ▲메이크업 ▲바디 ▲헤어 ▲잡화까지 전 품목을 하나를 사면 하나를 더 증정하는 1+1 이벤트이다. 특히 꽃잎을 베어 문 듯 자연스러운 반짝임과 맑은 컬러감을 가진 '플로망스 립 컬러 샤인'도 출시 이후 최초로 프로모션을 진행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혜택도 중복 적용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채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지방시 뷰티, 무지개를 담은 봄 한정 컬렉션 출시

지방시 뷰티(GIVENCHY BEAUTY)가 무지개 색에서 영감을 받아 희망과 자신감으로 가득 찬 '컬러의 힘(THE POWER OF COLOR)'을 지방시 뷰티만의 다채로운 쉐이드의 조화로 담아낸 '2019 스프링 리미티드 컬렉션(SPRING LIMITED COLLECTION)'을 출시한다.

지방시 뷰티는 이번 2019 SS 시즌 컬러 조합을 통해 새롭게 탄생한 총 5종의 다양한 메이크업 라인으로 ▲크리미한 제형과 고발색의 오렌지 레드 컬러를 가진 '르 루즈' ▲높은 수분력과 입술 톤에 맞춰 자연스러운 오렌지 컬러의 입술로 만들어 주는 '멀티 루즈 퍼펙토' ▲소비자들의 사랑으로 봄에 딱 맞는 오렌지&장미 무드의 2가지 버전으로 새롭게 태어난 매립자 파우더 타입의 블러셔 '프리즘 블러쉬' ▲두 가지 컬러의 조합으로 매력적인 눈매를 연출해 줄 '듀얼 라이너' ▲푸른 밤하늘의 색을 품은 네일 폴리쉬 '르 베르니스' 등을 선보인다.

 

 

센텔리안24, 마데카 피부과학 노하우 담은 커버크림 출시

센텔리안24가 색조 라인을 처음으로 론칭하고, 오는 1월 26일 오전 11시 40분 CJ 오쇼핑을 통해 커버 메이크업 제품 '마데카 커버크림'을 선보인다.

신제품 마데카 커버크림은 동국제약의 마데카 피부과학으로 완성된 더마 커버 제품으로, 밀착 커버와 동시에 피부 케어까지 가능한 한 단계 진화된 커버크림이다. 아미노산 파우더가 피부에 뭉침 없이 부드럽게 발려 모공과 주름 끼임 없는 매끈한 피부를 연출은 물론 시간이 지나도 들뜸 없이 하루 종일 촉촉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특히 동국제약의 마데카 피부과학으로 탄생한 대표적인 핵심 원료 병풀 테카(TECA)가 마데카 크림과 동일한 함량으로 함유돼 피부 보호와 탄력, 안티에이징 등의 피부 고민에 토탈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여드름성, 민감성 피부 적합 테스트를 거친 마데카 안심 포뮬라로 피부가 편안한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PLAC, 디자이너 송서윤과 협업한 전시 진행

PLAC(플랙)의 쇼룸이자 복합 문화 공간으로 운영되는 PLACE에서 디자이너 송서윤과 CO-WORK한 전시가 진행 중이다.

디자이너 송서윤은 세계 3대 패션 스쿨인 파슨스 디자인 스쿨을 졸업하고, 뉴욕 편집숍 'VFiles(브이파일즈)' 아카데미 어워드에서 수상하며 한국 패션계의 주목해야 할 디자이너로 꼽히고 있다.

이번 PLAC과의 컬래버레이션 역시 송서윤은 플랙 데님을 해체하고, 재귀반사 원단, PVC 원단 등과 함께 재배치하는 방식으로 작업했다. LED 라이트와 플랙 데님 워싱이 어우러진 작품의 의미가 궁금하다면 PLACE 쇼룸을 찾아보자.


 

 

 

닥터 브로너스, 이번 설 선물로 매직솝 10종 세트 어떠세요?

코스트코 오프라인 전 지점에서 판매하는 닥터 브로너스 '매직솝 10종 세트'는 미니사이즈(60ml) 매직솝 10가지 향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실용적 구성으로, 출시 2주 만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시선을 사로잡는 컬러풀한 패키지에 골라 쓰는 재미까지 더한 세트 구성으로 특별한 설 선물을 고민 중인 이들에게도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로 여행 등 야외활동 시 유용한 미니사이즈 매직솝은 합성화학성분을 배제하고 '미국 농무부(USDA)'가 인증한 유기농 원료를 담은 저자극 올인원 클렌저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누구에게나 부담 없이 선물하기 좋다. 

코스트코 매직솝 10종 세트에는 ▲라벤더 ▲얼그레이 ▲페퍼민트 ▲체리블라썸 ▲그린티 ▲티트리 ▲아몬드 ▲로즈 ▲시트러스 오렌지 ▲베이비 언센티드 향이 담겨 있다. 매직솝 마니아들에게는 간직하고 싶은 '소장템'으로, 매직솝이 처음인 사람들에게는 다채로운 자연의 향을 경험해볼 수 있는 '입문템'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랄라블라, 다채로워진 K-뷰티 트렌드

대한민국을 찾는 동남아시아 관광객이 늘어나면서 인기 제품의 순위에도 지각변동이 일고 있다. 랄라블라는 중국인 중심이었던 외국인 고객들에 베트남을 중심으로 한 동남아시아 고객들이 추가로 늘어남에 따라 선호 제품의 소비 트렌드가 변화한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랄라블라의 주요 외국관광객 상권인 홍대, 명동, 동대문, 강남 지역 점포의 판매데이터를 살펴본 결과 2017년에는 매출 1위부터 3위까지를 모두 마스크팩이 차지한 반면 2018년 외국인 고객 선호 상품은 ▲1위 식스틴브랜드 아이섀도우 ▲2위 EGLIPS(이글립스) 블러 파우더팩트 ▲3위 삐아 벨벳 립틴트 순이었다. 또, 화이트닝 제품으로 유명한 애플린의 백설기크림과, 메이크업을 고정시키는 역할을 하는 미스트인 쏘내추럴의 메이크업 세팅픽서가 두각을 나타내며 10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외국관광객 상권에서 꾸준히 판매 1위를 차지하며 한국의 필수 쇼핑아이템이자 K뷰티의 상징인 마스크팩에서 아이섀도우와 파우더, 립글로즈 등 컬러메이크업 색조 제품들로 인기 제품의 순위가 변동된 것이다. 또한 피부 톤을 환하게 밝힐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화이트닝 케어 제품과 메이크업 세팅 미스트도 순위 권에 오르며 동남아시아 고객들의 피부 특성에 맞는 제품들의 판매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랄라블라는 2월보다 많은 외국인 관광객들의 내방이 예상되는 춘절을 맞아 외국인 고객들의 쇼핑 편의와 만족감을 높이기 위해 ▲알리페이 프로모션 ▲내국세 즉시환급 서비스 등의 다양한 편의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뉴에라 캡 코리아, 빌리 아일리시와 협업한 감각적인 제품 출시

뉴에라 캡 코리아가 오는 1월 25일 글로벌 뮤지션 빌리 아일리시와의 협업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빌리 아일리시는 2015년 10월 자신의 친오빠와 작업한 노래 'Ocean Eyes'로 혜성처럼 등장했다. 이를 기점으로 2016년 데뷔 후 놀라운 속도로 인기를 얻었으며 이후에도 애플 뮤직, BBC, VEVO가 만장일치로 선택한 2018년 최고의 유망주로 선정되는 등 팝을 넘어서 일렉트로닉, 힙합, R&B 등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내보이고 있다.

한편 ▲빌리 아일리시가 직접 만든 '블로시(Blohsh)' 캐릭터를 활용한 볼캡 ▲달러 지폐를 패러디한 이미지의 리버서블 버킷햇 등 총 2 종의 모자로 구성된 해당 컬렉션은 각각 4만 3000원, 4만 9000원으로 오는 1월 25일 뉴에라코리아 공식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여의도 IFC몰, 설 맞이 이벤트 진행

여의도 IFC몰이 황금돼지해 설을 맞아 오는 2월 1일부터 6일까지 '복(福) 받아야 돼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IFC몰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가까운 도심에서 명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한옥 컨셉의 포토존과 전통놀이 대회, 전통 먹거리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설 연휴를 앞둔 2월 1일부터 6일까지 L3층 사우스 아트리움에서는 민속 의상을 활용해 이색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 ▲2월 2일부터 5일까지는 전문가가 직접 가훈을 써주는 캘리그래피 부스와 한과, 떡 등 다양한 전통 먹거리를 맛볼 수 있는 설 맞이 기프트존 ▲2월 2일부터 설 당일인 5일까지는 자녀와 함께 몰을 방문하는 가족 고객들이 전통놀이를 체험할 수 있는 전통놀이존과 전통놀이 대회가 진행되며 우승자에게는 IFC몰 상품권과 더바디샵 선물세트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이 기간 한복을 입고 방문하는 고객 및 반려견 동반 고객을 대상으로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어주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며, IFC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행사 기간 동안 IFC몰 공식계정을 팔로우하고 한옥 포토존 인증샷 또는 반려견의 사진을 필수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설 맞이 포토 콘테스트도 진행한다.

 

루이까또즈, 핫한 패피들은 주목!

루이까또즈가 2019 S/S 시즌 컬렉션 '라이브 엘큐(#LIVE #LQ)'를 1월 24일 새롭게 공개했다. 이번 시즌 주력 키워드인 '라이브 엘큐'는 루이까또즈 특유의 클래식한 감성을 트렌디하게 풀어내 세련미와 캐주얼한 느낌을 동시에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루이까또즈는 올 시즌 주력 제품으로 ▲천연 소가죽 특유의 고급스러운 느낌과 감각적인 와이드 웨빙 스트랩, 자연스럽게 주름이 잡히는 쉐입으로 수납공간까지 넉넉한 '에끌라(Eclat)백' ▲백합 문양과 시크한 블랙 컬러, 스터드 장식이 시선을 모으는 '리스(Lys)백'을 공개했다.

에끌라백은 블랙, 탄, 시포트블루 3가지 컬러의 데일리 토트백 3종과 블랙 백팩 1종으로, 리스백은 봄여름 주력 아이템으로 원숄더, 미니 원숄더, 크로스, 클러치 총 4가지 스타일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에끌라백의 시포트블루는 이번 시즌 루이까또즈의 포인트 색상으로, 개성을 중시하는 젊은 패션 피플들 사이에 잇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 전망이다.

 

 

(데일리팝=이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