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 문화] 지난 주말 무슨 영화가 제일 '핫태하태'? #극한직업 #말모이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
[나홀로 문화] 지난 주말 무슨 영화가 제일 '핫태하태'? #극한직업 #말모이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
  • 홍원희
  • 승인 2019.01.28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극한직업

불철주야 달리고 구르지만 실적은 바닥, 급기야 해체 위기를 맞는 마약반! 더 이상 물러설 곳이 없는 팀의 맏형 고반장은 국제 범죄조직의 국내 마약 밀반입 정황을 포착하고 장형사, 마형사, 영호, 재훈까지 4명의 팀원들과 함께 잠복 수사에 나선다.

(개봉일: 1월 23일)

주연: 이하늬(장형사), 류승룡(고반장), 진선규(마형사), 이동휘(영호), 공명(재훈)
 

▲말모이

1940년대 우리말이 점점 사라져가고 있는 경성. 극장에서 해고된 후 아들 학비 때문에 가방을 훔치다 실패한 판수(유해진). 하필 면접 보러 간 조선어학회 대표가 가방 주인 정환(윤계상)이다. 사전 만드는데 전과자에다 까막눈이라니! 그러나 판수(유해진)를 반기는 회원들에 밀려 정환(윤계상)은 읽고 쓰기를 떼는 조건으로 그를 받아들인다.

(개봉일: 1월9일)

주연: 유해진(기팜수), 륜계상(류정환)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

8월 서울공연을 시작으로, 미주, 유럽, 아시아 등 20개 도시 42회 공연 규모로 열리는 'LOVE YOURSELF’ 투어. 현재 진행 중인 가장 핫한 콘서트를 담은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은 미국 빌보드 200 1위에 빛나는 글로벌 그룹 방탄소년단 월드투어의 포문을 여는 서울 콘서트를 담아냈다.

(개봉일: 1월26일)

주연: 방탄소년단

 

▲내안의 그놈

제대로 바뀐 아재와 고딩, 웃음 대환장 파티! 옥상에서 떨어진 고등학생 동현(진영)이 길을 가던 엘리트 아재 판수(박성웅)를 덮치면서 제대로 바뀐다!? 게다가 판수는 동현의 몸으로 첫사랑 미선(라미란)과 존재도 몰랐던 딸 현정(이수민)을 만나게 되는데… 대유잼의 향연, 넌 이미 웃고 있다!

(개봉일: 1월9일)

주연: 라미란(미선), 박성웅(판수), 진영(동현)

 

(데일리팝= 홍원희 디자이너)
(자료/사진=영화진흥위원회)